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Sad Ghost.jpg
이 문서는 나를 슬프게 만듭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매우 슬픕니다. 나는 슬픈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만약 슬픈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읽지 마십시오. 도 슬퍼질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 문서를 읽겠다면, 말리지 않겠습니다. 단지 이 문서 때문에 너무 슬픈 나머지 숨도 쉬지 못하게 될 것입니다.
Tokyo University Entrance Exam Results 6.JPG 자네, 수능은 잘 봤는감?뭐, 잘 봤다고? 그럼 이럴 게 아니라 면접 논술 뭐 이런거 슬슬 준비해야지.

뭐, 면접 논술을 벌써 다 준비했어? 그럼 대학교에 갈 준비를 해야지.
뭐, 망쳤다고? 아니면 재수하든가 아님 남자라면 슬슬 입대할 준비 하든가.
뭐, 고등학생이 아니라고? 그럼 시험은 얼마 남았어?
뭐? 벌써 대학생이라고? 너의 꿈은 10급 공무원이 아니더냐?
뭐? 공대생이라고? 너의 꿈은 엔지니어가 아니더냐?
뭐? 사관생도라고? 너의 꿈은 박정희, 전두환마냥 쿠데타를 일으키고 나라를 파탄내는 독재자가 아니더냐?
뭐? 의대 다닌다고? 너의 꿈은 장준혁을 능가하는 의사가 아니더냐?
뭐? 예술대를 다닌다고? 너의 꿈은 예술가가 아니더냐?
뭐? 대졸이라고? 너의 직장은 어ㄸ..퍽퍽 그만해 새꺄!!
뭐, 고딩은 맞는데 3학년은 아니라고? 그럼 이제부터 시작일세. 뭐, 반박할 게 있다고?

링크=‎
위키백과의 사람들은 유머 감각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 항목을 만들 수 없습니다. 위키백과에서 찾거나 만들 생각은 꿈도 꾸지 마십시오! 만약 만들었다간 의 폰이 갤럭시 노트7이 되어 언젠간 폭발할 것입니다.

“등록금이 높아야 대학의 질도 높아진다.”

어떤 대학 총장

“↳ 그런 거 아니잖아. 직장 안 다니면 등록금 안 갚아도 되는 거 아니잖아.”

동혁이 형

“↳ 야이 병신아, 그럼 우리학교는 똥통학교냐?”

공군사관학교 교관, 현역 공군소령

“니들때문에 내가 군복무를 7년이나 하게 생겼다.”

군장학생출신 장교

“등록금? 그게 먹는 거임?”

육군사관학교

등록금(dksemfhdj: emdfhrrma)이란 꺼내서 흔들면 한 학기동안 과제와 조별활동에 고문당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의 일종으로, 대학과 일부 고등학교에서 합법적으로 실시하는 착취 제도이다. 주로 대학교라는 곳에 납부하며, 보통 29만원의 20배 정도다. 돈을 자신들의 신(神)으로 모시고 있는 대한민국의 국왕은 형상을 한 탈을 쓰고 등록금을 어떻게든 올리기 위해서 매일같이 최고급 한우섭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등록금이 높아야 대학의 질도 높아진다"라는 말로 유명하다. 열심히 공부해서 엄친아에 맞먹는 실력이 되면 등록금을 면제받을 수 있다 카던데 엄친아의 성적에 가깝게 도달한 사람은 거의 없다고 한다.

역사[편집]

등록금은 본래 건축공학과현장학습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수백만 원의 등록금을 납부하고 난 뒤 학교에 가보면, 캠퍼스는 온통 공사 현장이 되어 있었다. 이것을 귀중한 자료로 이용해 각 대학의 건축공학과는 혁혁한 성과를 이룰 수 있었고, 대한민국 발전의 초석이 되었다. 이것은 석궁관대학교농담대학교를 포함한 모든 대학교의 공통 사항이었으나 건축공학과가 없는 웃긴대학은 예외였다. 현재 등록금은 건축공학과의 현장학습 용도 이외에 여러 가지 방면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제 학생들은 1년 동안 뼈빠지게 번 등록금을 납부한 뒤, 실시간 수강대첩 게임도 즐길 수 있고 고등학생 때부터 줄곧 즐겨온 도 마음껏 마실 수 있게 되었다.

등록금 재태크[편집]

매년 방학이 막바지에 이르면 각 대학교에서는 학생들에게 등록금 납부 영장을 발부한다. 영장을 받은 학생은 48시간 이내로 병무청 웹사이트에 접속해 빠른 지원버튼을 누르고, 이어서 각 대학 웹사이트의 휴학 버튼을 어떻게든 찾아 클릭한다. 그러면 등록금의 납부가 2년 이상 유예되며, 대략 20~30%의 이윤을 남길 수 있다. 물론 여성의 경우도 가능하며 이 경우 등록금 납부가 3년 이상 유예된다.

