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잠깐만! HoXY 도쿄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Jesus gun.jpg
당신이 이 글을 보는 동안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신들과 성인들과 정령,
각종 요정, 요물, 악마, 귀신들이 전쟁을 벌입니다!

이 글을 보는 동안 당신의 뒤쪽에서는 하나님, 알라, 붓다, 제우스와 올림포스 12신들, 힌두교의 수억 신들,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 및 기타등등의 모든 신들이 각자의 성인들과 함께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골때리는 종교 분쟁에 휘말리거나 참여하기 싫거든 조용히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거나 무시한 듯 시큼하게 이 문서를 보십시오.
백괴사전의 문서는 어느 한 종교로 쉽게 기울어질 수 있는 문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잘못해서 지옥에 들어가더라도 저희 백괴사전은 책임 못 집니다.
면책 조항 : 이 틀이 달린 글은 거의 사실이 아닐 수도 있고, 맞을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낚시그림.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낚시가 들어 있습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낚이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뉴질랜드산 인어.jpeg
철학
Philosophysaber.jpg

 철학자

 철학 사조들

 그외 쓸데없는 것들

    

“도를 아십니까?”

사이비 교인, 길거리에서

도교는, 도를 믿으십니까? 를 외쳐대는 인간들의 총 본부이다.

Bouncywikilogo small.gif
엥? 위키백과? 거기 완전 개념 사이트 아니냐?
도교

도를 믿으십니까와 도교의 연관성[편집]

도교(D'oh!敎)는 도를 믿으십니까?라는 말을 영원히 중얼거리는 병신같은 인간들이 모이는 것을 도교라고 한다. 이 사실은 너무도 백괴스럽다! 이 백괴스러운 종교는, 백괴인들의 에너지로 성장한다고 카더라.

도교의 기원[편집]

쌀국의 철학자 호머 심슨은 삼라만상에 대해서 자신이 깨달은 바를 (D'oh!)라는 한 단어로 정리했으며, 무지한 인간들에게 자신의 가르침을 전파하고 싶어했다. 그래서 호머 심슨스피노자에게 부탁하여 도교(D'oh!敎)를 창설했다.

도교의 활동[편집]

도교(D'oh!敎)를 창시한 호머 심슨은 자신의 가르침을 전파하기 위해서 도(D'oh!)를 아십니까?라는 명제를 세웠고 가르침을 얻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가르침을 전파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 도교에 일부 병신같은 인간들이 유입하기 시작했고, 곧 도교의 명제는 도를 믿으십니까?라는 백괴스러운 명제로 변질되었고, 이것은 도교의 타락을 가져왔다. 오호 통제라.

당신 주변의 도교인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