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삐놈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Ancient relric.png 이 문서는 여전히 있지만, 유통기한이 지났을 수도 있으니, 섭취시 주의를 해야할 것 같기도 합니다.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빠삐놈병神디스코믹스입니다. End 키를 눌러서 이 페이지의 맨 밑으로 내려가서 음악을 켜고 Home 키를 눌러 다시 이쪽으로 올라와서 읽어 주세요.
기뮤식의노예.jpg 기뮤식의노예가 쓴 글
이 글은 더러운 기뮤식의 노예들이 채찍을 맞아가며 쓴 글입니다.
만약 이 글을 읽고 있는 디시인이라면, 당장 갤러콘 달고 작업 현장으로 튀어 나가라! 만두는 괜히 주는 줄 아나!
중독자.png Achtung.svg경고! 이 미디어는 보면 볼수록 헤어나오기 어렵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응 아니야~, 한 뚝배기 하실래예?, 란란루™, 비둘기야 먹자, 간 때문이야, 내가 고자라니··· 또는 이들에 버금가는 중독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항시 세뇌 당하지 않도록 알아서 각자 조심하십시오!
New Bouncywikilogo 60px.gif
가시리 가시리잇고 나난


안 읽고 가리시잇고 나난
Wii가 태평성대

빠삐놈

“빠빠라바 빠라바 삐삐리 빠삐코”

빠삐놈 중

“빠빠라바 빠라바 삐삐리 빠삐코! 변신!”

빠삐놈으로 변신한 사람

“소련에서는 빠삐놈이 당신을 류행시킵니다!”

러시아식 류머

“그런데 빠삐놈 포스터에 웬 스크류바햏이?”

뚥훍햏

“이럴수가..보컬로이드 이상으로 빠져들어..!”

누군가

“빠삐놈의 가격은 네 체중 X 300일거야. 아마도. ”

혹자

냉동실에는 빠삐코가 하나 있다. 그리고 냉동실의 전원장치에는 방사성 원소가 있다.그렇다면 1시간 뒤 냉동실의 빠삐코는 녹아 있다고 할 수 있는가? 냉동실을 열기 전까지는 빠삐코의 상태를 알 수 없다.”

슈뢰딩거, 백괴사전 오늘의 말에 글을 남기며
Unquotable
백괴인용집에서 빠삐놈에 관한 헛소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빠삐놈의 포스터.

빠삐놈빠삐코의 광고 음악으로 만든 비틀즈도 울고 갈 대한민국이 자랑하는 명곡이다. 현재 수많은 이 버전들이 난무하지만 현재 공식적으로 빠삐놈병神디스코믹스가 최종 버전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곡을 들은 작년 인천에 왔다 간 화학식 형제는 '대한민국이 왜국보다 약간이나마 위대한 이유'라 찬양했으며, 오스카 와일드는 이 음악을 듣자마자 백괴사전에서 뛰쳐나와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홀딱 벗고 빠삐놈 음악에 맞춰 牛 핫 댄스를 추다가 전경한테 잡혀 갔다고 하며, 심지어 빠삐놈은 잉카 제국의 국가이기까지 하다. 어익후!

전설의 시작[편집 | 원본 편집]

어느 날 대한민국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을 보고 온 디시인사이드의 어느 햏자(ESTi는 디제이늅 한국어: )는 이렇게 생각했다. '이거 어디서 들은 건데?' 잠시 뒤 그는 머리를 탁 치며 '유레카!'라고 외쳤다. 그것은 바로 찬란하디 찬란한 빠삐코 CM송이었다. 그는 곧 작업에 착수했으며, 곧 자신의 평소 내공을 발휘한 창작물을 만들어 디시에 올렸다. 이게 훗날 빠삐놈의 원형이 되는 놈놈놈삐코이다.

명곡의 탄생[편집 | 원본 편집]

빠삐놈은 전세계 디시 갤러들의 청초한 영혼에 매몰찬 감동날카로운 생채기를 입혔다. 그들은 이 작품이 오랜 디시의 암흑기를 마감하고 르네상스를 일으킬 작품이라 생각하고 새로운 리믹스 작업에 착수했다. 그렇게 태어난 빠삐놈은 얼마 있지 않아 전설이 되었으며, 리믹스는 걷잡을 수 없이 늘어만 갔다. (현재 이 모든 리믹스를 정리한 EP가 나왔다고 한다. 디시에 문의하시라.) 현재 디시 사가는 2008년 7월 23일 이전·이후로 BP(Before Ppappinom)와 AP(After Ppappinom)로 정의된다고 한다.

