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저금통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Bouncywikilogo small.gif
방법:생물 분류 읽는 법생물 분류 읽는 법
돼지 저금통
경찰에 검거된 돼지 저금통 일당들.
경찰에 검거된 돼지 저금통 일당들.
멸종위기등급
교도소에서 빠르게 번식 중으로 알려져 있다.
생물 분류
계: 동물계
문: 척삭동물
강: 포유
목:
과: 멧돼지
속: 돼지
종: 돼지 저금통
학명
Sus Scrofa Moneycus
아종
  • Sus Scrofa (멧돼지)

“돈 내놔!!”

, 흉기를 들고 위협하며

“드... 드리겠습니다!

돼지 저금통

“필요 없어!”

돼지 저금통(영어: Piggy Gang bank)이란 시뻘건 얼굴에 온몸에 문신을 하고 있는 조직 단이다. (그런데 금색, 투명, 녹색 등도 있으니 이 살인마를 보면 바로 신고…하면 낭패) 당신어머님아버님도 이 조직의 갱단에게 을 바치고 있는 것으로 카더라 통신 23154호에 밝혔다. 그리고 문신에는 이라 쓰여 있는데 이는 문신이며 위협을 가한다는 증거이다.

그러나 당신이 만약 용기를 내어 '돈 내놔!'라고 말하면 씩 웃으며 배째라고 위협을 한다. 하지만 배를 가르면 당신의 부모님들이 바쳤던 돈들을 내뱉으며 숨진다.

위험성[편집]

전형적인 조폭

대한민국에선 밀덕후들이 BB탄 총을 빼돌린 틈을 타 몰래 을 입수해 밀덕후들에게 팔아서 을 버는 등 수법이 다양한 범죄자들이다, 서민들의 경제를 약탈하기도 해 이들은 매우 위협적이라 한다. 그들은 대담하고 영리하여 경찰이 그들을 단속하는데 어려웠다. 그러나 최근 집안 악세사리로 위장, 금품을 훔치고 달아난다는 소문도 있다고 카더라 통신이 밝혔다.

또한 최근 이 돼지 저금통 일당들이 뿌요뿌요 게임기를 입수, 뿌요뿌요를 이용해 자신과 맘에 안드는 일원들을 제거하고 테러에 사용되는 등 여러 가지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대한민국에서는 돼지 저금통 일당과 싸우고 있다.

절도 과정[편집]

문구점에 몸을 피하고 있다가 손님이 오거나 그 앞을 지나가는 사람이 있으면 얼른 그 뒤를 쫓아간다. 그가 집에 도착하면 돼지 저금통은 집에 있는 물건들을 이리저리 몰래 살펴보며 뱃속에 귀중품들을 넣기 시작한다. 그 집 주인이 오는 것을 재빨리 눈치채기 때문에 눈에는 띄지 않으며, 이렇게 모든 물건을 훔치고 나면 계단이나 엘리베이터창문을 통해 도주한다. 겉보기에는 평범한 수법 같지만 그들만 알고 있는 치밀한 절도 과정을 이용하기 때문에 CCTV에도 절대 안 잡힌다.

대책법[편집]

대한민국 경찰관 싱하(? ~ 현재)는 그들을 향해 선전 포고를 한 바 있다. 카더라 통신에서 밝혀진 바로는 그들은 배를 가르면 비명과 함께 돈을 내뱉으며 숨진다고 한다. 그러나 이는 살해 행위이며 경찰관에게 잡히므로 저금통을 보면 경찰에 즉시 신고해야 하며, 어쩔 수 없이 저금통을 죽여야 한다면 들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돼지 저금통이 내뱉는 동전을 가져다 주면 은행에서는 통장이란 증표를 주며 포상금을 준다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