듕귁 음식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위기백과
듕귁산 백과사전
위기백과, 듕귁산 백과사전
Sundae.jpg 이 문서는 먹을거리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디 가 눈독을 들이다가 배고파서 죽지 않길 바랍니다.
Middle finger flame.jpg Achtung.svg경고!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물질은 매우 폭발력이 강하거나 폭발 후에 방사능과 같은 2차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절대
집에 놔두거나 직접 만들어내지 않는 게 의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Dialog-stop-hand.svg 이 음식은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음식으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저기 있다!저기야!구리구리한 엉덩이는 거기서라!.png 이 문서는 꽤 역겨울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다가 의 뱃속이 폭발하더라도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쓰레기장.JPG 이 문서의 대상은 쓰레기입니다.
반드시 소각용 쓰레기봉투에 담아서 배출하시기 바랍니다.
F0093645 4bcf98da3b276.jpg ☭리 끌른 뜡뀍 꽁싼땅과 쏘련레써 쓴 끌립네따!
리 끌른 뜡뀍 꽁싼당과 쏘삐레트 련빵레 릐해 쓰려찐 끌립네따. 께따까 뤌남 꽁싼땅과 奀썬로똥땅레써또 썼르니 깍별히 쭈릐하씹쑈우!! 쏘련레써는 꽁싼주릐까 려러분를 깡료합네따!
Super Mario Red Star.png
Bouncywikilogo small.gif
.다된 게하말 로어거꾸로 이들람사 든모 의상세 이 ,으면않 지하조참 를과백키위 리빨
듕귁 음식

“원소 주기율표에 있는 원소를 전부 다 먹어봐야 진정한 듕귁인이라면서요?”

듕귁인, 식품 안전 관련 인터뷰에서

듕귁 음식듕귁인들이 먹는 전통 음식으로, 주로 듕귁인들이 즐겨 먹는다. 듕귁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음식들이기 때문에 가격은 매우 비쌀 것 같지만 실제 가격은 매우 싸며 서민들도 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들이다. 영국 음식의 강력한 라이벌이지만 맛만 없을 뿐 먹을 수 있는 재료들로 만드는 영국 음식과는 달리 듕귁 음식은 먹을 수 없는 재료를 이용하여 만드는 경우도 꽤 많고, 상당히 높은 확률로 취식 도중 폭발하기 때문에 듕귁 음식을 먹을 때는 주의가 필요하다. 카더라

대표적인 전통 음식들[편집]

플라스틱 코팅 쌀[편집]

플라스틱 코팅 쌀은 광둥성에서 나는 특산물이다. 광택이 적은 듕귁 의 단점 때문에 이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플라스틱을 코팅한 것이다. 공업용 플라스틱을 과 함께 팔팔 끓여 녹인 액체에 쌀을 붓고, 그것을 체로 걸러 쌀을 골라내면 된다. 일반 쌀에 비해 광택이 많이 나며 씹는 맛이 몹시 좋으나, 플라스틱이기 때문에 에 불리기 어렵고 씹을 때마다 가루가 떨어진다. 그래도 플라스틱 쌀은 쌀을 주식으로 삼는 듕귁인들의 식탁에 매일 오르는 주요 식품이다. 이것을 세 그릇 먹으면 비닐봉지 1개를 먹은 듯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가짜 쌀[편집]

가짜 쌀은 위의 플라스틱 코팅 쌀과는 조금 다른데 쌀값이 비싼 듕귁에서는 다른 것을 쌀처럼 만들어서 먹는다. 보리에서 작대기를 제거해서 만든 가짜 쌀이 있는가 하면 감자를 으깬 후 쌀처럼 만든 다음 위의 플라스틱 코팅쌀처럼 플라스틱을 코팅한 쌀도 있다. 평범한 쌀을 먹는 대신 가짜 쌀을 먹으면 우리는 오래 전부터 아방가르드를 추구하는, 이른바 지금으로부터 100여년 전 신해혁명 당시 듕귁 대륙을 지배했던 획일적인 사상에서 벗어나려는 몸부림 즉 힘과 용감함이라는 점에서는 나름 긍정적이라고 볼 수도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 가짜 쌀은 신해혁명 당시 많이 만들어졌으며, 제2차 세계 대전 당시에도 많이 먹었다고 한다. 하지만 국공 내전의 경우 공산당이 보관했던 대부분의 가짜 쌀을 훔쳐 대만민국에 옮겨져 많이 제조되었다. 현재는 듕귁대만에서는 많이 만든하고 한다.

