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파일:클라우디아 마도베.jpg
나치크로소프트를 돕기 위해 비밀리에 지구인으로 위장한 그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씨 또는 클라우디아 마도베마도베 나나미의 친척 누님이며, 눈깔괴물안드로메다인 국적 혼혈인이다. 눈깔괴물을 싫어하는 어느 Win도모에선을 맞아서 불행히도 이렇게 되었다고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고 원래부터 눈깔괴물이었다. 아저씨들이 나 좀 봐 달라고 애처럼 징징댄다고 해서 애저씨라는 이름이 붙었는데, 클라우디아 마도베 앞에서 애저씨라고 부르면 바로 뺨따구를 맞을 것이다.

생애[편집]

그녀는 마도베 나나미의 숙부와 프랑스인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다. 아내와인을 독점하는 깡패 가문의 딸로, 나치크로소프트 가문의 을 보고 결혼했다고 한다. 5살에 안드로메다로 가서 교육을 받고 정식 안드로메다인 시민권을 취득했으며, 세상에서 가장 어렵다는 안드로메다 공대 전산학부를 졸업하였다. 그 후 지구로 돌아와 박사 학위를 따면서, 나치크로소프트 가문을 본격적으로 도와주기 시작했다.

한편 그녀는 질풍노도의 시기 때 윈도 Me가 사고를 너무 쳐서 자신도 일탈할 뻔했다고 밝힌 적이 있었다.

성격[편집]

8등신 미녀 공대생 출신으로, 이 세상에는 절대로 존재할 수 없는 가상의 존재다. 과연 클라우드 캐릭터답다.

그에 비해 공대 정신이 부족한 마도베 나나미를 자주 가르치곤 한다. 다시 말해 윈도 7을 블루스크린이 공격하면 마법을 써서 블루스크린을 폭☆8시킨다. 물론 역효과로 가끔 블루스크린이 생겨나기도 한다.

하는 일[편집]

하는 일은 굉장히 다양하지만, 며느리와 힘을 합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이 주요 업무며, 가끔 며느리도 모르는 정보를 저장한다. 이렇게 저장된 정보는 나치크로소프트로 전송되는데, 이걸로 악의 제국 못지않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한다. 그래서 나치크로소프트에서도 그녀를 매우 적극적으로 밀어주고 있다. 그녀가 벌어다 주는 돈도 엄청나서, 윈도 저리가라 급이라 극진히 아낄 수밖에 없는 탓도 있다. 일각에서는 그녀가 원래 외계인이라 나치크로소프트에게 외계인 고문을 당했고, 그래서 실력이 매우 출중하다고도 한다. 취미는 아마존 하늘에 둥둥 뜬 구름을 보며 비웃기다.

그녀는 비주얼 스튜디오 2010년을 구매한 사람에 한정하여, 팬미팅과 팬 사인회를 한 적이 있었다. 다른 팬 서비스로는, 눈깔괴물 빠들이 주로 쓰는 언어인 왜말로 직접 책을 편 것이 있다.

요즘에는 인공 지능까지 탑재해서 인간계의 모든 지식을 넘보고 있으며, 조만간 알파고를 박살낼 예정이다. 누님파 오타쿠들은 이러다가 클라우드에서 튀어나오는 것이 아니냐고 하악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