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덩어리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베토벤백과
똥.덩.어.리. 백과사전
베토벤백과, 똥.덩.어.리. 백과사전
Wildehead.PNG 이 문서는 뭔가 무심한 듯 시크한 것과 관련이 있는 듯합니다만 여백이 부족하여 알 수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벨로시랩터에게 습격받아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저기 있다!저기야!구리구리한 엉덩이는 거기서라!.png 이 문서는 꽤 역겨울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다가 의 뱃속이 폭발하더라도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똥덩어리는 2076년 5월 8일 강마에아름다운 나라의 퇴적 단층에서 최초로 발견한 물질이며, 왜국켄지치아키와 함께 조사하여 이 물질의 성분을 입증했다. 주산지는 아름다운 나라에서 93.6192%, 듕귁 화장실에서 6.38%, 기타 전 세계 어딘가에서 0.0008%의 비율을 차지한다.

특성[편집]

일반적으로 이 방출하는 에너지인 8245kJ에 비해, 강마에의 의견으로는 '똥덩어리는 똥의 축합 중합체로 에 잘 타지 않으며, 어느 특정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을지 모른다'라고 하였다. 몇 가지 실험을 거친 결과, 이 축합 중합체가 내는 에너지는 아래 식과 같다.

  • 2+2+ㅓ4+ㅣ2+(12+C6H6-DHMO+136847MJ → 똥덩어리

위 결과로 일반적인 축합 반응에 막대한 에너지를 방출하기 때문에, 일단 DHMO를 똥덩어리에 부어주면, 그 효과가 정의소녀환상이나 메트로 에너지에 버금가는 수준의 136847MJ이라는 열량을 내서 차기 에너지로 부상할 가능성이 크다. 하지만 군사적 실용성으로 볼 때, 방출 에너지가 김밥보다 약하기 때문에 이쥐명박‎대운하를 파기 위해 사용하려는 TNT 대용에 그쳤다.

이 효과를 본 서울도시철도 사장 음성직은 당장 이 물질을 수입하라고 지시, 아름다운 나라 전역에 있는 똥덩어리 수집을 위해 채굴권을 얻어낸 결과, 2316년에 실시한 너와 지질조사에서 왜국의 65%가 침몰하는 결과를 낳았다. 이 현상을 보고 만든 영화가 왜국침몰로, 흥행 관객 수가 195,000,075명에 그쳤다.

주성분은 다음과 같다.

활용[편집]

신형 바이러스인 베토벤 바이러스를 억제할 때 쓰이는데, 인간이 이 물질과 장시간 접촉할 시 일시적으로 무능함을 보이다 짜증이 쌓이는 현상이 생긴다. 따라서 이걸 풀어주기 위해서는 강마에와 마마몬의 잔소리를 이겨내는 스킬이 필요하다. 물론 狗K-1들과 응징하고자 할 때 이 물질을 던지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등에게 쓰면 최대의 효과를 발휘한다고 하니 도 주변의 가까운 어딘가에서 똥덩어리를 찾아보기 바란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