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뉴스:대한민국, 에너지 강국이 되나?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백괴뉴스, 너희 모두의 것이라 카다는 뉴스

Bullet blue.png백괴뉴스 대문  Bullet blue.png이 뉴스에 대한 의견 남기기


2008년 9월 4일

시드노벨의 대표 연료 정의소녀환상

석유 등 화석연료의 주요 수입국인 대한민국이 에너지 강국으로 발돋움할 길이 생기게 되었다. 본래 출판사였던 대한민국의 시드노벨이 본업을 정리하고 에너지 회사로 전업을 하였기 때문이다.

서울특별시의 K모(대학생, 연령불명)씨는 시드노벨에서 출판한 책을 구입하였는데, 이 책이 내용이 별로 안 좋아서 책값이 아깝다고 생각했다가 마침 자취방 기름값도 떨어진 그는 그 책을 태우기로 결심하였다. 그런데 원료 배합이 잘 된 이 책은 오히려 기존에 보일러에 들어갔던 기름보다 훨씬 잘 타는 것이었다. 그것의 이름은 정의소녀환상이었고, K모씨는 이 사실을 친지 및 친구들에게 전했다.

이 사실이 대한민국 전역에 알려지자, 시드노벨은 출판사업을 정리하고 에너지 회사로 본격적인 전업을 하였으며, 서울특별시 도시철도공사의 역 시설은 이미 정의소녀환상을 연료로 사용하고 있고, 윤희버스 역시 연료를 정의소녀환상으로 교체하였으며, 그 외 각지에서 석유 대신 정의소녀환상을 사용하고 있으며, 시드노벨은 이를 통해서 벌어들인 돈이 이미 1조원가량에 이른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석유와 천연가스 등을 수입만 하고 있는 대한민국에서는 오히려 연료를 수출까지 하게 될 길이 열렸으며, 이를 통해서 고유가 시대도 극복하고 외화도 상당히 벌어들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듕귁에서는 정의소녀환상의 짝퉁 정의소녀몽상을 전세계에 싸구려 수출하였으나 세계인들의 매몰찬 냉대만 듣고 있다. 하지만 다국적 에너지 기업인 메트로 에너지가 한국에 진출함에 따라서 두 업체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