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지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기뮤식의노예.jpg 기뮤식의노예가 쓴 글
이 글은 더러운 기뮤식의 노예들이 채찍을 맞아가며 쓴 글입니다.
만약 이 글을 읽고 있는 디시인이라면, 당장 갤러콘 달고 작업 현장으로 튀어 나가라! 만두는 괜히 주는 줄 아나!

“오빠들 민지 왔쪄여 뿌우~ 'ㅅ'”

민지, 화장실에서

러시아에서는 민지 왔쪄여 뿌우~ 'ㅅ'가 여러분을 외칩니다!!

러시아, 안드로메다 에서

민지(緡旨)는 대한민국에서 서식하는걸로 알려져 있는 현역 군돌이다. 은 없고, 이름은 민지이다. 민지 왔쪄여 뿌우~ 'ㅅ'의 개발자이다.

다양한 민지의 형상

(아마도) 생애[편집]

민지의 출생지는 어딘지는 정확히 파악할 수는 없으나, 다음과 같은 3개의 설이 있다.

  1. 민지는 극락도에서 태어났다.
  2. 민지는 천재 해커보리스카에 의해 생성되었다.
  3. 민지는 싱하와 함께 굴다리 밑에서 주워왔다.

이 중 가장 유력한 설은 3번째 설이다. 싱하는 굴다리 밑에서 주워왔고 싱하가 <형왔다 뿌우 'ㅅ'>를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아 이 둘은 남매거나 동시에 생성된 물체라고 볼 수 있겠다.

특수 무기[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민지왔쪄여 뿌우~ 'ㅅ'의 위험성입니다.

민지는 〈민지왔쪄여 뿌우~ 'ㅅ'〉(이하 민지뿌우) 라는 특수 무기를 가지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 무기는 민지의 최대 필살기로, 이 위력은 하지만 드라군이 출동하면 어떨까?, 님하 매너염보다도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민지가 DC막장갤에서 민지뿌우를 외치자 DC회원이 전멸해버렸다는 유명한 일화가 있을 정도로 그 위험성은 대단하다. 민지뿌우는 사이오닉 스톰, 무안단물 뿌리기과 함께 3대 위험 기술로 통한다.현재 그는 비밀병기로서 [최종병신그] 로 활동하고 있다(커플 제국의 첩보원이라고도 하는데 커플제국 측에서는 알 게 뭐야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활용 사례[편집]

일부에서는 민지뿌우를 다방면에서 활용하고 있다.

과학[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민지왔쪄여 뿌우~ 'ㅅ'와 과학입니다.

로켓을 발사할 때 엄청난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데, 기체 엔진에 민지뿌우를 녹음한 테이프가 있는 카세트를 달고 카세트를 틀면 9초도 11초도 아닌 10초만에 지구 대기권을 탈출한다고 황우석 교수가 말했다.

군사[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민지왔쪄여 뿌우~ 'ㅅ'를 활용한 무기입니다.

조지고 부시고 미친 국물도 없는 나라 대통령탈레반을 없애기 위해 미국에 있는 아무 유치원의 합창단을 이용해 민지뿌우를 외치게 했더니 탈레반 기지가 초토화되었다. 그 피해액은 29만원이나 되는 엄청난 액수였다.

의학[편집]

에 걸린 환자에게 민지뿌우를 10번 이상 들려주면 암 종양이 없어진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다만 부작용으로 환자의 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고 한다.

정확한 발음법[편집]

민지뿌우의 위력을 실감하고 싶다면 정확하게 발음해야 한다. 민지왔쪄여 뿌우~를 발음할 때에는 무심한 듯 시크하고도 루주하게 발음해야 한다고 어떤 책에 쓰여 있다. 일부 학자들은 뒤에 있는 'ㅅ'가 멍청하게 발음하라는 뜻이라고 해석이라고 주장한다.

최근의 직업[편집]

“뭐? 병시나 뿌우 'ㅅ'ㅗ 닥치고 따라오셈”

저승사자(민지로 추정), 사후세계 에서

위 저승사자의 인용문에서 뿌우 'ㅅ'를 발견할 수 있는데, 이 소리를 분석해 보자면 민지뿌우 외칠때 비슷하게 들린다고 하는데 아마 민지가 저승사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증거를 보려면 사해 문서를 뒤져보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