현황[편집]

True.svg 이 문단은 사실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단은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최대한 사실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단입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려 있더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등록금이 계속 올라 휴학하는 학생들이 많아져 재정을 만족시키지 못하게 된 대학은 광고를 통해 새로운 수입원을 찾고 있다.

등록금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다. 그 이유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이쥐명박‎이 돈을 좋아하기 때문이라고 추정되고 있다. 현재 등록금을 대학의 주 수입원으로 사용하고 있는 나라는 대한민국뿐이며, 외국에서는 등록금 이외의 수입원을 통해 학생의 부담을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다. 한때 등록금 때문에 서민들의 집이 파산한 적이 있는 쌀국에서도 요즘은 등록금의 폐해를 알고 그 값을 점차 줄이려고 하고 있는데 유독 대한민국에서만 등록금을 올리는 데 혈안이 되어 있다. 이쥐명박‎이 등록금 반값 정책을 펼치고 있다고 하는데 그것이 정말 실행되고 있는지는 알 수 없다.

용도[편집]

등록금을 걷으면 뭐에 쓰냐 하면 대학교 교직원들끼리 쳐 놀고 마시는 데에 모조리 탕진한다. 실제로 어떤 대학교는 등록금을 걷은 돈으로 트렌스젠더빠에서 가짜여자들과 신나게 놀고 먹느라 모조리 탕진했다. 게다가 거짓으로 대학을 세워 등록금만 갈취하고 학생들에게는 단 한 푼도 투자하지 않은 대학이 부실대학으로 걸려 폐교당했다. 거기에 거의 전부의 대학 이사장들은 등록금을 최대한 비싸게 받아먹고 그 돈으로 돈놀이를 하고 자빠졌다.

의대 또는 이공계 대학교가 아닌 이상 등록금은 이렇게 교직원들끼리 탕진하는 데에 거의 대부분이 사용된다. 특히 법대의 경우 실습이라고는 1년에 한번뿐인 모의재판이 전부이며 인문사회계열은 이보다는 덜하지만 실습이라고 해봐야 교생실습정도에 지나지 않는다. 안 그래도 해당대학교에 입학할지 못할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납부하는 원서지원 전형료도 만만치 않은 액수인데 이걸로도 부족해서 거액의 등록금으로 대학생들의 등골을 빼먹고 있다.

납부하지 않는 방법[편집]

이 일곱 방법들 중 가장 추천되는 방법은 두 번째 방법으로, 나머지 방법들이 너무 위험한 데 비해 이 방법은 안전하기 때문이다. 특히 밑의 두가지 방법 중에 하나를 택하면 너는 평생 군바리로 썩게 된다.

방법의 문제점[편집]

  • 열심히 공부한다 : 어렵고 불확실하며, 미쳐 버릴 수가 있다.
  • 엄친아 또는 엄친딸이 된다 : 어렵다.
  • 휴학한다 : 사회가 돌아가는 것에 둔감해지며, 히키코모리로 타락할 수도 있다.
  • 대학을 포기한다 : 다른 사람들이 를 사람으로 알아주지 않는다.
  • 자살한다 : 너는 죽었다.
  • 군장학생을 한다 : 너는 평생 군바리다.
  • 아예 육군사관학교같은 특수목적대학교에 진학한다 : 너는 평생 군바리다.

취업후 상환제[편집]

2010년부터 대한민국의 국왕이 영혼의 고향인 대판민국의 정신을 살려 들여온 제도이다. 취업후 상환제라고 통칭되는 이 제도는 대학교를 졸업하고 직장을 구한 뒤, 5.8% 정도에 지나지 않는 이자를 복리로 취한 뒤 10년 이상에 걸쳐 돈을 천천히 갚는 공인된 고리대금으로, 매우 친서민적인 제도이다. 참고로 벤처기업에 대해 빌려주는 대출금의 이자는 4%이다. 동혁이형은 '취업을 하지 않으면 갚지 않아도 된다'카더라.

갚지 않는 방법[편집]

  • 등록금을 내지 않는다.
  • 취업하지 않는다.
  • 자살한다.

이 세 방법은 모두 위험하기 짝이 없기 때문에 어느 하나를 추천하기가 어렵다. 등록금만 안 내면 다른 어떤 것도 할 수 있다고 생각되면 사용하라.

방법의 문제점[편집]

  • 등록금을 내지 않는다 : 대학에서 중퇴당하는 수가 있다. 그러면 다른 사람들은 너를 사람으로 보지 않게 된다.
  • 취업하지 않는다 : 서울역 노숙자히키코모리가 되면 죽은 것이나 마찬가지다.
  • 자살한다 : 너는 죽었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