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희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새마을백과, 새벽종 울리는 백과사전
새마을백과
새벽종 울리는 백과사전
Ambox scales.svg 이 글은 중립성이 있는지 없는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이 문서는 POV를 범했을 수 있기 때문에, 반대쪽 입장에서 열을 내고 달려들어 용암이 백괴사전보다 차가워 질 것 같습니다.
만약 그들이 진짜로 열을 내고 달려든다면 토론 페이지에 가서 어떻게라도 식혀 주세요. 그러면 상으로 알보칠 다섯 마리를 무료로 드립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너무 왼쪽에 치우쳤습니다.
이곳이 가운데(中)입니다.
이 문서의 내용은 너무 오른쪽에 치우쳤습니다.
이곳이 가운데(中)입니다.
I am not shadow.PNG 이 사람은 굉장한 살인마입니다!

이 사람은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아기고기.png
Bb trsh.svg 이제 이 사람은 살아 있지 않습니다. 더 이상 이 사람은 없습니다.
이 현실을 어떻게 받아들일지는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태종(太宗) 다까끼 마사오
박정희 초상화.PNG

태종 황제 팕의 용안
출생 1917 시빌월 14
출생지 다이 니뽄 제꼬끄 경산북도 선산
국적 다이 니뽄 제꼬끄미꼬끄헬 조센
성별 헐(her)
직업 하끄생꾸느이느다이통렝도끄자이자
배우자 기무호남, 60수
별명 팕정이, 팍씨정희, 친박 제국 황제, 팕사모 원수
다카키 중위의 조선말 서명
파일:MASAO.jpg
20세기 소년에 출연한 타무라 다카키 마사오, 탈모가 생겼다.

“정희랑 영수랑 파란 지붕 집 아래 사는데 누가 남자고 누가 여자게?”

혹자

“경제만 살리면 되는거야 1,2,9!!”

박정희, 긴급조치 1,2,9호를 발동하며

대한민국 제5대·6대·7대·8대·9대 대통령 박정희(朴正熙, 高木正雄)는 대구광역시 창시자이며 대한민국의 대통령이다. 아내은 육영수이다. 재임기간은 1961 ~ 1979년이다.' 박정희는 경상도의 한때 었으며, 민족주체교의 근원이자 창조자이시다. 즐겨먹는 음식으로는 구미 베어와 반신반의를 먹는 것을 즐겼으며, 시바스리갈을 곁들이는 것을 좋아했다. 본명은 다까끼 마사오이며 재규어열사에 의해 머리에 구멍을 난채로 사망하였다 심지어 129라는 긴급조치 번호가 있는데, 이는 5·16, 1972년, 제9대 대통령이라는 뜻이며 129번을 누를 경우 재규어 열사가 나타나서 팕정이를 암살한ㄷ... 읍읍!

생애[편집]

육사 수행[편집]

어린 시절 박정희는 소림사와 대림사에 버금가는 사찰인 계룡산의 육사에 들어가서 무공을 수련하였다. 육사에서 그는 장풍, 필살기, 변신술, 대인 세뇌교육, 소류켄, 공중부양, 물 위를 맨발로 걷는 재주 등을 두루 습득하였다.

어느 날 어린 박정희는 계룡산 육사에 나타나 면벽수행을 하는 달마대사의 등에 바늘을 꽂았는데 바늘이 부러지지 않도록 온 몸의 기를 다 쏟아부었다 한다.

이때 달마대사의 등에 바늘을 꽂기 위해 엄청난 기를 발산하여 피부가 검게 그을렸고 그는 까무잡잡한 피부를 유지하게 되었다. 달마에게 가한 테러 때문에 그는 스님이 되지 못하고 육사에서 쫓겨났다.

쿠테타 준비[편집]

그 후 대한민국이 수립되자 육군 장교가 되었으며, 심심해서 남로당의 편도 한 번 들어봤다가 못내 아쉬워하던 형인 박상희처럼 생고생을 할 것 같아서 그만두고 공산주의 즐을 외치기 시작했다.

