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은 답을 알고 있다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Achtung.svg 이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에
어떤 사람이 보기에는 이 문서의 내용이 너무 가짜 같아서 실제 내용으로 수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유머를 즐기는 백괴사전입니다. 진지한 내용으로 문서를 채우고 싶으시다면 위키백과가십시오.
백괴사전의 이러한 특성을 무시하고 편집하는 경우, 문서를 망치는 짓거리로 몰릴 수 있습니다.
Ammonia.png 이 문서는 과학적인 사실의 증명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당신의 머리가 터지지 않을 정도의 과학적인 사실이 있습니다. 만약 이 문서에 거짓이 있다고 생각되면 이 틀을 삭제하거나 열심히 공부해서 거짓임을 증명하십시오.

물은 답을 알고 있다는 과거 안기부의 표어이다. 어느 유사과학자가 쓴 책의 제목이기도 하다.

의미와 응용[편집]

물은 답을 알고 있다. 인간의 몸은 70%가 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한다. 게다가 물은 굉장히 오래 전부터 존재해왔기 때문에, 내공이 쌓여서 답을 잘 맞추는 능력을 갖추게 되었다고 한다. 이런 특성이 있기에 주로 안기부의 사정청취라는 이름의 물고문 등에 이용되었다. 그러나 물은 매우 위험한 물질이기에, 사정청취 과정에서 죽는 사람도 있었다고 한다.

물은 모든 것을 알고 있기에, 물이 있는 곳에서 함부로 행동하면 안 된다. 게다가 물은 글씨에서 주파수를 느끼고, 그것에 따라 결정의 모양을 바꿀 정도의 초능력마저 가지고 있으니 물이 모든 것을 알고 있고 인간은 그것을 어떻게 할 수 없다는 것은 매우 확실하다. 산타할아버지는 모든 것을 알고 계신다고 전해지는데, 이는 아마도 산타가 물을 이용해서 어린 아이들을 감시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