대표작[편집 | 원본 편집]

현재 수많은 리믹스가 나와 있긴 하지만 대표작 몇 개가 있다.

  • 놈놈놈삐코: 빠삐놈의 프로토타입이자 모든 사건의 근원. tubebell 제작.
  • 빠삐놈: 빠삐놈 열풍의 시작. 실성준수 제작.
  • 린킨빠삐: 린킨 공원과 빠삐놈의 결합. ㅋㄷㄱ 제작
  • 전삐놈: 영상. 전스틴과 빠삐놈 결합. ㅁㄴㅇ 제작
  • 빠삐놈병神디스코리믹스: 현재 가장 잘 알려지고 완성도 높은 버전이며, 전 세계를 향한 빠삐놈 인베이전의 시작으로, 디제이늅이 새벽에 술김에 만들었다고 한다. 첫 부분의 ‘학원 통신 병원 약국?’이 압권. 훗날 뮤비동영상은 니미모니미가 제작하였다.
  • 아홉시빠삐코: 9시 데스크 로고송과 빠삐놈의 합성작. No.1 제작.
  • BBirus: 빠삐놈 르네상스가 거의 끝나갈 때쯤 나온 비운의 명작이자 역작. 몇십일, 며칠만 빨리 올라왔어도 빠삐놈병神디스코리믹스를 견공투어?시키고 디시 힛갤을 평정했을 작품이였으나... 하필이면 우려먹기도 3탕까지란 말이 나올 즈음의 늦은 타이밍에 등장해버려 묻혀진 비운의 명작, 게다가 이 작품을 아는 사람이 그다지 없다는 것과 빠삐놈 문서에 지금 BBirus를 추가한 사람도 힛갤에 있는 BBirus에 애도의 덧글을 단지가 1년하고도 5일후에나 빠삐놈 문서에 편집했을 정도로 비운을 넘어 안습의 극치를 달린다. 다양한 효과음이 베토벤 바이러스에 섞여 들려오는 멜로디 그 자체가 참으로 압권. Gella 제작.

그 외에도 다른 버전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길.

네 시작은 미약했지만 끝은 장대했다[편집 | 원본 편집]

이 리믹스는 결국 의 영혼을 훔쳐가 버리고 빠삐코화해 버렸다. 살균 팍팍 하우젠과 동일한 중독성을 지니고 있었지만, 의도가 불순했던 살균 팍팍에 비해 순결한 영혼만으로 충만한 이 리믹스는 가히 셰익스피어비틀즈가 이뤄냈던 업적과 동일했으며 결정적으로 롯데푸드주식을 팍팍 올리게 만들었다. 롯데삼강은 현재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영화 시작 전에 빠삐코 광고를 집어 넣기로 하였다. (이것하고 주식 상한은 사실이다!) 그렇지만 위키백과에서 빠삐놈은 한낱 유행으로 치부, 백괴사전에나 올리라며 삭제를 결의했다. 과연 재미없는 위키백과다! 결국 역사가 이루어진 지 8개월이 지나서야 빠삐놈 문서가 등장했다.

서태지 격퇴의 일등공신[편집 | 원본 편집]

마침 외계에서 지구를 침공하기 위해 만든 로봇인 서태지는 8집 Moai로 또다시 지구를 침공하기 시작했다. (아마도 그라디우스 시리즈에서 모아이가 나오는 것을 보고 생각해 낸 것 같다.) 하지만 지구인들의 무기인 빠삐놈으로 서태지는 별다른 위력을 보이지 못하고 물러갔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서태지가 또다시 침공했다가 격퇴당한 것 자체를 모르고 있다.

그후 서태지는 모습을 감춘 지 오래되었다가 아이유와 함께 우는 아이에겐 선물을 안 준다는 모습이 독재자를 떠올린다며 산타클로스의 독재자적인 면모를 노래한 9집 크리스말로윈으로 다시한번 침공했으나 점령에는 실패했다.

바깥 링크[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