혼자의 힘으로 부족했던 박정희는 중장 이용문을 찾아가 도움을 청했으나 낌새를 알아차린 리승만은 독사 두 마리를 보내 이용문과 박정희를 각각 물어죽이게 했다. 싱먼 리가 독재로 인해서 쫓겨나자 이로 인해 혼란을 바로잡는다는 명분으로 5.16 군사정변을 일으켰다.

5.16[편집]

혼자의 힘으로 부족했던 박정희는 장도영에게 도움을 청했고 장도영은 멋지게 승인해버렸다. 결전의 날인 5월 16일, 이들이 LP판에 취입한 신라의 달밤칸노 요코의 'TANK!' 를 리믹스 스크래치 하면서 땅끄를 몰고 경무대를 침공하자 총리 겸 부통령 장면은 수녀원으로 도망쳤으며, 윤보선은 안국동 고택으로 숨어버렸다. 이렇게 해 박정희의 시대가 도래했다. 장도영을 몰아낸 그는 잉여선생을 귀국금지 조처함으로써 클라이맥스를 장식했다. 그리고 자신의 가랑이를 물어서 하마터면 고자가 될 뻔하게 만들었던 똥강아지를 잡아다가 그대로 보신탕을 끓여잡쉈다.

이때 박정희는 미국의 승인을 못 받다가 결국 고육지책으로 여러 번 찾아가서 마피아 애인하고 짝짜꿍하다 쿠바 꼬맹이를 어떻게 하면 말아먹을까 생각하고 있던 호색한 케네디에게 대충 승인을 받고 대신 월남전 참전을 동트는 햇살이 드는 침대 속에서 서약한다. 그 후 대한민국으로 돌아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해 윤보선을 누르고 대통령에 취임한다.

종교의 창시[편집]

박정희의 가르침에 세뇌당한 인간들
(양키 고 홈을 외치고 있다.)

박정희는 민족주의라는 교리를 만들었다. 이 교리에 심취하면 박정희의 원격무선조종기에 의해 조종된다는 단점이 있다. 박정희의 민족중흥과 민족자주, 민족주체 라는 교리에 엄청나게 심취하고 세뇌시켰다. 그의 민족중흥과 민족자주, 민족주체 교리가 얼마나 판타스틱하고 쌈빡한지 민족주의 교리에 물이 들면 사람이 이상하게 변하고 박정희가 원하는 대로 움직인다고 한다.

21세기 뒤에 다시 살아난 박정희의 귀신에 사로잡혀서 민족주의를 자동세뇌하는 기계를 개발, 이 기계를 통해 민족주의에 심취한 10~30대 백수들은 엉뚱하게 노무현에 올인하는 역효과를 가져왔다고 한다.

박정희의 민족주의 교리가 잘 먹혀든다는 것을 알자 김일성, 김뽀글 등도 민족자주, 민족주체라는 교리를 받아들여 10대에서 30대 백수들 상당수를 현혹하여 세뇌시켰다. 박정희와 똑같은 뻘짓을 했음에도 처음 민족주의 교리문답집을 만든 박정희처럼 쉽게 먹혀들지 않자 김일성, 김뽀글은 강제로 10대~30대 백수들을 납치해다가 마취주사를 맞힌 뒤에야 비로소 효력을 봤다 한다. 그래서 김일성, 김뽀글의 주사에 맞고 민족주의자가 된 백수들을 가리켜서 주사파라 부른다.

독재와 결말[편집]

True.svg 이 문단은 사실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단은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최대한 사실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단입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려 있더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이것을 토대로 1972년 박정희는 유신 헌법을 발표한다. 이 헌법의 내용은 박정희가 "나 평생 대통령 해먹을거임 잇힝★"이었으며, 김래원이 소니 노트북을 파괴한 뒤 야가미 라이토를 처치하고 으로 강림했으나 곧 우주신 빵상 아줌마에게 살해당해, 그 소식을 들은 탈레반샘물교회공화국을 설립해 우주신을 처치하였으나 곧 이명박에게 무릎꿇은 것과도 같은 어이없는 일이었다. 하지만 윤보선을 딱총 총알콩으로 암살하려고 했던 강한 추진력 때문에 한동안 아무도 그 뜻을 거스르지 못했다.

