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아이드 피스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Achtung.svg 이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에
어떤 사람이 보기에는 이 문서의 내용이 너무 가짜 같아서 실제 내용으로 수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유머를 즐기는 백괴사전입니다. 진지한 내용으로 문서를 채우고 싶으시다면 위키백과가십시오.
백괴사전의 이러한 특성을 무시하고 편집하는 경우, 문서를 망치는 짓거리로 몰릴 수 있습니다.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I Gotta Feeling - Black Eyed Peas입니다. End 키를 눌러서 이 페이지의 맨 밑으로 내려가서 음악을 켜고 Home 키를 눌러 다시 이쪽으로 올라와서 읽어 주세요.

블랙 아이드 피스(영어 : Black Eyed Peas / 조선어 : 까막 눈깔 완두콩들)은 쌀국의 그룹 가수이다. 그들은 안드로메다에서 왔기 때문에 지구인보다 월등히 뛰어나다. 그렇기 때문에 빵상 전파로 를 마비시킬 수 있는 힘이 있다. 활동 초기에는 일부러 외계인임을 숨기고 지구인인 척했으나 최근 들어서는 인간들을 조종하는 등 자신들이 외계인임을 드러내고 다닌다. 이들과 비슷한 부류로 다프트 펑크가 있다.


연예인 정보
블랙아이드피스.jpg
이름 블랙 아이드 피스 (Black Eyed Peas)
분야 힙합
활동지역 쌀국

역사[편집]

1992년 소행성 Z-9에 온 Will.i.am과 Apl.de.ap는 음악을 통해 지구를 정복할 계획을 세운다. 그래서 일단은 지구인 행세를 하기로 한다. 그래서 만들어진 그룹이 애트반 클란(Atban Klann) 이다. 그러나 2명만으로는 지구를 정복하기 어렵다고 생각했는지 Taboo와 Fergie까지 끌어들인다. 그렇게 해서 만들어진 그룹이 블랙 아이드 피스이다. 그들의 주요 업적으로는 코끼리를 펑크냈다던가?, 원숭이를 이용하여 사업을 벌이려고 시도한다던가? 등의 일이었다. 그러다가 2009년 앨범 넌 이제 끝났다!!?를 내면서 본격적으로 자신들이 지구를 정복하러 온 외계인임을 드러내고 다닌다. 대표적인 예로 쌀국 시카고에서 2만여 명의 사람에게 빵상 전파를 보내어 조종한 사건이 있다.

대한민국과의 관계[편집]

2NE1은 결국 BEP의 아바타 노릇을 하게 될 것이다.

블랙 아이드 피스는 2006년에 한번, 2007년 광복절에 한번 대한민국에 온 적이 있다. 각각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 빵상 전파를 보내어 많은 사상자를 낸 적이 있다. 또한 최근에는 Will.i.am이 투애니원에게 빵상 전파를 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해서 대한민국을 점령하는 데 이용하겠다 카더라. 이는 카더라 통신에서 보도된 사실이므로 100% 사실이라 카더라. 못 믿겠다고? 어쨌든 내 알바 아니지만 투애니원 1집 앨범을 들으면 블랙 아이드 피스의 전파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의 위력을 직접 보자![편집]

아래 동영상은 쌀국의 시카고에서 2만여 명이 빵상 전파를 맞고 춤을 추는 장면이다. 후반부로 갈 수록 전파의 세기가 강해지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춤을 추게 된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