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정의당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대갈백과
정가 29만원 짜리 백과사전
대갈백과,정가 29만원 짜리 백과사전
일베는 부모님앞에서 하면안돼.PNG 이 글은 일베와 관련되어 있다 이기야!
이 글에는 일베충들이 분탕질을 칠 지도 모른다 이기야! 정게노땅삐–삐–나 수용소충들이 나타나기 전에 피신하라 이기야! 그리고 오프라인에서 일베 용어를 함부로 써서 일베충으로 몰려 사회적으로 매장당하지 않도록 주의하기 바란다 이기야!
Ilbe logo.svg
Ilbe logo.svg 이 문서는 극우 정당에 일베충이 칩입했을지도 모른다 이기야!
이 문서는 문서 중에 정게할배들하고 일베충들이 분탕치러 문서 안에 숨어있을지도 모른다 이기야. 차라리 일워하고 메갈을 죽이던가 아니면 촛불의 심판으로 극우정당과 일베충 박멸을 위해 도와줘라 이기야!
Ilbe logo.svg
Crystal Clear action info.svg 경고! 이 문서는 읽다 보면 이가 시릴 수 있습니다.
악! 내 틀니! 아 시려!
이 문서의 내용은 너무 왼쪽에 치우쳤습니다.
이곳이 가운데(中)입니다.

민주정의당(듕귁어: 民主正義黨, 영어: Democratic Justice Party) 또는 약칭 민정당(듕귁어: 民正黨)전대갈 초기 ~ 물태우 초중기 시절의 여당으로, 이름에 '민주'와 '정의'가 들어가 있지만, 민주주의를 지향하는 정당도 아니고, 정의롭지도 않은 백괴스러운 정당이다. 이들의 후손은 대한민국의 원내 7정당 중 혹은 정의가 당명에 들어가 있지 않는 정당, 즉 현재의 제1 야당인 자위좆선당과 제2 야당인 Barmy당, 제6 야당인 머한매국당이다. 아, 물론 제5 야당인 민중당은 예외다. 이 당은 좌파다. 그건 그렇고 제1,2,6 야당의 國K-1 유단자가 아직도 3자릿수(144석)라니 참으로 백괴스러울 지경이다.

대선에서[편집]

1980년 11번째 부킹대왕 뽑기 경연대회 최종 우승자인 왕마담 언니 전대갈이 민정당을 세우고 헌법을 지조때로 바꿔 간선을 하는 법을 바꿔 1981년에 12번째 부킹대왕 뽑기 경연대회를 열었다. 지난번 대선은 100%를 받고 당선했기에 너무 티났다 싶어, 90.2%로 낮춰 당선시키게 했다. 이때의 야당은 사실상 하나도 없었고, 그냥 모두가 전두환 따까리였다. 이후, 13번째 부킹대왕 뽑기 경연대회에서 전대갈은 물태우를 왕마담 후보로 지명했다. 이 당시, 신한국민주당(약칭 신민당, 다만 13대 부킹대왕 뽑기 경연대회 당시엔 통일민주당이었다.)이 통일민주당(김영삼)과 평화민주당(김대중)으로 분열돼서 물태우는 거의 뽀록에 가까운 아햏햏한 상황 덕에 왕마담 언니가 됐다. 또한, 이 과정에서 PK(부산·울산·경남)과 호남(전남+전북)의 갈등을 심화시켰다.

로고의 의미[편집]


민주정희

민주정의당의 로고는 ⌘을 45도 돌리고 좌우로 늘린 모양으로, 각각 민주, 정의, 복지, 민족, 통일을 상징한다카더라. 정작, 이 5개 중 1개도 실천하지 않았다는 게 백괴스러울 따름이지만... 이건 저들 딴에 끼워 맞추려 그런 거고, 사실 이건 전대갈이 애플빠라서 그런거다. 전두환이 왜 애플빠가 됐냐고? 미국에 빌빌 붙어다니니까 그렇게 됐나 보지.

정당의 색깔[편집]

위에서 보다 시피 청록색같은 청색 계열을 많이 썼다. 아니, 빨갱이 싫다던 사람이 로고는 왜 빨갛게 썼대? 이후 딴나라당을 거쳐 개누리당으로 이름을 바꿀 때, 빨간색을 정당색으로 썼다. 보수 정당 주제에 백괴스럽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