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 진네만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Confusion.svg 보리코와는 다르다! 보리코와는!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타버릴 것이며,
컴퓨터마저 모니터와 본체가 따로 놀 것입니다.
451696.jpg 강자 주의보!
적어도 한 종류 이상의 막강한 힘을 가진 이가 보입니다.
는 이 강자를 이길 수 없으므로 그냥 협상하거나 자비를 베풉시다.?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Otaku.png 오타쿠 or 동인녀가 쓴 글
이 글은 오타쿠 또는 동인녀가 쓴 글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죠?
이런 사람들이 아니고서는 이런 문서를 작성할 리가 없어! !!

보리스 진네만은 다이나믹 위키백과를 한 뚝배기 해서 무심한 듯 시크하다 말다 하다 말다 하다 말다 하다 말다 하다 말다 하다 말다 하다 말다 하다 말다 하다 말다 하다 말다 하다 말다 하다 말은 4leaf의 캐릭터이다. 동인녀들이 하도 하악대서 백괴사전의 동인녀 문서에도 보리스는 동인녀가 좋아하는 타입의 캐릭터로 기재되어 있다.

신상정보[편집]

티치엘:
보리스: 눈깔괴물의 폐해를 입었다면, 보리스를 보며 안정을 취하자.
  • 생일 : 7월 12일
  • 키 : 179cm(이럴 수가! 보리스가 루저라니!루저라니! 엨~~~~!안대!안대! -동인녀)
  • 나이 : 17세(10년이 지나도록 한 살도 안 처먹다니 시발!!!)
  • 혈액형 : A형
  • 특징 : 여름겨울로 만들 수 있는 능력, 농락당해서 좋아진 검술, 위뷁스러움, 눈깔괴물육덕과 정상인이 공존하는 세계에서 정상인에 속함

룬의 아이들에서의 보리스[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룬의 아이들입니다.

어느 날 보니까 삼촌 덕분에 아버지 잃고 집에서 형이랑 쫓겨났는데 형도 에메라 호수의 괴물인지 뭔지가 지랄하는 바람에 형도 죽었다. 그 후로 '살아남는 게 목표'라고 하면서 검술선생한테 농락당하고 형이 유품으로 남겨준 흰 검인 윈터러한테도 쌍으로 농락당해서 검술만 낸 좋아지고, 유령을 보는 등의 다이나믹 로동을 하게 된다. 그 와중에도 이솔렛이라는 여자를 사랑한다고 한다 알 게 뭐야.

테일즈위버에서의 보리스[편집]

형은 실종되고 루시안이라고 하는 초딩의 보모로 들어가게 된다. 그런데 돈슨의 농락에 따라 백괴스러운 모험을 하게 되면서 마지막에 흑의 검사라고 불리는 형을 만나게 되지만 만나고 나서 0.84755148654초만에 형은 죽는다. ...

여기서는 이솔렛이 등장하지 않는데, 이유는 돈슨이 보리스의 위뷁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서라나 뭐라나.

이솔렛[편집]

달의 섬이라고 하는 곳에 사는 위뷁같은 여검사로서, 처음에는 이유도 없이 보리스를 싫어하다가 나중에는 사랑하게 되는 데, 이유는 며느리도 모른다. 아무한테나 딴지걸기가 취미다.

윈터러[편집]

주인이 원하는 것은 다 들어주지만 결국 주인을 자살하게 만드는 백괴스러운 검으로써, 전체가 흰색이다. 이 검은 겨울 대장장이라고 하는 어느 세계의 인간이 닥치는 대로 조쥐고 부시고하던 흰 뱀을 때려잡아서 검으로 만들기 위해 알 게 뭐야년 동안 망치로 두들겨 패는 다이나믹 로동을 실시해서 만들었다.

테일즈위버에선 아티팩트로 나오는데, 아무데도 쓸모가 없다 카더라.

짝퉁[편집]

왜국에서 만든 짝퉁으로 보리코가 있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