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 킹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라킹사전, 극단 시키새끼와 함께하는 사전입니다
중독자.png Achtung.svg경고! 이 미디어는 보면 볼수록 헤어나오기 어렵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응 아니야~, 한 뚝배기 하실래예?, 란란루™, 비둘기야 먹자, 간 때문이야, 내가 고자라니··· 또는 이들에 버금가는 중독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항시 세뇌 당하지 않도록 알아서 각자 조심하십시오!
  • “라이온킹 1과 1/2 는 완전 돈낭비에 시간낭비다. 우리는 라이온킹 1과 1/2를 영화로 인정하지 않겠다.”
라이온킹 덕후, 라이온킹 1과 1/2의 스토리가 라이온킹2를 잇지 않자 선언하며
  • “라이온킹은 공포영화다.”
한 생물학자, 라이온킹 포스터의 심령사진을 보고
  • “나~주 평아~ 발발이 치와와~”
라피키, 라이온킹의 Circle of Life를 부르며
  • “라이온킹 뮤지컬은 뉴욕가면 꼭 봐!”
한 사람, 자기친구가 뉴욕에 가게되자 말해주며.?
New Bouncywikilogo 60px.gif
위키백과의 다음 내용을 참조하면 무식iN지식iN이 된다.
라이온 킹

라이온 킹 또는 라이온킹은 디즈니가 만들다만 영화 시리즈이다.

라이온킹의 종류[edit]

라이온 킹[edit]

아프리카의 사바나에서, 프라이드랜드의 처음 왕 무파사가 무심한 듯 시크하게 스카에게 죽임을 당하자, 스카는 심바에게 죄를 덮어씌우고는 내쫓아버린다. 그뒤로 심바는 티몬과 품바에게 키워지는데, 미어캣 티몬과 멧돼지 품바가 약간 미친짓을 하는 바람에 심바를 키운다. 그러다 어릴적 심바의 친구 날라(리)가 날개를 달고 날아와 심바를 왕국으로 돌아가게 한다. 프라이드랜드가 무너지고 자연이 무너지고 지구가 황폐화된 프라이드랜드에서, 심바는 왕위를 되찾는다.

라이온 킹2- 심바의 프라이드랜드[edit]

이건 그냥 라이온킹 1 다음에 이어지는 이야기이다. 별로 재미없다.

라이온 킹 1과 1/2[edit]

이건 라이온킹1의 뒷이야기인데, 은 있으나, 이게 라이온킹2 다음이야기가 아니기 때문에 라이온킹의 시리즈라고 인정받지 못하는 반토막난 영화이다.

라이온킹 뮤지컬[edit]

라이온킹1에 기반한 뮤지컬이다. 대한민국에서 왜국시키새끼 극단이 공연을 한적이 있었다. 그런데 왜국의 극단이라 사람들이 씨빨 혹은 라이온킹쓔래기라고 하기도 하고, 문화침략이라 비난하며 라이온킹을 까댔다. 그리고 내한공연에서 날라를 나라라고 한 것에 대해 날라가 날개가 있냐는 의문이 제기되었다.

공포 논란[edit]

라이온킹 1의 포스터에 약간의 공포스러운 심령사진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심령사진의 정체는 무파사의 얼굴.

라이온킹의 심령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