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거북이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Wildehead.PNG 이 문서는 뭔가 무심한 듯 시크한 것과 관련이 있는 듯합니다만 여백이 부족하여 알 수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벨로시랩터에게 습격받아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Auckland-nuclear.jpg
이 글은 심각하게 방사능에 오염되었습니다. 접근하지 마시오!
Hi.jpg 이 집단은 굉장한 살인마들이 들끓는 집단입니다!
이 집단의 단원들은 모두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Kill.PNG
New Bouncywikilogo 60px.gif
위키백과의 다음 문서를 참조하지 않으면 눈깔괴물이 너를 덮친다!
닌자 거북이

닌자 거북단(영어: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Gang, 줄여서 TMNTG), 줄여서 닌거뉴욕 어딘가 하수구에 서식하는 찌질이 닌자 예술가 집단이다.

줄거리[edit]

지나가던 새끼가 하수구로 빠져서 담배 피우고 있던 양아치 예술가들과 방사능을 흡입하다가 변이가 일어나, 쥐새끼이쥐명박 짬뽕글자 Blue.PNG이 되고 인간들은 닌자의 능력을 갖게 된다. '닌자 거북단' 이라는 집단 이름은 이들이 지나가던 거북이를 보고 모든 예술성과 창의력을 동원해서 지은 결과이다. 어쨌거나 닌거는 패거리를 형성하게 되었고, 뉴욕을 싸돌아다니면서 만행을 저지르고 다닌다. 참고로 구호는 이거다. 다 함께 닌자고(GO)!?

주요인물[edit]

가카 정찰중

닌자 거북단[edit]

닌자들은 눈에 색깔 띠를 두르고 다니는데, 이 모든 것은 창조성, 실용성, 예술성, 심미성을 고려해서 만들어졌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Leonardo Da Vinci)[edit]

리더이자 쌍검무사인데 무심한 듯 시크하게 블루스크린에서 갑자기 눈깔이 부릅 튀어나와 지릴 수 있으므로 군가는 조심해야한다. 대표적인 작품에는 모나리자, 최후의 만찬 등이 있다.

라파엘로(Raffaello Sanzio da Urbino)[edit]

쌍차를 든 빨갱이다. 척 노리스에게 대항할 정도로 용맹무쌍해서 그 덕분에 단원 전체가 박살난다. 대표적인 작품에는 아테네 학당, 성모와 아기 예수 등이 있다.

미켈란젤로(Michelangelo di Lodovico Buonarroti Simoni)[edit]

오륀지 를 두르고 있는 정신병자이다. 쌍절곤을 들고 있는 걸로 보아 미스터 손의 후손인 것으로 추정된다. 대표적인 작품에는 최후의 심판, 아담의 창조 등이 있다.

도나텔로(Donato di Niccolò di Betto Bardi)[edit]

장봉을 들고 다니는 보라게이기계덕후이다. 대표적인 작품에는 다비드 상, 솔로몬 등이 있는데, 자기 혼자 조각가이기 때문에 가장 찐따스럽다.

비너스(Venus De Milo)[edit]

5번째 인물로, 무려 듕귁산 여신이다. 원래 하수구에서 같이 방사능을 맞고 뻗어 있었지만 가카는 무시한 듯 시큼하게 지나쳐버렸다. 아주 잠깐 닌거에 있다가 방사능에서 회복되자마자 듕귁으로 가버렸다.

동료[edit]

가카(Gaka)[edit]

이 부분의 본문은 가카입니다.

처음부터 나오는 걸로 봐선 비중이 클 것 같지만, 사실은 나올 때 마다 먹고 자고 싸는 것 밖에 안 한다.

에이프릴 오닐(April O'Neil)[edit]

여자는 가끔 직업이 바뀌는데, 1987년엔 미모의 쯔나기녀 여기자, 2003년엔 잡화 가게 누나, 그리고 2012년엔 고딩이 되며 백괴스럽게도 세월이 흐를 수록 점점 나이가 줄어들고 있다. 이러다가는 몇 년 후엔 응애로 퇴화했다가, 나중에는 박테리아로 쇠퇴했다가, 좀 더 지나면 끙가가 되어 먼 미래에는 소멸 할 것 같다.

악당[edit]

슈레더(Shredder)[edit]

덕국의 총리시절 슈레더.

수 십년 동안 닌거를 괴롭혀왔으며, 방사능을 뿌린 것도 이 놈이다. 깡통을 두르고 다니는 사무라이이다. 2004년도에는 덕국의 총리대신을 역임한 바 있다.

왼쪽은 돼지고기, 오른쪽은 쇠고기이다.

쇠고기[edit]

소로 만든 고기이다. 맛있다. 그런데 사람들은 코뿔소라는데 알 게 뭐야.

돼지고기[edit]

돼지로 만든 고기이다.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