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두려운 것은 오직 독자밖에 없습니다.”

경향신문

“독자가 지켜보고 있습니..ㄹㄹㄹㄹ!”

미카엘팽송, 에서

독자는 세상에서 가장 강한 자이다. 독자는 엄친아 따위는 발로도 압도하고, 보다 강하고,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도 이기고, 역시 이기고, 척 노리스도 이긴다. (이것은 위대한 벨날 벨벨께서 인정하신 것이니 반드시 믿어야 한다)

그가 자주 하는 것[edit]

독자는 을 많이 읽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이유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아무튼 독자는 특히 소설이나, 만화책을 좋아한다. 그래서 그는 잡지식부터 심화지식을 쫙 꿰고 있으며, 퀴즈 프로그램에서는 그가 무조건 이기게 되어 있기 때문에 아예 나오지 못하도록 하였다. 이에 독자는 너무 아까워 하면서 "저것만 아니면 상금만 가지고도 먹고 살 수 있는데!!!" 하고 넋을 놨다.

작가와의 관계[edit]

일단 독자는 세상을 마음대로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작가보다 강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현재 작가는 독자에게 신하의 예를 보이고 있는데, 작가는 독자에게 꾸준히 자신이 만든 세상을 조공품으로 보내온다. 그러나 독자는 이 조공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작가를 갈아치운다.

그래도 독자가 작가에 대한 예의를 안가추면 작가는 안만든다. 그럼 독자는 조공품이 없어져서 굴복하게 되므로 재밌게 살려면 예의좀 배워라 중생아

그가 제일 강하다는 증거[edit]

자 다음 글은 독자가 제일 강하다는 증거이다. 출저는 쓰레기 지식의 집합소 지식iN이라는데 알 게 뭐야.

A : 제일 강한 넘은 로오나다.
B : 개솔즐. 아말감임. ㅁㄴㅇㄹ
C : 투명드래곤이거든.
A : 로오나는 전지전능해.
B : 그래서 어쩌라고?
D : 한심한 들. 작가가 가장 강하다. 작가가 로오나든 투드든 죽었다라고 하면 죽는거야.
E : 한심한 D. 독자가 작가를 이긴다. 독자가 읽지 않으면 작가도 망하니깐. 독자가 원하면 작가는 들어줘야 해.

즉 E가 한 말은, 작가가 독자가 원하는 대로 세상을 만들지 않아 독자가 읽지 않는다면, 작가는 독자의 공격에 인생이 망한다는 말이다.

하지만 역으로 독자는 작가의 작품이 좋기에 보기 때문에 작가가 안만들면 독자도 어쩔수 없다. 예를 들어 하프라이프2에피소드3라던지…게이qms

비밀[edit]

이 글을 읽는 독자다.

그뜻은 바로 '독'한 '자'식 이라는거다. 독학다식이 아니다.

사실 독자는 제자백가중 하나이다. 그러므로 너는 독자가 아니다. 넌 독한자식이다.

그리고 백괴사전 관리자들은 우리 독자들의 말을 안듣는다. 편집을 해도 잘라버리니까.

도보시오[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