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정신이돌아버린백과
비정상적인 공간속에서 해매는 백과사전
정신이돌아버린백과, 비정상적인 공간속에서 해매는 백과사전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비정상회담국립정신병동에서 세계 각국의 정신지체환자들을 모아 JTBC에서 진행하는 정신병환자 치유 예능 프로그램이자, 똘마니 외지인들에게 개념을 박아주는 프로그램이지. 세계 각국의 정신병 환자들을 모아 각국의 중2병짓을 비롯한 정신병 증세에 대해 소개하고 직접 보여준다. 오! 이런 누가 이걸 재대로 파악을 못했나보군.

진행[편집]

비정상회담은 진행도 비정상적으로 진행된다. 그러나 출연진들 기가 어찌나 센지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도 어떻게 심의하지 못하고 전체 이용가로 내보내고 있다.

늦었슈[편집]

각국에서 따끈따끈한 소식을 알려 준다고 하지만, 정작 방송일이 되면 뒷북 뉴스가 되어 늦었슈라는 이름이 붙었다. 이곳에서는 각국의 정신의료계와 관련된 나름 새로운 소식을 전달하기 때문에 정신과 의사들이 꼬박꼬박 챙겨 보는 코너다. 이 코너에서는 가끔 다른 나라의 정책을 비웃기도 한다.

토론[편집]

늦었슈가 끝나고 그나마 정상적인 한국인 하나를 초빙하여 소개한 후, 그 한국인을 쌩까고 토론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토론 주제 역시 비정상적이며, 그 비정상적인 것을 어떤 식으로 생각하면 정상이 될 수 있는지 이야기한다. 비정상회담의 토론 주제는 다음과 같은 식이다.

  • 제 빙염룡을 엄마한테 들켰는데, 엄마가 닥치고 공부나 하래요. 제 빙염룡을 무시한 엄마, 비정상인가요?
  • 30년간 모쏠인 마법사입니다. 그런데 마법이 안 날아가요. 파이어볼 하나 쓸 줄 모르는 저, 비정상인가요?
  • 20년간 일해 온 직장을 때려치우고 판타지 세계로 모험을 떠나고 싶은 저, 비정상인가요?
  • 엄마가 공부 그만하고 게임하래요. 공부에 중독된 저, 비정상인가요?

특정한 주제를 던지면 외국인들은 밑도 끝도 없이 말을 시작한다. 싸움이 벌어지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며, 이를 무마하기 위해 꼭 손에 손 잡고를 부르는 레퍼토리가 추가된다. 출연진들은 사이가 지나치게 좋아, 실제로 싸움으로 대화를 하거나, 부득이한 경우 인터넷에서 키배를 벌이기도 한다. 이들은 서로를 까고 까는 관계인데, 예를 들어 벨기에불어를 보고 불났어 대표가 비웃으면 벨기에가 발끈하는 식이다.

폐지[편집]

2018년에 폐지가 되었다는 것이다!!! 잘됐도다!!

출연[편집]

아래 의장단과 비정상 이외에 1명이 나오는데, 그 이유는 한 명이라도 그나마 멀쩡해야 진행이 되기 때문이다.

의장단[편집]

각국 비정상[편집]

이들은 몇몇을 제외하고 말빨이 아주 세고 ADHD 기질이 있어, 한국어가 모어인 일반인 손님은 정작 아무 소리도 못한다. 덕분에 출연진 캐스팅 하나는 훌륭하다는 평을 들었는데, 최근 동쪽 유럽과 사막 벌판에서 온 손님이 있더군.

현재는 회원이 대거 교체되었는데, 요즘은 동쪽 유럽과 사막 벌판에서 온 대표들이 많아서 문제가 생기고 있다. 그래서인지, 요즘 방송국 측에서는 테러를 가담하는 게 아니냐는 주장이 일글고 있는데, 마치 멤버들이 자기 멋대로 바꿨다는 소문이 돌면서 비정상회담은 망하고 있다. 그런데, 스르비야나 보스니야에서 온 대표들은 멋있어 보이드라?

영향력[편집]

이 프로그램은 정신병이 있는 사람들이 부당한 현실을 어떻게 극복하거나 적응하는지 보여주고 있다. 그 중 하나가 상대를 비하하는 것이다. 따라서 타국을 깎아내리는 각 나라의 욕설이 난무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정상스럽게도 전체이용가다. 이렇게 서로를 욕하면 힐링이 된다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주제기 때문에, 비정상답게 인종 차별에 지대한 공헌을 하고 있다. 애초에 정신병자 외국인들을 대려오는 게 아니였어!!!!

이 프로가 만들어진 이유[편집]

알다시피, 까레이스키들은 이 프로를 만든이유가 외국인을 너무나 좋아해서 만든것이라고 한다. 그런데, 외국인들은 자국에 일자리가 없어서 까레야에서 활동하는 것인데, 외국인들은 여기에 나와서 잡담을 늘어놓는다. 자기들이 잡담을 늘어논 다음에 돈을 벌어들이는데, 이런 프로를 만들어서 거지같은 외국인들에게 돈을 제공해주는 것이다. 그래서, 외국인들은 이 프로가 사라지지 않기를 바라는 것이다. 까레이스키처럼 외국인에게 관대한 종족은 없다. 왜냐하면 현실적이면 이런 프로를 만들지도 않았겠지. 조만간 까레이스키들이 한번 테러 당해봐야 정신좀 차릴거같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