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코메다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파일:개념이여 오너라.jpg
개념이여 오너라.

밀코메다 (Milkomeda)는 우리 은하(Milky Way)와 안드로메다(Andromeda) 은하가 약 40억 년 뒤에 충돌하여 만들어질 은하이다. 많은 학자들은 이 충돌로 인해 안드로메다로 관광보냈던 개념들이 다시 돌아올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지구에 지상락원이 만들어질 확률이 높다.

충돌 상황[편집]

첫 번째, 팔 끼리의 충돌[편집]

일단 우리 은하안드로메다가 서로의 중력에 이끌려 천천히 온다. 그 속도는 매우 매우 존나 느려서, 40억 년이 걸린다. 어쨌든, 네 이놈이 살아있다고 친다면, 우리 은하가 안드로메다의 팔 사이에 들어가 버린다. 혹자는 세계에서 가장 느린 프로레슬링이 될 것이라고 했다.사실 이는 초속 100킬로가 넘지만 너무 커서 느린 것처럼 보인다.

두 번째, 가장 가까워진 두 은하[편집]

은하는 충돌했지만, 은하의 블랙홀은 충돌하지 않았다. 즉, 은하의 중심은 아슬아슬하게 서로를 피해간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때, 안드로메다의 개념이 우리 은하로 넘어올 확률이 많고, 우리 은하의 별이 안드로메다로 나갈 수도 있다. 좀 흔치 않은 경우지만, 아예 밀코메다를 탈출해 우주의 미아가 되어 버리는 수가 있다.

세 번째, 서로 멀어지는 두 은하[편집]

가장 가까워져 가속이 많이 된 우리 은하안드로메다의 블랙홀은 서로에게 벗어나는데, 이 때 허경영등 많은 유명 인사들이 어느 은하가 안드로메다이고 어느 은하가 우리 은하인지 모르게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슈뢰딩거의 은하가 되었다. 좋은 소식은, 엔트로피가 사실상 무한대가 되어 개념이 서로 같게 될 수 있다.

네 번째, 다시 끌어당기는 두 은하[편집]

중력에 의해 안드로메다와 우리 은하가 끌어당겨진다. 그리고, 무한 반복.

지구[편집]

두 은하가 충돌하여 밀코메다가 만들어지면 두 은하가 개념의 이동에 대한 혼란으로 인해 뭉개지는데, 다행히 지구는 허경영의 힘으로 무사할 확률이 높다고 한다. 그게 실패한다면 지구는 우주 미아가 될지도 모른다.

개념의 복귀[편집]

이 충돌로 안드로메다로 관광보냈던 많은 개념들이 지구로 복귀하며, 지구는 되찾은 개념으로 지상락원이 될 것이다. 반대로 안드로메다는 유일한 수입원이었던 개념 관광 사업이 망해서 굶어 죽는다 카더라. 아직도 윤희는 개념이 그렇게 쉽게 우리 은하와 섞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며 정신승리하고 있다. 다만 적은 확률로 지구인이 옆에 있는 말대가리 성운으로 다시 개념을 관광보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