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외교부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외교부사전
세습하는 뇌물사전
외교부사전, 세습하는 뇌물사전
Ambox scales.svg 이 글은 중립성이 있는지 없는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이 문서는 POV를 범했을 수 있기 때문에, 반대쪽 입장에서 열을 내고 달려들어 용암이 백괴사전보다 차가워 질 것 같습니다.
만약 그들이 진짜로 열을 내고 달려든다면 토론 페이지에 가서 어떻게라도 식혀 주세요. 그러면 상으로 강의석 여덟 포장을 무료로 드립니다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흥분을 하여 당신의 두개골에서 뛰쳐나올 것이며,
컴퓨터마저 포맷될 것입니다.
True.svg 이 문서는 사실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최대한 사실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서입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려 있더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Bouncywikilogo small.gif
위뷁이 무너지고~ 백괴가 무너지고~ 사전이 황폐화되고~ 이러한 현실속에…
대한민국 외교부

“토호쿠 대지진때문에 우리 너무 힘들어요! 표값좀 주세요!”

교민

“↳ 우리 법에 이런거 없으셈.”

외교부, 이럴때만 법을 지키며

“대한민국에 외교부 읎어요!”

의사양반, 외교부의 존재를 부정하며

“당신이 외국에 있다면 이들의 도움을 기대하지 마라. 이들은 재외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있지만 보호하지는 못한다.”

리그베다 위키(...)

애교부대한민국 여성가족부와 함께 어떤 부서가 더 정신이 나갔는지 맨날 병림픽을 벌이는 부서이지만, 매번 여성가족부에게 지는 부서이다. 하지만, 이들의 잘못은 여성가족부보다 악랄하다.

외교부의 역할[편집]

외교부는 대한민국의 외교를 담당하는 부서이지만, 여성가족부 다음으로 많이 욕먹는 부서이다. 이명박이 대한민국 대통령을 하던 시절에 외교통상부라는 이름에서 박근혜가 대통령이 되자 외교부라는 이름으로 다시 바뀌었다.

외교부 비판[편집]

외교부는 대한민국을 외국에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지만, 차라리 싸이강남스타일이 더 한국을 알렸을거다. 외국의 높으신 분들이 들어오면 외교부는 깍듯이 대접하지만, 중국의 불법 어선이 우리나라 바다에서 조업을 하던 와중에 그것을 진압하던 해경이 피살되자 중국에 유리한 자료를 제시했다. [1] 세금을 물 쓰듯 쓰는 여성가족부의 5배가 넘는 1억원에 다다르는 예산을 잡아먹는 부서임에도 불구하고 예산이 모자르다는 지랄을 떠는 매우 훌륭한 부서이다.

뇌물 투성이 내부 구조[편집]

외교부 내부에서는 작위가 거의 왕조처럼 세습되는 경향이 있다. 외교관 자녀 특혜 때문에 외교부 직원의 아들과 딸들은 외교부에서 근무할 가능성이 높다. 능력이 하나도 없어도 말이다. 아랍어를 하나도 몰라도 중동에서 근무를 할 수도 있다. 뇌물횡령의 대명사이다.

외국 정세 파악[편집]

그들은 여행 안전 정보에서 시위와 테러의 위험성이 높은 라오스, 지속해서 쿠데타가 일어나는 베네수엘라에 대해서 아무런 경보를 하지 않은 것을 봐서 외국 돌아가는 판을 모르는 것 같다. 이라크에서 조지고 부시는 모 대통령이 전쟁을 일으킨게 아닌 이상 여행하지 말라는 소리는 절대 안 한다.

Quot-op.svg 사람들이 여행가서 죽든 말든 알 게 뭐야. Quot-cl.svg
외교부

또한 왜국의 후쿠시마에서 대지진이 일어나고 1년쯤 뒤에는 여행 경보를 3단계에서 1단계로 내렸는데 방사능은 30년 뒤에도 없어지지 않는다.

참고[편집]

도보시오[편집]

바깥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