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애모애 조선유학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사전
구토나오는 쓰레기 소설사전
사전, 구토나오는 쓰레기 소설사전
설렁탕 기술.JPG 면책 조항

이 문서 또는 미디어 파일은 북한(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밀접하게 관련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해당 국가의 찬양·고무와 관련된 글, 동영상이나 링크 등을 게재하는 것은 대한민국에서 불법이며, 이 문서나 파일의 오용 및 악용 또한 대한민국에서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해당 법률은 국가보안법 제7조에 있으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7의 8항에 따라 게재해서는 안됩니다. 백괴사전은 행동에 대해 관련 내용의 삭제 및 보호 이외에는 어떤 제재도 가하지 않지만, 이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백괴사전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 내용이 너무나도 '조선스러워서' 웃을지도 모르지만, 여기는 대한민국 서버에서 운영하는 백괴사전임을 알아 두십시오. 아래의 내용은 사악하지 않은 유머를 위함이지, 인민들이 말하는 '위대한 수령'이나 '경애하는 장군', '새별 대장' 따위의 훛앙을 핥아 주기 위함이 아닙니다.

주의: 이 틀이 붙어 있더라도 실제 내용과는 무관할 수 있습니다.

저기 있다!저기야!구리구리한 엉덩이는 거기서라!.png 이 문서는 꽤 역겨울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다가 의 뱃속이 폭발하더라도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오덕후.jpg 오타쿠 or 동인녀가 쓴 글
이 글은 오타쿠 또는 동인녀가 쓴 글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이런 사람들이 아니고서는 이런 문서를 작성할 리가 없어! !!
Pijangi.jpg 이 문서에 쓰인 바이트들이 일본을 공격합니다!
이 문서는 반일이나 반오타쿠 감정이 함유되어 있을 수도 있으며, 함부로 친일발언을 할 시 목숨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일본을 공격한다..JPG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奀나 지랄을 떨다가 영원히 고통받을 수 있다. 이 문서는 영원히 고통받는 사람이나 삐–奀나 지랄을 떨다 영원히 고통받는 사용자가 만들었기 때문에 머리가 썩습니다!

영고라인 걸린 사람들 제외하고 읽다가 머리가 썩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이 문서를 보다가 걸렸다간... 팕ㄹ혜가 당신을 납치해서 코렁탕을 드시게 될 것입니다. 아니면 골로 따라와라!


살려면 여기를 클릭하라.
奀나 지랄을 떨다가 영원히 고통받을 수 있다.


奀선乳핡(조선어: 모 됴쏜류학)은 왜국 오타쿠들이 조선을 까기 위해 만든 괴상한 소설책이다.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지만 이 책에는 온갖 백괴스러운 내용이 300.SVG개가 있으며 북한을 찬양하는 종북스러운 글이 포함되었다고 한다.

줄거리[편집]

여기서 적힌 가슴을 의미한다.

여성의 진정한 미(美)를 추구하는 삐–유학(乳學)의 나라, 조선. 아름다운 가슴의 크기를 둘러싼 수많은 유학자들이 명멸했고 조선유학은 마침내 ‘거유’로 귀결되는 가슴 벅찬 시대를 맞이했다. 그 중심에 영의정 송시연이 고귀한 꽃처럼 피어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조선 최고의 거유인 그녀의 가슴, 아니 목숨을 노린 사건이 일어나는 초유의 상황 발생! 범인으로 지목당한 몰락한 양반가의 경소설 덕후 소년 노정민. "아버지가 빈유파고 제가 덕후라서? 이건 아니잖아요?!" 자신의 결백과 가슴을 향한 조선유학의 아름다운 이상을 위해! 한 소년은 모험을 시작한다!

내용[편집]

눈깔 괴물들이 가슴을 가지고 핡핡대는 그런 내용이다. 그런데 이 괴물들은 조선시대의 유명인을 혼종으로 만든 끔찍한 생물이다. 즉, 이 괴물을 가지고 조선시대를 오염시키는 일본의 잔인한 야망심과 그들의 역사 왜곡이 적나라하게 보여주고 있다. 현재 쓰레기 애니로 유명한 김치 전사를 맞먹는 사상 최악의 잉여책이다.

북한에서[편집]

북한도 이에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 왜국의 만행을 위해 핵미사일을 날려야 하지만 현재 핵폐기되어 어찌할 손도 없어지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