돼지 두부[편집]

돼지 두부는 듕귁에서 콩값이 비싸지자 듕귁 공산당두부를 대신할 식품으로 만든 대체 식품이다. 간을 하지 않아도 짭짤한 맛이 나며, 표백제로 인해 깨끗한 하얀색을 띠고 있었으나 쉽게 물러지며 심하게 냄새가 나는 바람에 듕귁인들은 이 음식을 꺼려했다. 결국 돼지 똥 두부는 더 이상 생산되지 않으며, 콩을 다시 수입하기 시작했다.

하수도에서 추출한 기름[편집]

듕귁 공산당재활용 정신을 보여주는 음식이다. 나날이 올라가는 기름값 때문에 고민하던 듕귁 정부는 재활용이라는 계획을 내세우고 기름을 재활용하기로 했다. 가정에서 하수구로 흘러가는 기름 양이 만만찮기 때문에 이 기름을 걸러내어 1차 가공 후 이것을 일반 식품점에서 사용하게 했다. 중국에서는 밀가루 반죽을 기름에 튀긴 빵인 요우티아오(油條)가 아침식사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하수도 기름으로 튀긴 요우티아오는 1주가 되지 않아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 되었다. 요우이타오는 현재까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대량 생산된 살이 찌는 분유[편집]

흔히 '가짜 분유' 라고 알려져 있으나 사실은 그렇지 않다. 듕귁 공산당이 날이 갈수록 경제 상황이 악화되자 상황 타개와 유아들에게 영양을 보급하기 위해 분유를 대량 생산하기 시작했는데, 이 분유를 먹은 아기들은 모두 체내의 수분 함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살이 찌는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온다. 예로부터 아기는 살이 쪘으면 빠지지 않게 했기 때문에 먹자마자 살이 찌는 효과를 가져오는 이 분유는 비교적 성공적인 식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게다가 티베트 지역에서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신발로 만든 우유[편집]

역시 재활용 계획을 내건 재활용 기술을 보여주는 식품이다. 헌 신발 우유는 쓰레기장에 버려진 신발에서 단백질을 추출하여 향료, 혼합물, 설탕, 물을 섞은 것으로 진짜 우유와 맛도 향도 거의 똑같은 아주 우수한 식품이다. 그전까지 듕귁은 단순히 우유에 물을 타는 것과 , 콩가루, 마약 등으로 우유 제조를 시도했으나 헌 신발 우유는 거의 획기적이다. 현재 헌 신발 우유는 공산당 당원들에게 매일 아침마다 3리터씩 보급되어 당원들과 듕귁 국민들의 미각과 영양을 책임지고 있다.

천연 색소 고기[편집]

천연 색소 고기는 고기에 천연 적색 색소를 첨가해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이게 한 음식으로 20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쓰촨성만의 향토음식이다. 고기의 육질이 나쁘고 비계덩어리가 고기의 30% 이상을 차지해 고기가 맛이 없자 미관상으로라도 맛있게 보이자는 취지로 쓰촨성 지역정부가 직접 개발한 식품이다. 이 고기를 한입 먹으면 마치 우리나라의 고기를 뜯어먹는 맛처럼 난다. 이것을 두 개 먹으면 노가다용 목장갑 한 갑을 먹는 듯한 포만감을 느낀다.

석고 달걀[편집]

정교한 석고 달걀젤라틴을 주 원료로 해 만들었다. 실제 달걀 껍데기와 같은 성분인 석고탄산칼슘으로 만든 껍데기에, 속은 산화칼슘, 명반, 젤라틴, 산화나트륨을 혼합하여 젤리 같은 모양으로 만들며 노른자는 인체에 무해한 천연 레몬 색소로 물들였기 때문에 더욱 친환경적이다. 석고 달걀이 만들어진 뒤로 듕귁에서는 실제 을 알을 낳기 위해 사육하지 않으므로 환경 단체와 동물 애호가, 채식주의자들도 이 달걀을 선호하고 있으며, 현재 이 달걀로 만든 마요네즈가 판매되고 있다.

