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초딩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링크=‎
위키백과의 사람들은 유머 감각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 항목을 만들 수 없습니다. 위키백과에서 찾거나 만들 생각은 꿈도 꾸지 마십시오! 만약 만들었다간 남고생어표준어가 될 것입니다.

독일초딩(독일어: Tastatur Crusher, Der Echte Gangster, 영어: Keyboard Crusher, Angry German Kid, 왜말: キーボードクラッシャー) 또는 레오폴트 (독일어: Leopold)는 2001년 데뷔, 현재 독일에서 가장 키보드를 잘 치는 키보드 연주자이다. 그가 연주하면서 동시에 발산하는 몬드그린 때문에 많은 이들이 그가 연주한 곡을 유튜브에서 들으려고 하였지만, 독일어를 이해하지 못해서 각 나라마다 따로 번역하는 일이 벌어지기도 했다. 왜국의 경우 마지막 부분에서 독일초딩이 키보드를 던지면서 천황 폐하 만세!(왜말: 天皇陛下万歳!, 텐노 헤이카 반자이!)라고 한 부분 때문에 공식 우익 인증을 받았다고 한다.

그에 대한 평가[edit]

독일 초딩의 면상
(유튜브 캡처)
키보드 연주 이후로 머리가 2등분되었다. (Der Echte Ganster - Baba에서)

“그의 연주는 정말 완벽하고도 아름답습니다. 내가 반해버렸다고요. 알았습니까? 반해버렸습니다.”

강마에, 아름다운 나라에서 똥덩어리를 채굴하다가

“방구석은 나보다 더 더럽고요, 연주는 나보다 더 잘해요!”

노다메, 벼멸구같은 자신의 방에서

“즤랴랴녜。”

롑흔리나

“실로 아름답군.”

유카와 마나부

몬드그린[edit]

앞에서 말한 '텐노 헤이카 반자이!'와 더불어 다음과 같은 몬드그린들이 유명하다.

  • 타피오카 빵! (사실은 (Ich) hab ihn umgebracht(죽였다)라는 뜻이다.지크 하일보다는 약하지만)

연주 동영상[edit]

최초로 나타난 그의 행적이다. 이후 전 세계의 사람들이 그의 연주 실력을 극찬하여 여러 기록 영상 및 오마주 영상들을 유튜브에 올리기 시작해서 지금도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이들 중 흥미롭고 백괴스러운 것들을 모아 본다.

여러 기록들[edit]

 이 글을 보려면 오른쪽의 "펼치기"를 눌러 주세요.

서브 컬처 계열[edit]

 7색의 싱글벙글동화타피오카 빵

 타피오카 빵 with 구루메 레이스

 독일초딩 vs 윈도우

이후 행적[edit]

레오폴트는 키보드 연주자에 머무르지 않고, 성인이 된 후 자신이 가한 것과 같은 강한 충격에도 부서지지 않는 기계식 키보드를 만들어 팔기 시작했고, 그의 이름을 딴 레오폴드 키보드는 큰 인기를 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