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불가능 확률 추진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무한 불가능 확률 추진(Infinite Improbability Drive, I.I.D.)는 초공간에서 시간을 버릴필요가 없는 획기적인 방법이다. 또한 6초 안에 그 장소에 도착하게 만들어준다

발명[편집]

1979년 외계인 더글러스 애덤스가 얼그레이 차를 마시다가 우연히 무한 불가능 확률추진의 공식을 만들어내었다. 그후 무한 불가능 확률 추진기가 만들어졌다.

어떻게 작동하나[편집]

무한 불가능 확률 추진은 졸라 복잡한 하이젠베르크의 불확정성 원리를 이용한다. 이 불확정성 원리는 나노세계에만 존재하는 거라서 상대성 이론이 작용하고 있는 우주에 끌고오려면 상대성 이론의 텃세를 견뎌내어야 한다. 그런데 이 과정은 머리가 터질정도로 복잡하기 때문에, 이런 복잡함을 덜기 위해서 우주선의 무한 불가능 확률 발전기에 얼그레이 차를 한잔 타 넣는다(다른 차는 안된다. 오직 얼그레이 차만 된다. 또한 얼그레이차 티백도 되는걸로 알려져 있다). 그럼 얼그레이 차의 모든 성분들이 이 복잡한 관계를 계산해준다(실제로는 얼그레이 차의 특수 양자작용이 상대성 이론에게 뇌물을 바치는 걸로 이해되고 있다.) 이 무한 불가능 확률 추진은 원하는 장소까지 졸라 빠르게 움직일수 있다. 불가능 확률(즉 갈 수 있는 곳까지의 좌표와 현재 위치를 곱한 값에다가 파이를 제곱한 값을 적분하고금지 사항입니다한 확률.. 아님 걍 간단한 숫자를 집어 넣어도 되는걸로 알고 있다.)이 높으면 높을수록 무한 불가능 확률 추진기의 성능은 증가하게 된다. 일반적으로 무한 불가능 확률 추진은 가능하지 않는 일들을 만들어낸다. 요즘에는 무한 불가능 확률 추진기를 사용한 놀이공원이 대박을 이루고 있다고 한다.

Gnome-applications-science.svg

이 문서는 과학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비커에 담긴 액체가 보이시나요? 서로의 두뇌 안 연구력을 긁어모아 액체를 연구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