부화하기 전의 달걀[편집]

본래 듕귁인들은 달걀을 먹지 않으나 윈난성 만큼은 예외이다. 그러나 이곳 사람들도 달걀을 그냥 먹지 않고 닭에게 품게 하여 병아리가 달걀 속에 생긴 채로 기름에 튀겨 먹는데, 먹을 때마다 병아리의 히는 맛이 아주 일품이라고 한다. 이 음식은 동남아시아 등지로 퍼져서 듕귁 식문화를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 음식에서 '계란유골' (鷄卵有骨)이라는 사자성어가 나왔다고 한다. 덤으로 불났어의 "푸아그라"라는 음식도 있는데, 이건 제조법이 매우 다른데다가, 동물 애호가들이 싫어하며 쌀국 시카고에서는 법으로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먹지 않는 게 좋다.

머리카락 간장[편집]

머리카락 간장은 제2차 세계 대전다이닛폰테이쿄쿠 병사들에 의해 만들어졌으나, 현재는 듕귁 국민들의 식탁을 책임지는 조미료이다. 에 함유된 아미노산이 머리카락에도 들어 있다는 점을 이용하여 듕귁에 있는 이발소나 미용실에서 수거한 머리카락을 산분해하여 여러 가지 재료를 섞은 후 염산중화시켜 간장을 만드는데 재료 수급과 제조 과정이 매우 단순해 에서도 따라할 수 있다. 이 머리카락 간장으로 인해 듕귁은 점점 오르는 콩값에 대비할 수 있었다. 거기다가 머리카락 간장은 대한민국에서도 KBS에서 방영한 적이 있어서 더욱 신뢰감을 주고 있다. 그리고 더욱 품질을 좋게 하기 위해, 머리카락이 아닌 짐승의 털으로 만들기도 한다.

골판지 만두[편집]

만두는 듕귁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다. 최근 돼지고기 값이 많이 오르는 바람에 만두 가격을 유지하기 힘들게 되자 만든 대용 식품으로, 골판지수산화나트륨에 담가 갈변시킨 다음 칼로 다져 돼지고기와 소량을 섞으면 진짜 돼지고기처럼 보이는 것을 이용한 식품으로, 만두 원료 가격을 유지한 채로 맛이 좋은 만두를 팔 수 있기 때문에 역시 성공적인 음식으로 뽑힌다. 이 만두 덕분에 듕귁의 13억 7,000만 인구의 듕귁 국민들은 오늘도 달릴 수 있는 것이다.

농약 만두[편집]

듕귁의 국민당이 만든 가짜 음식으로 세계 정복하려는 듕귁이 2008년 또 일을 저질러 버렸다. 바로 만두에 농약 등과 화학 물질을 넣어 왜국에 수출해 버린 것이다. 그 결과 현재까지도 왜국은 아직까지도 고생한다. 다행히 대한민국은 이 만두를 수입하고 있지 않아 비밀 수출은 피했지만 듕귁은 똥덩어리를 가지고 그 어떤 음식도 만들 수 있는 강력한 인민의 국가이므로 항상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 2011년에 왜국 후쿠시마에서 지진으로 원전이 폭발하면서, 방사능에 오염된 농약 만두를 그래도 바다에 버려져 오염되고 있다.

쓰레기 렉면[편집]

쓰레기 렉면은 듕귁인이 자주 먹는 국수다. 쓰촨성에서 지진이 일어나기 전에 1톤이 넘는 양이 하루에 듕귁과 해외로 팔려 나가 이러한 같은 사태 때문에 쓰촨성에서 지진이 났다. 지진이 난 후 듕귁 음식 중에서도 해외에서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손쉽게 구할 수 있는 폭발물로써 테러범들이 애용한다. 지금은 듕귁 정부가 이를 테러범의 사용으로 벌어져 판매와 생산을 전면 금지했다.

닭알 김치[편집]

듕귁은 전통음식인 김치 제조까지 영역을 넓히기까지에 이른다. 그 대표적인 것 중 바로 닭알 김치이다. 김치에 단백질을 보강하기 위해 로 구운 계란 프라이를 첨가했으며, 이 참신한 아이디어에 한국의 어떤 김치연구소도 혀를 끌끌 차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 김치를 먹으면 맛있다. 그런데 단점은 알레르기가 많은 사람이 이 김치를 먹고 매년 Answer to Life.png명씩 사망한다.

멜라민이 첨가된 분유[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멜라민#멜라민의 용도입니다.

