능욕대전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간결백과
너희 모두의 간결한 백과사전
간결백과, 너희 모두의 간결한 백과사전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타버릴 것이며,
컴퓨터마저 제 기능을 못하게 될 것입니다.
C0084651 4be01e685dd99.png 이건 완전히 미친 짓입니다!
이것은 완전히 미친 짓입니다. 당신이 이것을 하고 있을 시에는 국정원에 끌려가 코렁탕을 먹게 될 수 있습니다.
Crystal Clear action info.svg 간결한 이 문서는 간결하게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므로 간결한 가 이 문서를 간결하게 읽더라도 간결하게 혼란스러워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능욕 대전
날짜: 2012년 10월 28일
장소: 대한민국 곰TV 스타크래프트2 중계실 스튜디오
결과: 간결 능욕 당함. 일베충 멘탈붕괴.
이유: 진중권이 간결하게 토론 제안해서

“아니, 토론에 나와서 소설을 쓰시면 어떻게합니까? 소설이나 팬픽은 집에서 일기장에나 쓰시고...”

진중권, 간결이 토론에서 추측론을 말하자

“추후에 확인해보면 압니다.”

간결, 토론중에 복권도 아닌데 추후드립치며

“아니죠....... 아니죠....... 아니죠....... 아니죠.......”

간결, 진중권의 말을 가로막을 때

“제발 말 끊지 말아주십시오. 부탁입니다.”

간결, 진중권에게 구걸하며

능욕대전은 간결한 만렙 키보드 워리어 대교주인 진중권이 실제로 간결이라는 일베인과 간결하게 토론 맞짱을 뜨게됨으로 성사된 대전이다. 결국 이를 통해 일베충의 현실이 얼마나 더러운지 깨닫게 하는 사건이다.

간결한 배틀의 시작[edit]

간결하게 진행된 터라 간결한 불곰TV 스타크래프트2 중계실을 빌렸다 카더라.

“야, 진중권 토론뜨자. 아마 내가 바를꺼임ㅋㅋㅋ 너같은 인간이 나랑 토론하면 너가 발릴거임ㅋㅋ”

간결, 허세부리며

수꼴 여러분, 인터넷 티브이토론 할까요? 100분에 출연료 100만원만 보장하면 어떤 조건에서든지 1대 다로 토론해 드립니다”

진중권, 조건을 제시하며

간결한 트위터에서 진중권은 일베인들을 가소롭게 생각하여 간결하게 일베인들에게 어그로를 끌었고, 결국 일베인들은 간결하게 빡치게 된다. 진중권에게 간결하게 NLL과 정수장학회 문제를 제시한 일베인 중의 하나인 간결이 진중권에게 간결하게 맞짱 토론을 신청했지만, 진중권은 간결하게 100만원을 내놓으라는 백괴스러운 조건을 걸었다. 결국 다른 일베인이 간결하게 100만원을 내게 되고. 진중권 대 간결의 토론은 간결하게 불곰TV에서 생중계로 성사되었다.

간결한 배틀 기록[edit]

분량이 긴 바람에, 간결하게 줄여서 설명하도록 하겠다. 사실 다 쓰면 간결하게 는 졸리게 된다.

간결한 NLL[edit]

진중권과 간결은 자존심을 건 토론 배틀을 시작하게 되고, 진중권은 NLL에 대하여 지적을 하였다. 그러나 간결은 NLL에 대해서 새누리당스러운 주장을 하다가 꼬투리가 잡히고......

'NLL 문건' 을 직접 봤다며 ‘대선 신북풍’ 물타기를 주도했던 정문헌 본인도 이미 말 바꾼지 오래인 팩트를 간결이 “있다”고 계속 주장하자…
진중권 : (기사나 네이버 백괴사전까지 확인사살하면서 정확히 증거제시하면서)어디서 그런 얘기를 들어보셨어요?
간결 : 그건 인터넷에 검색하면…
진중권 : 아니 그러니까 어디요.
간결 :  여러 가지 기사를 통해 팩트가 확인된 내용입니다.
진중권 : 그러니까 여러 가지 기사가 정확히 어딘데요?

그렇다 간결은 사실 여러 가지 기사라긴 보다 간결하게 일베에서 정보를 긁어와 토론자료로 썼던 것이다. 간결은 할말이 없어지자 간결하게 말이 막히기 시작한다. 우리는 간결하게 일베가 구글보다 휼륭한 지식 데이터베이스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카더라.?

간결한 정수장학회[edit]

간결 : 서울시 교육청에서 정수장학회 이사진을 임명할 권한이 있다
진중권 : 그럼 박근혜 후보는 어떻게 최필립을 이사장 자리에 앉힌 거죠? 서울시교육청에 돈을 먹인 건가요?
간결 : 선동하지 마세요. 왜 그런식으로 말씀을 하십니까?
진중권 : 왜 본인것은 선동이 아니고, 내것만 선동이죠? 
(그 이후로 간결은 말이 막힌다)

우리가 알 수 있는 유익한 간결한 사실은 간결하게 서울시 교육청이 전지전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와!?

간결한 쐐기골[edit]

결국 진중권은 간결하게 100만원짜리 특강을 하게 되고, 간결은 이후 간결하게 멘붕을 당하게 된다.

