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뉴스:북한에서 대한민국의 동태를 살피기 위해 파견한 북한 소속 대한민국 조사원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백괴뉴스, 너희 모두의 것이라 카다는 뉴스

Bullet blue.png백괴뉴스 대문  Bullet blue.png이 뉴스에 대한 의견 남기기


2009년 5월 2일

설렁탕 기술.JPG 면책 조항

이 문서 또는 미디어 파일은 북한(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밀접하게 관련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해당 국가의 찬양·고무와 관련된 글, 동영상이나 링크 등을 게재하는 것은 대한민국에서 불법이며, 이 문서나 파일의 오용 및 악용 또한 대한민국에서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해당 법률은 국가보안법 제7조에 있으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7의 8항에 따라 게재해서는 안됩니다. 백괴사전은 행동에 대해 관련 내용의 삭제 및 보호 이외에는 어떤 제재도 가하지 않지만, 이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백괴사전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 내용이 너무나도 '조선스러워서' 웃을지도 모르지만, 여기는 대한민국 서버에서 운영하는 백괴사전임을 알아 두십시오. 아래의 내용은 사악하지 않은 유머를 위함이지, 인민들이 말하는 '위대한 수령'이나 '경애하는 장군', '새별 대장' 따위의 훛앙을 핥아 주기 위함이 아닙니다.

주의: 이 틀이 붙어 있더라도 실제 내용과는 무관할 수 있습니다.

Gedit.png 해설이 있는 문서
이 문서에는 일반인의 이해를 돕기 위한 해설이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서 이 문서에 대한 해설을 참조해 주십시오.
북한의 만화.jpg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 대한민국의 동태를 살피기 위해 파견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소속 대한민국 조사원 @uriminzok
@Unknown 날래날래 '맞팔'하시라우!
n년 전

소련에서는 대한민국에 조사원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파견했다고 가르칩니다!!”

러시아식 유머

“신고 정신이 너무 투철하면... 리승복이처럼 아가리가 찢어져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 대한민국의 동태를 살피기 위해 파견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소속 대한민국 조사원을 신고하려는 주민을 말리는 평경장

카더라 통신 조사원의 말에 따르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 대한민국의 동태를 살피기 위해 파견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소속 대한민국 조사원들은 1950년에 발발하여 1953년에 휴전한 제3차 한국 전쟁 이후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 1960년대부터 파견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 대한민국의 동태를 살피기 위해 파견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소속 대한민국 조사원들의 임무는 대한민국의 동태를 살피고[1]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사상을 대한민국에 설파하며, 정기적으로 대한민국 지도층 도발한다. - 카더라 통신에 따르면, 이 일련의 사건들이 있은 후 대한민국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지도층의 관계는 크게 악화되었다 카더라.

이외에도 유사시에 대한민국에 투항하기, 대낮에 배낭을 메고 주둔해 있던 야산에서 내려오기, 광화문 네거리에서 중앙청을 묻기, 술집에서 처먹고 '동무, 동무' 거리기, '나는 공산당이 싫어요', '반공은 대한민국 제 1의 국시다!' 등의 주장을 펼치는 인물 사살하기, 눈을 감고 인라인스케이트를 타며 38선 넘기 등이 있다.

“소련에서는 임무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 대한민국의 동태를 살피기 위해 파견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소속 대한민국 조사원을 수행합니다!!”

러시아식 유머

대한민국에는 고정적으로 약 30,000명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 대한민국의 동태를 살피기 위해 파견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소속 대한민국 조사원이 있다.

언론에서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 대한민국의 동태를 살피기 위해 파견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소속 대한민국 조사원은 아고라에서 특히 활발하게 활동하며, 한겨레에도 일부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서 대한민국의 동태를 살피기 위해 파견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소속 대한민국 조사원이 있다.

주석[편집]

  1. 조사원들의 보고에 따르면 대한민국의 동태는 오늘 할인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