듕귁의 낙농업자들은 우유의 생산량 증가를 위해 한 가지 묘수를 냈는데, 그것이 바로 멜라민 분유이다. 우유에 플라스틱의 일종인 멜라민 수지를 넣어 양을 증가시키고 분유로 만들었는데, 불행하게도 플라스틱은 아이에게 전혀 이로울 게 없는 물질이라 이 분유를 먹은 수많은 아기들이 무더기로 병원에 실려갔다. 이로 인해 세계 여러나라 사람들은 마데인치나를 기피하게 되었고, 결국 멜라민 분유를 생산한 업자들은 실험에 실패했다는 명목으로 듕귁 정부에 잡혀 총살당한다. 멜라민 때문에 유사식품인 멜라닌이 피해를 입기도 했다.

표백한 은어[편집]

언어를 식재료화한 획기적인 재료로, 듕귁인들은 청결하지 못하다는 편견을 단박에 깨버리는 놀라운 식재료이기도 하다. 은어는 흔히 말하는 민물 빙어가 아닌, 같은 직업이나 계급의 구성원들 사이에서만 통용되는 특수어로서 을 주로 먹고 살아 배가 부른 듕귁인들의 전통적인 식재료이다.

그러나, 듕귁인 특유의 지저분한 언어생활로 깨끗한 은어는 더 이상 찾을 수가 없게 된 가운데 듕귁인들은 급기야 포름알데히드로 자신의 입을 표백하여 깨끗한 언어를 구사하고 이를 식탁에 올리는 식재료계의 한 획을 그을 공로를 세운다. 한편, 이 획기적인 식재료는 비속어와 은어를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대한민국에는 경제성이 떨어져 수입되지 않아서 많은 대한민국의 국민들이 이 식재료를 맛볼 기회를 놓쳐 안타까워했다.

살충제 [편집]

살충과 식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듕귁 공산당의 실용주의를 보여주는 식재료이다. 듕귁인들은 쪽발이를 박멸할 기회를 찾던 중, 리뽕징의 주요 식재료중 하나가 콩이라는 것을 알아내고, 기준치의 3만배가 넘는 충분한 양의 살충제를 콩에 살포한 뒤, 그대로 왜국에 수출해버려 왜국을 공격하는 전공을 세운다. 한편 한 듕귁 업체는 듕귁 국영방송사에서 책임이 없음을 발표하고 많은 왜국 국민들의 빈축을 샀다.

인간 발냄새가 첨가된 음식[편집]

듕귁의 비밀의 식당에 들어가면 음식에서 발냄새가 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발냄새가 나는 음식은 선천적으로 장애인이었던 주방장이 전혀 씻지 않은 더러운 발로 만든 것이다. 이 음식을 먹는 순간 내장이 녹고 후각을 잃게 되어 결국에는 영혼이 빠져나와 육체만 남게 된다. 요즘에 이 주방장은 음식을 깨끗하게 바꿀 생각을 전혀 하지 않고 시체를 처리할 궁리만 하고 있다. 따라서 음식은 향으로 선택해야 한다.

나무젓가락으로 만든 죽순볶음[편집]

나무젓가락 죽순 볶음의 조리 방법. 왜말이 섞인 것 같지만 알 게 뭐야.

듕귁에서 대나무 값이 오르자, 사람들이 죽순 요리를 먹기 위해, 나무젓가락을 이용해서 만든 요리다. 혹자는 듕귁에서는 다리 네 개 달린 건 책상 빼고 다 먹는다고 하니 책상도 먹자고 해서 이 요리가 태어났다고 했지만 틀리다고 보기는 힘들다. 아무튼 이 음식은 식용이라서 먹을 수 있는데 아무 맛도 안 난다. 가위로 조각낸 나무젓가락을? 간장에 불려서 마치 썰어놓은 죽순처럼 만들게 한 다음, 닭고기를 비롯한 각종 재료를 볶아서 먹으면 된다.

가죽벨트로 만든 국수[편집]

가죽벨트에 오줌을 넣어 볶은 요리이다. 먹으면 구토증상이 나타나고, 구멍이 찢어지면서 피설사를 하는 증상이 나타난다. 만약 먹었다면 고자가 돼서 의사양반에게 가서 배를 갈라 꺼내달라고 부탁해야 한다. 요즘에는 산시성에 기생하고 있는 그지깽깽이들의 사료로 준다. 정식 명칭은 뱡뱡몐인데 '뱡'자가 KS X 1001에 없어서 대한민국에는 들어오지 못했다.

