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산 곰돌이즈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에서 넘어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

 두산백과
두산백과, 미키 쇼우쇼크? 반자이!
Jam.png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꿀잼이 듬뿍 들어간 글을 만드는 데는 너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바보같이 웃기지 않는 법도 참조해주세요.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해냈다 해냈어 뚱산이 해냈어!입니다. 들리고 있다고 상상해 주세요.

뚱산 곰돌이스는 그 옛날 OB 베어스에서 계승된 야구팀이다.

뚱산 곰돌이스[편집]

뚱산 곰돌이스는 BC 死死死년에 창단되고 현재는 안드로메다를 연고로 하는 구단이다. 현재 홈구장은 서울 화학 야구장 스테로이드 개발실 지하 死층이다. 원래는 충청도을 연고로 하였으나 서울 화학 공화국으로 가고 싶다고 징징징징징 거려서 연고를 옮김과 동시에 안드로메다를 연고지로 쓰고 있다는데. 내가 알 게 뭐야

뚱산 곰돌이스 라는 귀여운 별명보다는 어깨 약산스가 가장 잘 어울리나 왜 어째서 이런 별명을 갖게 되었는가는 아래와 같다.

왜 뚱산 곰돌이스?[편집]

뚱산 곰돌이스이전, OB 베어스 시절, OB역시 마봉춘보다 돈이 그당시 많아서 야구단에 잘 쓰다가 술에 알코올이 매우 안 좋다는 사실에 거지영웅들의 느그들이 피는 담배를 피우는 영웅들데스와 같이 술 판매량이 줄어들자 그들은 돈도 없고 남은 게 술이라 밥대신 술을 먹여대서 살이 디룩디룩 찌게 된거라고... 그러다 보니 맥주에 지쳐버린 선수들은 뚱뚱한 몸으로 두산에게 넘기라 강조를 한 끝에 두산 베어스가 되었다. 그러나 KBO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아오 왜이리 선수들이 돼지같아? 차라리 돼지 뚱뚱이스라 해!!!”

화난 KBO부장

하지만 약산측와 꼴데측의 반발로 서서히 뚱산 베어스라고 정착되었다.현재 라커룸에는 망가진 몸무게 측정기가 몇 대 있다 카더라.그런데 투수들은 뚱뚱하지 않다.이는 타자들만 야식잔치(술도 함께...?)를 펼쳐서 그런것이라 하는데 이건 사실을 다능성이 높다.

2등의 불운[편집]

뚱산은 전설적으로 2001년을 빼곤 무려 2등이나 했다. 그 이유는 원래 약산은 뚱산이니까, 2산(두산) 그러므로 2등이다 때문애 별명이 콩산이 되었지만 왠지 그 별명이 싫었던 뚱산은 2009년엔 아예 3위를 했다.뒤가 그들의 지정 순위라는 전설이 있지만 내가 알 게 뭐야

OB는 이미 뚱산에게 넘길것이라는걸 1982년부터 예측했다.[편집]

곰돌이즈의 마스코트 합법이

OB는 이미 1982년 두산에게 넘길것을 예상하고 있었다.

다른 의미[편집]

다른 의미는 다음과 같다. “동아일보의 사기야!!”

지극히 평범한 일반인

“나의 적중이야, 조았어!”

그당시 OB 사장님

“조중동끼리 서로 짰습니다.”

TV물좀 먹은 교수

주루플레이[편집]

백괴스럽게도 뚱산 곰돌이즈라는 팀명과는 어울리지 않는 빠른 주루와 작전수행능력이 좋은 집중력이 높은 타선을 앞세운 내야를 흔드는 야구를 하고 있다. 이종박 오식빵같은 선수들은 1루에 나가면 무조건 도루성공이다. 이런 발빠른 타자들이 아닌 다른 타자들도 공격적인 주루플레이를 보여준다. 예를 들어 최준석 선수와 김동주 선수는 각각 별명이 돼준석, 김돼주라고 할 정도로 한 명 당 몸무게가 100Kg이 넘지만 둘이 1루, 2루에 주자로 나가있을 때 더블스틸을 시도, 당당히 성공한 사례가 있다. 이 사건뿐만이 아니라 더 기이한 주루플레이들이 많다.

사랑이 미래다[편집]

원래 캐치프레이즈는 ‘사람이 미래다’였다.

그러나 짝사랑도 얼마든지 육체적일 수 있음을 보여준 윤승균, 무제한 자유연애의 선도자 김합법, 바디랭귀지 스페셜리스트 임삿갓, KBO 사무국 소속 선수와 금지된 사랑을 나눈 김승영 등의 케이스를 통해 캐치프레이즈가 '사랑이 미래다'로 은근슬쩍 바뀌었다.

애초에 모기업부터 사랑을 갖고 노는 범죄를 저질렀으니 곰돌이들이 이런 범죄에 안 물들 수가 없다.

이외에 약물, 폭행, 음주운전 사건도 다반사. 어쨌든 야구선수 연루 범죄가 일어나면 대부분 뚱산부터 의심한다. 타팀팬들은 뚱산베어스의 이러한 사회활동을 그들의 응원가 해냈다 해냈어~에 맞춰서 응원한다.

두샨베 어스[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두샨베 어스입니다.

두샨베 어스는 뚱산 곰돌이즈가 타지키스탄의 수도 두샨베에 설립한 두산의 제 2호 야구단이다.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가끔씩 민간인들이 두산베어스를 두샨베어스?로 쓰기 시작하자 뚱산 곰돌이즈 측에서는 두샨베어스 구단을 만들 계획을 세웠다. 두샨베 시 측에서는 반대하였으나 억지로 세워서 그렇게 그 구단이 알려지지 않은 것이다. 이것을 두고 너같다인과 응보라 한다.

도보시오[편집]

바깥 고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