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풍선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Dihydrogenmonoxide.jpg Achtung.svg경고! 이 문서는 대한민국에서 금지된 중독성 강한 마약성 물질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물질을 소지 또는 복용하면 대한민국 에 의해 감방에 끌려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이 물질을 복용했을 때의 부작용이나 이러한 물질을 소지하고 있다가 마약 소지가 발각되었을 때 받을 형량에 대해서는 백괴사전책임지지 않습니다.이 물질을 소지 또는 복용하면 대한민국 에 의해 감방에 끌려갈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이 물질을 복용했을 때의 부작용이나 이러한 물질을 소지하고 있다가 마약 소지가 발각되었을 때 받을 형량에 대해서는 백괴사전책임지지 않습니다.
Dialog-stop-hand.svg 이 마약은 너무나도 위험합니다!
부디 이 문서를 읽고 꼭 살아서 돌아오소서!

면책 조항: 이 마약으로 인해 죽거나, 다치거나, 재산을 잃는 등의 피해를 입어도 백괴사전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

Ultimate gun.jpg
Choding.jpg 초딩이 쓴 글
이 글은 초딩 혹은 초딩 수준의 어른이 쓴 글입니다.
글이 어른스러워지거나 편집이 제대로 되면 이 틀을 지워주세요.

“젊을 때는 인생에서 돈이 가장 중요하다고 여겼다. 나이가 들고 보니 그것이 사실이었음을 알겠다.”

오스카 와일드, 별풍선에 중독되고 돈에 혈안이 된 BJ들을 보고

“↳ 아저씨 뭐야? 별풍이나 내놔 이 삐–거지새끼!”

별풍선 중독자, 별풍선을 내놓으라고 협박하며

별풍선(영어: Star BeepBalloon)은 아프리카국에서 생산되는 마약이다. 그 중독성은 게임 그 이상이라 하며, 이 마약을 복용하지 않고 팔 경우 현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복용하든 안 하든 선정적이고 엽기적인 행위를 하게 만든다. 이상하게도 일반인에게 아무런 작용을 하지 않는 데 비해 BJ라는 주술사에게는 격렬히 작용한다.

재배[편집]

돈을 씨앗으로 뿌려 생산할 수 있으며 씨앗이 될 돈은 같은 잉여가 뿌린다. 씨앗은 다양한 방법으로 뿌릴 수 있으며, 씨앗을 뿌리면 암리타를 비롯한 발아의 필수요소 없이도 한번에 봉우리까지 자란다. 이 봉우리에 작은 구멍을 내어 속을 비우고, 내용물을 정제하고 그걸 다시 봉우리에 주사하면 별 모양으로 변한다. 별풍선을 완성하는 데 필요한 돈은 한국 원으로 110원(기본 100원+부가세 10원)이다.

만약 당신이 주술사 중 교주라서 충분한 권능을 갖추었다면, 석청처럼 돌 안에 고인 별풍선을 채굴할 수도 있다. 비록 돌 안에 고인 별풍선은 어린이들이 직접 재배해 아무도 못 보게 꼭꼭 숨긴 별풍선이긴 하지만, 가 신경이라도 쓰지 않을 것이니 안심하고 캐도 된다. 어차피 순진한 어린이들은 당신의 권능에 홀려 좋은 일 했다고 생각할 것이다.

효과[편집]

생산된 별풍선은 같은 일반인이 복용할 수 없다. 복용해봤자 아무런 효과가 없으며, 단지 BJ에게 조공하여 그에게 쾌락을 주거나 돈을 벌게 하는 데 쓸 수 있다.

주술사가 별풍선을 복용하면 여느 마약처럼 쾌락을 느끼게 하는데,? 신경계에 교란을 주어 이상 행동을 하게 만든다. 대표적인 것으로는 고성방가, 명예훼손, 사기치기, 아동 학대, 악성 댓글, 119장난전화, 키보드 배틀, 김밥으로 만든 폭죽 사용, 사생활 침해, 탈의 및 음담패설 등 19금 방송이 있다. 이걸로 끝이 아니고 111에 장난전화, 혹자횡령한 회삿돈 혹은 크래킹 프로그램 판매로 별풍선 받기 같은 중범죄와 언급하기 귀찮은 세세한 것들까지 세면 다 적을 수 없고, 이 모든 증상들은 다발적·복합적으로 발생한다.

