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늘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Dialog stop hand.svg 이 도구는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도구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바늘(영어: Needle, 한자:針, 침)은 옷을 만들 경우에 쓰는 도구이지만 매우 날카로운 탓에 무기로도 쓰이는 도구이다.

바늘의 외관[edit]

매우 날카로우며, 실이라는 친구와 성교를 할 수 있는 생식 기관인 구멍이 뚫려 있다. 하지만 그 구멍에 실을 넣기란 어려우며, 그러나 성교를 해야지 일을 할 수 있는 변태적인 습성을 가지고 있다.

바늘의 역사[edit]

척 노리스사람을 갈아 칼로 만들어 돌을 공격할 때, 어떤 사람이 사람들이 19전라로 다니는 것을 어엿비 여겨 뼈를 이용해 만든 것이 시잣이였다.

하지만 후에 그 바늘이 계속 사용되고, 세계의 강대국들은 자신의 기술력을 만천하에 뽐내기 위해 바늘을 철로 만드는 쓸데없는 병림픽을 만들었다. 결국, 한 나라에사 재봉틀이라는 바늘과 비교도 안 되게 빠른 도구를 만들었다.

하지만 재봉틀을 만든 나라가 돈을 너무 많이 좋아해서, 작은 집에서는 아직도 재봉틀을 사용하지 못하고 있으며, 바늘이 더 컨트롤이 좋아 바늘을 아직도 사용한다.

하지만, 이것 외에서도 한 나라는 의약품으로 쓸 수 있게 했다. 고인 피를 꿰뚫어 혈액 순환이 잘 되게 해 건강하게 해 준대나 뭐라나.

실과의 관계[edit]

실수의 유일무이한 친구이다. 모든지 실이 있는 무언가와 친하며, 실수와는 가장 친하다. 심지어 실 가는데 바늘 따라가며, 실수 가는데 실수를 엮을 수 있는 사칙연산 수준의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

둘 중 하나가 없으면 서로가 아무런 일도 못 하는 관계를 가지고 있는 실이다.

무기로써의 바늘[edit]

“우리를 괴롭혀온, 인간을 공격한다.”

바늘

바늘은 매우 공격적이기 때문에 스스로 인간을 공격하기도 한다. 바로 바느질을 할 때 자신이 노예처럼 행동하는 것에 대해 반항하기 위해 살갗을 공격하며, 피가 솟아 나오기도 한다. 또한 날카로운 습성을 이용해서 공격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를 잘 사용하고, 봉인할 수 있는 사람을 고수라고 불리며, 소인 또는 눈이 좋은 사람이 고수인 경우도 많다. 하지만 어느 동자는 바늘을 무기로 쓰는 고수라고 불린다 카더라

도보시오[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