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뉴스:백괴사전, 또 다시 산토끼의 침공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백괴뉴스, 너희 모두의 것이라 카다는 뉴스

Bullet blue.png백괴뉴스 대문  Bullet blue.png이 뉴스에 대한 의견 남기기


2010년 6월 21일
현재 백괴사전에서 발견된 산토끼

백괴사전이 또 산토끼에게 침공당하는 내용이 발생했다. 전설의 사용자인 peremen에 의해 산토끼는 차단을 하지 않아도 제재가 가능하다고 생각했으나 그 역시 간과하고 있었던 것은 문서의 이동이였다. 그래서 산토끼는 여러 사용자의 하위 문서를 마구 이동 시키고 아랫방을 어지럽히는등 온갖 반달을 저질렀으나 역시나 빠른 개마리의 제보와 전설의 사용자 peremen의 적절한 차단으로 일단 사건은 일단락 지게 되었읍니다.

백괴사전 아랫방에서 다시 산토끼에 대한 내용으로 토론이 올라오게 되었다.

“이 병신같은 사용자는 차단을 해야합니다.”

샐러맨더, 산토끼인지 염기토끼인지 모를 녀석에게 욕을 퍼부으면서

“이 삐–삐–같은 사용자가 제 하위문서에 반달을 저질러씀! 차단해야 한다능!”

개사료, 산토끼에게 개사료를 먹일 기세로

“이 사건에 관련된 사람으로서 죄송합니다. 산토끼가 저지른 일은 '산토끼'라서가 아니라 저지른 일 자체만 가지고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산토끼가 보이자마자 차단시키면 '산토끼니까 차단'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겠지만, 자신이 차단당한 것을 가지고 Unypoly 계열 이야기로 끌고 나가면 봐 줄 이유가 없습니다. ”

Peremen, 전설의 4용자의 위용을 보이면서

“우리는 너무 많은 기회를 줘버렸습니다. 이건 어찌보면 실수 이기도 하죠. 하지만 이런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사유리, 눈쌀을 찌푸리며

“반성의 기미가 보이지 않으므로 만년 차단하겠습니다... 아, 앙대자나! 잘못된 기간이래. 앙대!!”

개사료 형사, 산토끼를 무기한 차단하며

이로써 Acidrabbit의 차단은 불가피해 보였으며, 아랫방 만장일치에 따라 무기한 차단되었다.

이 사건 이후로 Acidrabbit은 흑괴스타를 제일 많이 받은 사용자로 등극되었습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