또한 BJ의 순위가 높아져 일개 주술사에서 교주로 승격하면 별풍선을 많이 받을 수 있어 주술사끼리 서로를 비방하고 신도들을 선동할 여지가 있다. 다행히도 명망 있는 주술사 및 교주는 애초에 타 BJ 언급을 금지하지만, 마약에 중독돼 자아를 잃었으면 타 BJ 비방 금지 규정도 다 소용없게 된다.

별풍선을 복용하지 않으면 ㅁN읶키 같은 금단 증상이 나타난다. 이 증상은 별풍선을 전혀 복용하지 않아도 일어나므로 견디기 매우 힘드나, 이를 의지의 차이로 극복해 모으면 일정 단위부터 끊어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환전에서 주술사는 1,000개부터 교환 가능하며, 개당 100원에서 수수료로 40%를 떼이고 받는 60원에서 소득세로 3.3% 더 떼여 1,000개를 팔면 58,020원을 번다. 만약 주술사가 성공해서 교주가 되었다면 수수료는 30%로 줄어들어 1,000개를 팔면 67,690원을 번다. 게다가 최소 교환 갯수가 500개로 줄어든다.

모든 별풍선의 효과는 유통된 지 5년이 지나면 사라진다. 오래 보관하여 사적으로 거래하기를 막기 위함이며, 유통기한이 지나 폐기 처분될 별풍선은 상품 가치가 없다.

피해자[편집]

이 마약이 가진 중독 증상의 대표적인 피해자로는 철구, 신태일이 있다. 특히 신태일의 경우 이름이 같은 사람 중 학창 시절을 디지몬과 함께 건전하게 보낸 청년이 있었기 때문에 더더욱 많은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태일아, 태일아! 예전의 너로 돌아와줘….”

아구몬, 그 신태일과 이 신태일을 헷갈리며

오해[편집]

간혹 양띵교, 악어교처럼 서버 테러, 인종 차별, 저작권 침해, 도박 방송, 직원 착취, 방송 관계자 갈굼을 저지르는 것도 별풍선 중독 증상이라는 말이 나오는데, 이런 짓거리는 별풍선과 관계없이 그저 교주 자체의 됨됨이가 자격 미달이라 저지르는 것이다. 열정페이의 경우 직원의 돈을 착취하는 것이니 헷갈릴 수 있겠지만, 별풍선의 목적이 반드시 돈이라는 법은 없으므로 직원이 번 별풍선을 착취하는 게 아닌 이상 확정할 수 없다.

시너지[편집]

이처럼 주술사가 자격 미달일 경우 차라리 이 모든 게 중독 증상인 게 나을 수 있다. 1:1,676의 확률으로 태어나는 도덕을 완전히 저버린 인간이 주술사가 되면 모든 별풍선 중독 증상이 발현하지 않는다. 중독 증상이 없기 때문에 별풍선의 부수적인 효과인 돈 벌기에 더욱 혈안이 될 수 있고, 돈을 벌기 위해서 + 도덕이라는 개념이 없어 똑똑히 의식하면서 극악한 짓과 음란한 짓을 서슴지 않게 된다. 이들은 왜국에서 열차를 끊으면 한 번에 사이코패스를 끊을 수 있으나, 스스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 끊을 일은 없다.

주로 하는 짓거리는 오해 문단에서 언급한 악행을 기본으로 환상종 (천연기념물이라 카더라) 혹은 동료 및 게스트 폭행하기, 범죄 사이트[1]에 동조하기, 사회적 소수자 및 약자[2] 비하하기, 헌팅, 성금지 사항입니다, 3인용 게임하기, 미성금지 사항입니다이기,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⑲ 소리 들려주기 등이다. 각각 따로 봐도 전부 인륜에 반하는 짓이라 정지를 먹지 않는 한 엄청나게 많은 별풍선을 벌게 된다. 그 많은 별풍선은 돈이 되고 그 돈은 장로님 타시는 에쿠스가 된다.

신경 쓰지 마. 자주 있는 일이야. 이 세계에선….”

모 주술사, 그렇다고 따라하지는 말라고 가르치며

아프리카국 역시 바보는 아니라서 이러한 주술사를 인간성을 버린 뱀파이어만큼 흉악하고 위험한 존재로 판명하여 별풍선을 몰수하고 쫓아냈다. 하지만 실제 물리적 폭력이나 성범죄만 아니라면 그냥 봐주고, 설사 이런 이유로 쫓겨난 주술사라 해도 자신은 돈으로 쓸 수밖에 없는 별풍선을 대체할 수 있는 팝콘TV로 가서 오히려 더 활개를 치고 더 많은 수입을 번다 카는데 알 게 뭐야.?

주석[편집]

도보시오[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