진중권 : 제가 토론을 나갈 때 많은 부분을 기억에 의존합니다.  토론을 하면서 인터넷에 검색할 수 없으니… 
전원책변호사도 꼬치꼬치 따지려면 한도 끝도 없이 지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토론은 어느 정도 중요한 부분만 얘기를 나누는 겁니다.
간결 씨 오류가 지금 보세요. 논점과 상관없는 사소한 실수를 잡고 그걸 너무 크게 생각한 것입니다.
아까도 그냥 지적만 했으면 내가 고맙다고 했을 겁니다. 그런데 그걸로 공격하고 들어온 겁니다. 돌려봤자 논점과 맥락이 안 되는거에요.
심지어 진중권 잡을 수 있는 기회라는 식으로 얘기했어요. 굉장히 착각을 하신 것 같아요. 본인은 굉장히 확신하신 것 같아요. 
그다음에 굉장히 기분나쁜 부분이 이런 부분이 있었습니다. 중앙일보와 인터뷰에서 내일 진교수와 제가 진검승부가 아닌 
사회에 유익한 담론을 나누는 자리를 만들려고 합니다, 그랬어요.
그런데 이후 간결씨가 남긴 글을 보면 “나는 애초에 토론자체보다 이걸노린거다. 난 절대로 진중권의 패를 보고 싶어서 반박문을 요구한게 아니야~ 
기반을 만든 것 같다. 그래서 내가 이걸 언론에 알리고 싶은거다” 이렇게 말했습니다. 
선동하고 싶은 거고, 언론플레이를 하고 있는 겁니다. 도대체 어느게 간결씨 진짜 모습입니까? 어느 겁니까?

이 말을 간결하게 줄이자면 진중권은 간결하게 '너는 지금 토론의 기본기도 안되어있고, 허세부리고, 말 안맞고, 언론가서 떠벌리고, 이중적인 태도 보인다'고 간결하게 간결을 까대는 모습이다. 물론 정치성향을 떠나서 일리가 있는 말이다.

간결한 결과[edit]

간결하게 "아니죠"만 외치던 간결은 간결한 진중권의 압박에 간결하게 굴복을 하게 되고. 결국 간결하게 진중권이 승리하게 된다. 참고로 사회자는 말을 제대로 못해서 병풍이 되었다.

Yes check.svg완료 토론결과 진중권 승

간결한 간결의 정체[edit]

너무 간결하지만 사실 알 게 뭐야. 스스로 간결하게 밝힌 정보에 따르자면 간결하게 미국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유학생이고 한다. 그런데 간결한 카더라 통신의 간결한 추가제보로 보자면 이렇다.

  • 간결하다
  • 사실을 추후에 찾는다.
  • 문학가다.?
  • "아니죠!"를 외치며 부정을 잘한다.
  • 성시경 닮았다.?
  • 구걸을 잘한다.
  • 여러 가지 기사를 잘 사용한다.

참으로 간결의 존재는 간결하게 백괴스럽다.

간결한 소원 성취[edit]

Jinwish.png

축하

간결한 넷상의 반응[edit]

간결한 넷상의 반응은 여러므로 간결하게 대박이다.

“간결 씹새끼 나가 죽어라!”

일베인, 토론을 보다 빡치며

“간결 운지 해버려라!”

성질 뻗친 일베인, 분노하며

“간결은 오유첩자 입니다!”

일베인, 괜히 오유로 떠넘기며

“ㅋㅋㅋㅋ 일베인의 한계다.”

오유인과 유게이, 간결과 일베를 조롱하며

“ㅋㅋㅋ일베세끼들 토론한다고 깝치더니 잘됐네 ㅋㅋㅋㅋ”

오유인과 유게이, 일베를 지켜보며

결국 전체적으로 간결하게 이런 반응을 보인다.

  • 일베 - 혼돈에 빠짐, 정체성에 혼란이 일어남. 간결 까기 모드에 돌입.
  • 오유, 루리웹 유게 - 축제 분위기. 일베를 조롱함. 간결에 대한 글이 쏟아짐. 진중권에 대해 좋은 쪽으로 재평가가 일어남.
  • 나베르 - 실시간 검색어 껀덕지를 만들어냄, 간결에 대한 찬사가 쏟아짐?
  • 그외 - 간결은 인터넷의 대표적인 조롱거리가 됨.

간결한 영향[edit]

결국 간결하게 일베는 초토화되고, 결국 간결은 간결하게 진중권의 샌드백 취급을 받고만다. 일베는 간결하게 처럼 추항하던 간결을 변절해 간결하게 배신을 때리고, 간결은 간결하게 오유의 먹잇감으로 전락하게 된다.(아니 그냥 간결하게 네티즌의 동네북이 되었다.) 결국 진중권의 간결한 발언대로 '학력과 근본적인 것은 다르다'라는 것을 간결하게 증명했다 카더라.

그리고 이 간결한 토론 프로그램은 간결덕분에 개그콘서트를 간결하게 위협하는 간결한 개그프로가 되었으며, 결국 아침시간대에 최강의 개그프로로 떠오르게 된다.

간결한 그 후[edit]

진중권에게 간결하게 뉴클리어 런치 어택티브를 받은 간결은 본진이 털려서 결국 찍소리 못하게 되었고. 간결하게 받은 100만원은 '일베회원일동'이라는 명의로 쌍용차 노조에게 간결하게 기부를 했고, 일베인을 간결하게 기부천사로 만들어줬다.? 그리고 진중권은 자기 돈으로 입금자에게 간결하게 100만원을 돌려줘서 여기서 간결하게 두 번 능욕을 했다고 한다.

간결한 후속작[edit]

이를 감명깊게 본 보수계의 떠오르는 샛별 변희재부하 5명을 데리고? 진중권에게 맞짱 신청을 했다. 변희재는 진중권에게 했던 고소미를 무효화 해주는 대신에 맞짱 장면을 영화로 만들겠다는 제안을 진중권에게 한다. 그러더니 진중권은 흔쾌히 응하여 변희재 감독, 진중권 주연의 야심작 영화 사망유희 촬영이 성사되었다. 과연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 인가......

간결한 도보시오[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