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치킨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던킨사전
Confusion.svg 던킨도너츠와는 다르다! 던킨도너츠와는!
Confusion.svg 코스닭과는 다르다! 코스닭과는!
Guideline icon e1.svg 절대 먼지 따위로 읽지 마라! 죽이는 수가 있다!
Reverse help.svg 이 글은 4차원적입니다.
3차원 세계에 존재하는 인간들에게는 이해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Bouncywikilogo small.gif
위키백과의 다음 문서를 참조하지 않으면 눈깔괴물이 너를 덮친다!
먼치킨

먼치킨은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이다. 이 먼치킨을 먹으려는 자는 모두 이빨이 분자단위로 분해되어 사라지며, 먼치킨을 튀기려는 자는 먼치킨의 하늘을 가르는 부리찍기에 저승행 무료열차를 타게되고, 먼치킨의 깃털을 뽑는 자는 먼치킨의 헥토파스칼 킥에 소멸된다.

현재의 먼치킨[편집]

현재의 먼치킨은 각종 양산형 판타지 소설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하는데, 이에 많은 사람들이 어째서 사람이 아닌 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냐고 반발한 적이 있었다. 이에 먼치킨은 눈깔레이저를 발사해 자신을 반대한 많은 사람들을 제거했다.

먼치킨이 등장하는 양산형 판타지를 한번 보도록 하자.

"머... 먼치킨이다!!"

갑자기 등장한 먼치킨에 많은 드래곤들이 난리법석을 떨었다. 그들도 알듯이 드래곤들은 먼치킨의 아침밥에 불과했기 때문이였다.?

"꼬꼬댁! 꼬꼬! 꼬끼오오오오옹!"

"크윽!"

"으아아악!"

"으아악! 살려주셈!"

먼치킨의 함성에 많은 드래곤들이 하늘에서 처럼 쏟아져내렸다. 그러나 단 한 드래곤. 드래곤 로드 '카이세린'만이 하늘에 남아 먼치킨을 노려보고 있었다.

"먼치키인! 이 녀석! 내가 니 녀석을 양념치킨으로 버무려 먹어주마! 헬파이어!"

드래곤 로드 카이세린은 먼치킨에게 헬파이어를 날렸다. 헬파이어의 광속에 먼치킨은 그대로 헬파이어를 정통으로 맞게 되었다.

"꼬꼬! 꼬꼬대액!"

그러나 먼치킨은 죽지 않았다. 그의 피부색은 더 이상 닭의 갈색깃털이 아니었다. 먼치킨의 피부는 털이 다 빠진 상태에다 자동으로 구워져 바베큐가 되었다. 먼치킨이 새로운 모습으로 각성하게 된 것이였다.

"바베큐! 제길! 나는 양념치킨을 원했다고! 아 혈압! 혈압올라! 끄윽!"

이렇게 드래곤 로드 카이세린은 고혈압으로 사망하고 말았고, 먼치킨은 세계의 평화를 지키게 되었다.

-끝-

정말 감동적이다.

먼치킨과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생물체 33[편집]

먼치킨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생물체 33위 중 20위권에 든다. 각종 생물체의 한계를 벗어난 초월체들이 순위다툼을 하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생물체 20위권에 먼치킨이 든다는 것은 먼치킨이 킬러 조,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과 맞먹는 파워를 지녔다는 말이다. 는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 강한 것이 먼치킨이다. 일단 100중 30개만 보여주지.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다.

  1. 금지 사항입니다
  2. 투명 드래곤
  3. 싱하형
  4. 김두한
  5. 척 노리스
  6. 빌 게이
  7. 허경영
  8. 벨로시랩터
  9. 벤디
  10. 며느리
  11. 윤희
  12. 지나가던 선비
  13. 가카 실은 그의 국정원 요원들. 에게 무료로 코렁탕을 제공해 주는 착한 분들이시다.
  14. 초고속즉시삭제머신 생물체는 아니지만 알 게 뭐야.
  15. 킬러 조
  16. 먼치킨
  17.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
  18. 김뽀글
  19. 스티븐 시걸
  20. 엄친아
  21. 반 다크홈
  22. 메이코?
  23. 기뮤식
  24. 공주
  25. 대니 리
  26. 마마몬
  27. 프리큐어
  28. 전교1등
  29. 國K-1
.
.
.
∞.


왜 30개만 보여 준댔는데 33개이지...? !! 컼 알 게 뭐야...

먼치킨은 어디에서 왔을까?[편집]

먼치킨은 원래 다른 차원에서 살아왔다. 먼치킨이 원래 살아왔던 차원의 이름은 오즈의 마법사라는 차원인데, 오즈의 마법사라는 이름에서 오즈는 원피스라는 옷같은 만화, 혹은 만화같은 옷, 혹은 옷과 만화의 하이브리드형태에서 등장하는 마인 오즈라는 설이 유력하다. 그래서 오즈의 마법사차원의 창조주는 마인 오즈라고 한다.

먼치킨은 어떻게 차원을 넘었을까?[편집]

먼치킨이 어떻게 차원을 넘었는지는 먼치킨이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아 확실하지는 않지만, 많은 설들이 있다. 그 설들을 한번 보도록 하자.

  • 과학자들에 의해 죽은 이 전설의 나뭇잎으로 환생하게 되는데, 나뭇잎은 태어나자마자 세상에 이렇게 선포한다. "내가 만든 세상! 돌려받겠다!" 그러나 나뭇잎은 우연히 지나가던 고릴라의 거대한 발에 찍혀 사망하고 만다. 이 나뭇잎이 죽자 차원에 문제가 생겨 차원의 균열로 인해 먼치킨이 이 세상에 등장했다는 설이다.
  • 먼치킨이 자신의 힘으로 스스로 차원의 입구를 열었다는 설. 별로 인기가 없어 파묻혔다.
  • 치킨이 실수로 먼지를 들이마셔 먼지치킨이 탄생했는데, 이때 땅이 먼지치킨을 싫어하여 먼치킨의 를 빼앗아버린다. 이에 먼치킨이 탄생했다는 설이다. 이는 먼치킨이 다른 차원에 살았다는 것에 반하는 것이기에 파묻혔다.
  • 운석충돌설
  • 포유류의 공룡알 습격설
  • 2012년 인류멸망설. 많은 사람들의 신임을 얻고 있다. 그러나 이 설은 쌀국에서 은폐하고 있다.
  • 설리
  • “먼치킨? 그거 내가 만들었지.”
정신병원에서 탈출한 누군가

등 수많은 설들이 존재한다. 운석충돌설이 신빙성있기는 하다.

먼치킨의 능력[편집]

고대문헌에 따르면 먼치킨은 전지전능하다고 한다. 먼치킨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이루어진다. 이에 먼치킨이 이라고도 하지만, 신의 대대적인 먼치킨 침공에 이 말은 듣보잡이 되었다. 물론 약해빠진 신은 먼치킨에게 패배하였다. 그래서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생물체 TOP20위권에 신이 먼치킨보다 순위아래에 있는 것이다. 먼치킨은 승리감에 도취되어 있다가, 그만 식용유에 의해 튀겨질 뻔 했다. 때문에 지금 먼치킨의 모습은 반은 프라이드 치킨이고 반은 양념치킨인 모습이다. 아, 물론 먼치킨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