그러나 1979년에 여러 사건과 천조국과의 갈등으로 인해 그 오라가 쇠락하기 시작하고, 위기에 불안한 나머지 신군부라는 사병을 육성하여 권력구도의 위계질서에 혼란이 생겼다. 결국 심복이었던 김재규어가 "ㅋㅋ 정치를 좀 대국적으로 하셈 ㄳ 라고 하며 박정희를 벌집핏자와 발텊으로 암살하여 그의 시대는 끝났다.

이후 최규하를 대통령으로 내세운 새 정부가 출범했으나 곧 자신이 키운 전대갈의 군사 정변으로 정권이 교체되고 만다. 이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스타크래프트의 걸출한 내공을 완수하게 된 이유를 증명할 유력한 증빙자료 중에 하나가 되며, 결국 대한민국 국민들은 또 군사독재에 시달리며 살아야 했다.

세계 정복[편집]

박정희는 세계를 정복해보기 위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는 아르헨티나의 땅을 대량으로 사서 대한민국과 아르헨티나 사이에 있는 모든 땅을 땅따먹기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우루과이에서 막히고 칠레에서 막히는 등 땅따먹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대통령질 그만할 때까지 근 10년 가까이 땅따먹기를 시도했으나 땅이 아니라 울며 겨자를 먹었다.

박정희의 실수[편집]

정권말기 정권의 위기에 불안한 나머지 신군부라는 사병을 육성하여 군대권력구도의 위계질서의 혼란이 생겼다. 그 결과 너무 잘해준 나머지 윤필호가 기어오르려고 해서 박살내 버렸다. 그러나 포스가 있는 전대갈을 제거하지 못한 것이 화근이었다. 전대갈은 권력의 핵심으로 부상하여 쿠데타를 일으켰다.

평가[편집]

  • 전대갈은 박정희의 죽음 후 혼자 이렇게 독백하였다. "공익이 공익의 버스를 20번이나 혼자 타네!"
  • 이명박은 박정희의 개발과 독재 두 면을 보고 개발 쪽을 더 내세우며 이렇게 말했다. "경제만 살리면 되지.."
  • 노무현은 박정희의 사진을 보고 몰래 이렇게 경배했다. "행정수도 지못미 ㅠ"
  • 김종필은 박정희의 영정을 보고 이렇게 뒷말했다. "형님 좀 오래만 사셨더라도..."
  • 발끈해는 박정희의 사진을 보고 이렇게 말했다. "아빠 ㅠ.ㅡ"
  • 은초딩은 박정희의 사진을 보고 이렇게 말했다. "넛할아버지 ㅠ.ㅡ"

새마을 운동 노래 (흠좀무)[편집]

도보시오[편집]

전 임
윤듣보
제5~9대 대통령(실은 자신이 황제라고 생각했음, 전대갈이 다까기 마사오에게 영향을 많이 받은 듯)
1963년 ~ 1979년
후 임
 자물통 


대한민국의 대통령 (경고: 진지함)

임시정부:이승만 | 박은식

제1공화국:이승만

제2공화국:윤보선

제3공화국:박정희

제4공화국:박정희 | 최규하 | 전두환

제5공화국:전두환

제6공화국:노태우 | 김영삼 | 김대중

노무현 | 이명박 | 순siri | 문재인

미래:현직

AuthorizedByPKH left.png

대한민국 대통령 인증
본 문서는 대한민국 대통령께서 꼼꼼하게 살펴 보시고 매우 좋은 문서라 하셨습니다.

AuthorizedByPKH sign.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