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삐 로타 델리카테사 윈도세이트 맥크렐민트 에프레이즘 롱스타킹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삐삐 롱스타킹에서 넘어옴)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위험!

이 문서는 제목이 길어서 읽다 보면 너는 죽게 됩니다. 삼가 고(故) 75.101.211.110의 명복을 빕니다.


01 Tristeza.jpg 고아가 된 문서
다른 문서에서 이 문서를 향한 링크가 너무 적거나 이 문서에서 나가는 링크가 없기 때문에 이 문서는 고아로 취급됩니다. 비슷한 주제를 다루고 있는 문서들을 검색하셔서 링크를 추가해 준 다음 이 메시지를 지워 주십시오.
Choding.jpg 초딩이 쓴 글
이 글은 초딩 혹은 초딩 수준의 어른이 쓴 글입니다.
글이 어른스러워지거나 편집이 제대로 되면 이 틀을 지워주세요.
LackofRef.svg 이 문서는 뒷받침 자료가 너무 적습니다.
당신이 글을 길게 써 주신다면 辛라면 死死死死 병을 드리겠습니다.

삐삐로타 델리카테사 윈도셰이트 맥크렐민트 에프레임즈 롱스타킹은 크루멜리스를 먹어서 영원히 어른이 되지 않는 초딩이다. 스웨덴 출신으로 알고 있는데, 사실은 국적 스웨덴이고 출신은 다르다.

크루멜리스[편집]

이 약을 먹으면 어른이 되지 않고 평생 초딩으로 남을 수 있다 카더라.

생애[편집]

삐삐의 엄마는 하늘나라 천사이고 삐삐의 아빠는 식인종 나라의 왕이였다. 삐삐는 5살의 나이에 해적왕을 꿈꾸며 칼잡이와 저격수 요리사 등등 동료를 모아 배를 타고 위대한 항로로의 모험을 떠났다가 망자의 함을 건드리는 바람에 크라켄의 먹이가 될 뻔 했지만 마침 옆에 우주선을 타고 지나가던 우주해적 코브라의 우주선을 히치 하이킹 하여 우주로 날아가 화성에 발을 디디게 된다.

그러던 중 화성운하 건설 계획을 듣고는 화성 운하의 물줄기를 항해하는 운디네의 곤돌라를 타고 다시 지구로 돌아왔다.

이는 삐삐 롱스타킹이 직접 들려준 모험담이므로 한치의 허풍도 없음을 자신하노라.

복장[편집]

삐삐의 복장은 항상 고정되어 있다. 헐렁한 티셔츠에 팬티를 연상케 하는 반바지와 거기에 한쪽 다리는 파란색이고 반대쪽 다리는 빨간색인 팬티스타킹을 신는다. 신발은 워카를 연상케 하는 통구두이다.

삐삐의 특기[편집]

삐삐의 친구들[편집]

삐삐와 친구들의 즐거운 한 때
  • 토미
  • 아니카
  • 닐슨


Hume.svg

이 문서는 사람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사람이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몸을 보태어 인간을 만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