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처드 도킨스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언어의 부적절성.svg 이 글에는 부적절한 언어가 들어 있습니다!!
한국마약산업진흥원에서 이 문서에 안 좋은 말이 많다고 하여 청소년 이용 불가 판정을 내렸습니다. 이 땅의 청소년 여러분, 좋은 말만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알 게 뭐야.
코와니미옘병개똥지랄!
Adultgame.svg
YHWH.jpg 이 문서에 십자군이 왔다 갔습니다!

이 문서는 감히 위대하신 그 분께 더러운 소리를 지껄였기 때문에, 지나가던 경건한 신자들에게 세례를 받았습니다. 그 점을 유념하면서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Jesus gun.jpg


Jesus gun.jpg
당신이 이 글을 보는 동안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신들과 성인들과 정령,
각종 요정, 요물, 악마, 귀신들이 전쟁을 벌입니다!

이 글을 보는 동안 당신의 뒤쪽에서는 하나님, 알라, 붓다, 제우스와 올림포스 12신들, 힌두교의 수억 신들,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 및 기타등등의 모든 신들이 각자의 성인들과 함께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골때리는 종교 분쟁에 휘말리거나 참여하기 싫거든 조용히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거나 무시한 듯 시큼하게 이 문서를 보십시오.
백괴사전의 문서는 어느 한 종교로 쉽게 기울어질 수 있는 문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잘못해서 지옥에 들어가더라도 저희 백괴사전은 책임 못 집니다.
면책 조항 : 이 틀이 달린 글은 거의 사실이 아닐 수도 있고, 맞을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242 Day.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조중동 연합한테 세뇌를 당했습니다. 그리고 의 머리통에 을 지르러 갑니다!!
Mcdonaldkill.jpg Achtung.svg경고! 이 맥 문서™는 맥 로날드™ 맥도날드™에게 맥 지배™당했습니다.
이 맥 문서™를 보는 맥 ™는 이 맥 문서™를 맥 보자마자™ 맥 배™가 맥 고파™져서 맥도날드™에 맥 가서™ 맥 광우병™에 걸린 맥 쇠고기™로 만든 빅 맥™을 맥 먹고™ 맥 몸™에 맥 콜레스테롤™과 맥 투명프리온™이 맥 축적™되어 맥 당신™은 맥 비만™, 맥 심근경색™ 등의 맥 합병증™으로 맥 고통™을 맥 겪다가™ 맥 란란루™를 맥 외치며™ 맥 죽게™ 될 것입니다.


면책 조항™ : 이 맥 틀™이 달린 맥 글™이라도 맥 사실™이 맥 아닐 수도™ 맥 있습니다™.
도날드.JPG
Wildehead.PNG 이 문서는 뭔가 무심한 듯 시크한 것과 관련이 있는 듯합니다만 여백이 부족하여 알 수가 없습니다.
이 문서를 읽다가 벨로시랩터에게 습격받아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을 찾으셨나요? 찰스 디킨스

악마의 사도.

“그 삐–씨발놈의 카메라 치워!”

예수, 성질이 뻗친 나머지

“이봐, 나 여기 있어. 이봐? 어어어어어어이?…… 빌어먹을, 내 말이 안 들리나 봐.”

, 도킨스에게

면역계는 절대로 인간이 밝혀낼 수 없을 것이다!”

마이클 베히

“나는 그가 원한다면, 진심으로 그를 숭배할 것이다. ”

누군가

클린턴 리처드 도킨스(Clinton Richard Dawkins)는 생물학자이자 철학자이며, 다윈주의의 포교자·공술인·키배 마스터이다. 도킨스는 자기 저서 《만들어진 신》에서 증거 없는 신앙을 비판 악마의 말을 전도한 것으로 유명한 수치스러운 이름을 남겼다. 그는 사악하며,사악한 순진무구한 기독교인들을 사탄의 숭배자로 타락시키려고 하고 있다.

“이 씹새끼, 창조론 믿지 말랬지?”

도킨스는 자신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오랜 기간에 걸쳐 일어나는 유전자, , 효소의 점진적 변화인 어떤 박테리아을 해서 벌레를 낳았고, 그 벌레들이 또 을 해서 물고기를 낳았고, 그 물고기들이 또 섹스을 해서 개구리를 낳았고, 그 개구리들이 또 삐–파워 섹스을 해서 를 낳았고, 그 들이 또 강간을 해서 원숭이를 낳았고, 그 원숭이들이 또 삐–지나가던 여자를덮쳐서 네 조부모를 낳았고, 네 조부모가 또 삐–섹스! 섹스! 섹스 온 더 비치!을 해서 너를 만든 네 를 만들었다는 진화라는 것의 결과물이라고 믿는다. 도킨스는 분명히 지옥무저갱이라는 국을 먹는 악령이며, 지상으로 올라온 이유는 사람들이 그 역겨운 진화라는 거짓말로 그릇 인도하여 지옥으로 끌고 가기 위해서이다.

종교에 대한 도킨스의 입장은 종교가 비논리적이며, 동화 같은 이야기라는 것 자신의 적이라는 것이다! 당연히 종교는 도킨스의 적이다! 도킨스는 사탄의 한 배의 새끼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극렬한 무신론자였던 그가 드디어 FSM님께 축복을 받아 신을 믿게되었다 카더라

도킨스의 부업.
도킨스는 최근에 의류사업에도 뛰어들었다.

어록[편집]

  • 창조론자 새끼들이 조작하는 짓거리는 여전하다니깐…
  • 그러면 그 신은 누가 만들었냐?
  • 무슨 소리요? 없는 것?에 대해 어떻게 분노를 가진단 말입니까?

도보시오[편집]

Hume.svg

이 문서는 사람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사람이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몸을 보태어 인간을 만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