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 마우스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New Bouncywikilogo 60px.gif
가시리 가시리잇고 나난


안 읽고 가리시잇고 나난
Wii가 태평성대

변신 전, 변신 후, 그들의 무기

마이티 마우스쌀국에서 서식...했으나 현재는 대한민국으로 귀화한 두 명의 슈퍼히어로 팀이다. 평상시의 모습은 대한민국의 인기 힙합 가수이나, 위기가 닥쳐오면 즉시 노란 타이즈와 빨간 삼각 팬티와 망토를 두른 슈퍼로 변신하여 활약한다.(왜 하필 쥐로 변신하는 지는 알 수 없다.) 애플에서는 그들을 위해 무기를 제작해 놓았다.

구성원[edit]

변신 전의 모습 (왼쪽부터 Shorry J, 상추이다.)
변신 후의 모습 (사정상 한 명, 아니 한 마리만 올렸다. 양해를...)
마이티 마우스가 싸울 때 쓰는 무기. 애플에서 만들어 줬다.

상추[edit]

리더이다. 온몸이 근육질이라서 강력한 파워를 지니고 있다. 과거 코드네임 '237'로 활약하였으나 상추를 좋아한 나머지 현재 '상추'라는 이름을 쓰고 있다. 고자대학교에 입학하였다고 해서 고자가 아니냐는 의심을 받았지만, 다행히 고자는 아니다. (안그러고서야 어떻게 저 근육질이 형성되겠냐.)

그리고 군대에 갔다. 원래는 공익이었으나, 그 근육이 아깝다는 본인+높으신 분들의 판단에 따라 현역으로 보직을 변경했다.

Shorry J[edit]

상추와 달리 스피드를 중점으로 활약하고 있다. 슈퍼 히어로의 복장은 그가 제작했다. 초기엔 슈퍼맨를 그대로 갔다썼으나 슈퍼맨이 "너 고소"를 부르짖자 색깔을 노란색으로 바꾸었다.

무기[edit]

마이티 마우스가 싸울 때 쓰는 무기는 애플스티브 잡스가 만들어줬다. 겉모습은 평범한 마우스 입력장치의 모습이나, 무기로써 이 것의 성능은 매우 강력하다고 알려져있다. 이 무기 덕분에 애플교도들은 이 두 슈퍼히어로를 굉장히 좋아한다. 덕분에 마이티 마우스는 주로 쓰는 컴퓨터가 맥북, 맥 프로이며, 이 때문에 그들은 훌륭한 마우스 워리어의 소질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구출한 여자들[edit]

마이티 마우스는 수많은 여자들을 구해내었으며 일부 그들의 정체를 알아낸 여자들은 그들과 함께 음반을 제작해 내기도 했다.

  • 윤은혜:화재로 난리 났던 한 커피숍에서 마이티 마우스가 구출해 낸 소녀. 사실 원래 소년인 줄 알고 구해냈는데 알고보니 여자였다고 한다. 그 후

사랑해의 피처링을 맡았다.

  • 선예: 쌀국 뉴욕에서 한 재해로 위기에 몰렸으나 구출되었다. 쎾쓰고릴라는 감사의 뜻으로 잠시 동안 그녀를 그들에게 맡겼고, 에너지의 피처링을 맡게 된다.
  • 손담비
  • 한예슬
  • 인순이
i괴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