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건 내 거, 내 건 내 거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지랄같습니다.
"지랄 마 야." "아이 시원하다!"
奀나 지랄을 떨다가 영원히 고통받을 수 있다. 이 문서는 영원히 고통받는 사람이나 삐–을 떨다 영원히 고통받는 사용자가 만들었기 때문에 머리가 썩습니다!
이 문서는 영원히 고통받는 사람이 만들었기 때문에 김준호, 마재윤레기라인, 김기열, 홍현호, 유민상, 박영진, 송준근[1], 최 모 씨, 박 모 씨 (정 모 씨는 덤) 등을 제외하고 오다가 머리가 썩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이 문서를 보다가 걸렸다간... 퉁퉁이가 나는야 퉁퉁이를 불러서 의 머리 속에 들어가 나는야 퉁퉁이를 불러서 너가 알 게 뭐야dB 진동으로 OME라인을 일으키시게 될 것입니다. 아니면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살려면 여기를 클릭하라.
奀나 지랄을 떨다가 영원히 고통받을 수 있다.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The Mine Song입니다. End 키를 눌러서 이 페이지의 맨 밑으로 내려가서 음악을 켜고 Home 키를 눌러 다시 이쪽으로 올라와서 읽어 주세요.

“니 건 내 거, 내 건 내 거”

퉁퉁이, 비실이를 엿먹이며

“니 건 내 거, 내 건 내 거”

퉁퉁이, 도라에몽을 엿먹이며

C1F6B6F6C7D1B4D9 freddy35kr.jpg

퉁퉁이, 니 건 내 거, 내 건 내 거에 저항하는 노진구를 엿먹이며

“니 건 내 거, 내 건 내 거”

퍼가요~♡를 시전하는 네티즌, 원작자를 엿먹이며

니 건 내 거, 내 건 내 거퉁퉁이와, 퍼가요~♡를 시전하는 일부 정신이 나간 네티즌이 가지고 있는 퉁퉁이의 사상이다. 이 사상은 퉁퉁이의 친구들(주로 비실이)과 네티즌들을 먹인다.

퉁퉁이의 니 건 내 거, 내 건 내 거[편집 | 원본 편집]

퉁퉁이는 힘으로 비실이와 노진구의 장난감과 게임기, 도라에몽의 도구를 빼앗으려 했지만, 매번 도라에몽이 퉁퉁이를 엿먹여서 퉁퉁이는 뺏는 구실로 니 건 내 거, 내 건 내 거를 내세웠다. 이 문장은 지금도 TV 속에서 도라에몽비실이, 노진구를 엿먹이고 있다. 어떤 들은 이 사회가 누군가에게 구원받아 노진구는 자유의 몸이 되는 것이지만, 자유는 허경영이 아니신 이상 불가능하다.
퉁퉁이가 주장하는 것, 절대물체들을 나열하면

  1. 알보칠
  2. 척 노리스
  3. 금지 사항입니다
  4. 로날드 맥도날드의 메가 맥
  5. 똥덩어리
  6. 노진구 시험성적
  7. 퉁퉁이

퍼가요~♡를 시전하는 네티즌들의 니 건 내 거, 내 건 내 거[편집 | 원본 편집]

퍼가요~♡를 시전하는 네티즌들은 원작자의 저작물을 빼앗으려 했지만 매번 경찰이 퍼가요~♡를 시전하는 네티즌들을 엿먹여서 퍼가요~♡를 시전하는 네티즌은 뺏는 구실로 니 건 내 거, 내 건 내 거를 내세웠다. 이 문장은 경찰이 퍼가요~♡를 시전하는 네티즌을 엿먹이는 데는 별 방해가 안 되지만 아직도 인터넷에서는 원작자를 엿먹이고 있다. 물론 경찰이 이를 국립정신병동에 보내버린다. 아니면은 러시아에서는 경찰이 벌금을 우리에게 냅니다! 당하는 수가 있다. 게다가 원작자나 저작자들은 영원히 고통받게 만드는 영고라인까지 일으킬 수 있다.

서양의 유사한 예 및 브금[편집 | 원본 편집]

위 영상은 양놈들의 필수요소라 카더라. 비슷한 사상이 서양에도 있음을 알 수 있다.

도보시오[편집 | 원본 편집]

  1. 이럴 줄 몰라서 영원히 고통받았다가 영원히 고통받지 않기 위해 여러 방법을 쓰고 나서 영원히 고통받지 않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