윤희코드에도 나오지 않는 가죽벨트 국수.

염산 캡사이신 소스[편집]

듕귁 공산당이 매운맛과 녹아내리는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핫소스이다. 스티로폼 위에 뿌리면 스티로폼이 녹을 정도로 강렬한 맛을 지니고 있다. 이 요리는 전쟁용으로도 사용되어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태평양 전쟁에서 왜놈군이 소스를 넣어서 즐겨먹다가 모두 사망했다는 사건도 있다. 2019년부터 주석에 의해 캡사이신을 더욱 첨가하여 더욱 강렬해진 소스가 되었다.

파라핀 당면[편집]

서민당면을 사먹기에는 너무 비싸다는 것을 깨달은 듕귁 공산당은 당면을 누구나 싼 값에 먹을 수 있게 하기 위해 옥수수 전분에 공업용 파라핀과 각종 화학 염료를 섞어 면을 만들고 여기에 최고급 고구마 당면 상표를 달아 판매하였다. 일반 당면보다 훨씬 싸기 때문에 파라핀 당면은 불티나게 팔려나갔고, 이 당면을 만든 듕귁 공산당은 엄청난 이득을 봤다고 한다.

폭탄 수박[편집]

먹기 위해서 식칼로 힘들여 썰어야 하는 기존 수박의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듕귁의 농부들과 공산당 당원들이 사용한 음식인데, 한번 터트려도 별다른 도구 없이 손쉽게 과육과 인육을 맛볼 수 있다. 이 음식은 제2차 세계 대전 중, 태평양 전쟁에서 전쟁용으로 사용했다. 전쟁용으로 사용된 폭탄 수박은 다이너마이트보다 폭발력이 대단하다. 하지만 단점은 만약에 건드려도 터지기 때문에 조심을 해야 되지만, 최근 시진핑 주석은 폭탄 수박을 안전하게 하기 위하여 폭탄 수박을 건드려도 터지지 않는 수박으로 진화했다. 하지만 왜국의 경우 매년 Answer to Life.pngBlue circled 9.svg,300.SVG명이 듕귁의 대량 투하로 사망한다.

석고 과자[편집]

듕귁에서는 과자들을 가져와서 짝퉁을 만든다. 밀가루 대신 석고를 써서 만들었기 때문에 무게가 더 많이 나가서 원가를 줄이면서도 가격을 더 높일 수 있다.

플라스틱 면[편집]

밀가루의 값이 오르자 원가절감을 위해 플라스틱으로 면을 뽑았다. 여차하면 불을 붙여서 연료 대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는 실용적인 음식이다.

종이 ᄆᆍ[편집]

듕귁가 무를 키우기 귀찮아서 종이로 무를 만들었다. 겉보기는 차이가 없으나 잘라보면 층이 난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독극물 라면[편집]

듕귁의 모 현인이 정크 푸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짝퉁 라면을 만들었다. 이 라면에는 DEHP라는 독극물이 포함되어 있어서 잘못 먹으면 고자가 되거나 에 걸린다.

독사에 물려 죽은 닭[편집]

'죽음과도 맞바꾸는 맛'이라고 불리우는 복어에서 입수하였으며, 듕귁 농가에서는 독사에 물려 죽은 닭을 상품으로 내놓았다. 한 입이라도 먹는 즉시 평생 동안 말문이 막힐 정도의 탁웛한 맛을 지닌 진미이다. 하지만 단점은 생으로 먹으면 독이 빨리 퍼지기 때문에 익혀서 먹어야 한다.

엄청 썩은 취두부[편집]

취두부를 스웨덴에서 만든 수뢰스트뢰밍 국물을 이용하여 만들었는데, 이것을 먹어보면 구토를 오랫동안 하고, 심하면 의사양반에게 배를 수 있다.

대한민국에서 듕귁 음식 먹을 수 있는 곳[편집]

사실 대한민국에서도 듕귁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무지하게 많다. 아, 흔히 알고 있는 듕귁집은 아니고, 위에 나열된 음식들을 먹을 수 있는 곳을 말한다. 그곳은 바로 학교 급식과 군대 짬밥이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