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코퀸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Baustelle.svg 이 문서는 공사 도중 방치되었습니다.
이 문서는 공사를 시작한지 1달이 넘었지만, 언제 공사가 끝날지 알 수 없는 방치된 문서입니다. 지나치게 오래 문서가 방치될 경우,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2021년 04월 13일 오전 4시 12분 47초에 Chicken1830에 의해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 지금 보고 있는 이 문서에다 곡괭이와 삽을 들어 편집을 하면 문서가 완성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만약 백괴미디어 재단 프로젝트를 처음 접한다면 간단 지침을 통해 간단한 지침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흘러가는 시계.jpg
Jam.png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꿀잼이 듬뿍 들어간 글을 만드는 데는 너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바보같이 웃기지 않는 법도 참조해주세요.

달코퀸은 763번째 포켓몬으로, 진화 전엔 귀여운 모습으로 위장하나 진화하면 본색을 드러내 그냥 공주병 걸린 분노조절장애+가학성애자가 되어 버린다. 그것도 모자라 미소녀로 위장하여 오타쿠들을 후리고 다닌다.

선문대학교에서 발견했다 카더라.

특징[편집]

다리가 길고 발차기를 매우 잘해서, 포켓몬계의 척 노리스라고 불리며, 트레이너와 함께 있으면 트레이너를 돌려차기로 굴복시킨 뒤 여왕 코스프레를 한다. 성깔이 이런데 왜 격투 타입이 아닌지는 며느리도 모른다. 심지어 상대를 발로 찰 때마다 크게 웃는데, 그 웃음이 매우 기분 나쁘다. 그래서 먼저 쓰러뜨리려고 하면 또 선제 공격 방지를 시전하면서 약올린다.

다른 세대 포켓몬과의 비교[편집]

세대별 풀포켓몬.jpg

사실상 이것이 달코퀸의 진짜 등장 배경이며, 위에 의하면, 앞으로 8세대에서는 사과를 모티브로 한 포켓몬이 나올 예정이라고 한다.

성장 과정[편집]

달콤아[편집]

온 몸에서 달고 맛있는 냄새가 나서 인기가 많지만, 그러다 잡아먹혀도 신경 쓰지 않는다. 그놈의 냄새 때문에 달무리나와 달코퀸의 개체가 감소했다. 그러나 이건 사악한 개체인 달코퀸의 수를 감소시키기 위한, 의 계획이자 자연의 섭리다.

달무리나[편집]

달콩아가 진화한 것으로, 졸라 귀여우며, 거기에 착하고 순수한 척한다. 애니메이션에도 등장한다. 하지만 결국 짓밟기를 배우고, 악랄한 포켓몬으로 진화했고, 결국 위에 써진 대로 되어 버렸다.

그러나 나같은 일부 변태는 기뻐서....

Abo sya snucolors.png 환자 확인!
죄송합니다. 사죄드립니다.

정신병원을 탈출했던 정신병자가 백괴사전에서 소란을 일으켰습니다.

이에 저희 국립정신병동에서는 이 환자를 묶어 놓겠습니다.

이 사건으로 정신적으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은 저희들이 무료로 가둬 드립니다.

그러나 포켓파를레가 지나간 후 나온 포켓몬이라, 가디안에 비해 변태들의 손을 덜 탔다...는 훼이크고 다행히(?) 성격이 개판이라 인기가 별로다. 아님 말고.

Uncy letter u.svg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서로의 두뇌 안 지식을 긁어모아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