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 케리건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UNN.jpg 위 문서는 멩스크 황제의 검열을 마쳤습니다.
위 문서는 멩스크 황제가 친히 검열을 하여 부적절한 부분을 삭제하였습니다. 저희 UNN도 여기에 참여했습니다.
Denohbuckle.svg 막장 문서라고!
이 문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막장이라고! 그러니 주의해서 읽으라고! 안 그러면 위키백과가 덮친다고! 그걸 알아야 한다고!
Jam.png 이 문서는 이 없습니다.
꿀잼이 듬뿍 들어간 글을 만드는 데는 너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바보같이 웃기지 않는 법도 참조해주세요.
I am not shadow.PNG 이 사람은 굉장한 살인마입니다!

이 사람은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아기고기.png

“허튼 원한은 잊어버려”

케리건, 제라툴이 빌린 돈 이야기를 꺼내자

“야 이 저그눔의 새퀴들아! 너희 거기 꼼짝말고 있어! 내 지금 거신을 몰고와서, 네놈들의 부화장을 다 날려버리겠어! 벌레눔의 시키들!”

제라툴, 전화기에

케리건(영어: Carriegun, 한국어: 식칼여왕)은 스타크래프트2에 등장하는 유닛이다

탄생설화[편집]

케리건감염전
감염후

“이보게 자네.. 가우스 소총 사게. 뭐, 안 산다고? 사라고! 안 사? 왜 안사, 삐–씨발년아!”

케리건아버지

“케리건은 뱃살이없어!”

함장, 지상을 바라보며

“몇 MB? 용량이 그것밖에 안돼?”

서기 2510년도 대한민국의 60번째 식민지행성 60MB, 사라 케리건의 아버지는 불법 가우스 소총 판매상이었다. 그의 아버지는 케리건의 이름을 고민하다 사라로 정했다. 사라가 청소년이 되자 아버지는 허리디스크의 척추뼈와 울트라허리디스크의 상아를 구해오겠다며 출가를 해버렸다. 사라는 혼자서 쓸쓸히 지내다가 멀리서 갑옷을 입고 오는 군인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 남자는 짐 조심 레이너였다. 그는 짐을 조심히 내려놓으며,

짐 조심 레이너 : “하하.. 나는 짐 조심 레이너 그쪽은?”

그둘은 그렇게 뱃살크루져를 타고 사랑의 도피를 하려고 했었지만 사라 케리건을 노리던 초글링이라는 초딩들이 케리건에게 달려들었다. 케리건은 아버지의 유산이신 가우스 소총으로 초글링들을 죽이고 있었는데 짐 조심 레이너가 그녀를 보고 승무원에게 그녀도 태워달라고 부탁했지만 시간이 없던 함장은 단호하게 거절하였다. 다행히 그곳에서 초글링 죽이고 뱃살크루져를 찾았으나 이미 뱃살크루져는 이미 15번째행성 15MB로 가고 있었다. 초글링들이 다른 허리디스크들을 불러와 케리건은 포위되어 버리고, 바로 초글링의 왕국 초그로 가게된다. 초그에서는 눈까리라는 왕이 있었다. 눈까리는 대한민국을 잡아먹기 위해 사라케리건을 초그종족으로 감염시켜버려 식칼을 들 수 있게 됐다. [1]

업적[편집]

눈까리가 사라 케리건을 감염시키자 식칼여왕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가지고 몇달만에 눈까리와 대등할 만한 힘을 가진 엄청나게 무서운 존재로 떠올랐다. 그녀는 싼 이온 에너지프로배구선수들로부터 흡수해 비싼 이온 번개를 쓸 수 있게 되었다. 별사탕1차전쟁이 끝나자 식칼여왕은 많은 다른 종족들을 상대했고 특히 대한민국에게 더 많은 일격을 가했다. 배구선수들의 나라도 거의 파괴시켜버렸지만 한 초글링이 가스밸브를 잠그지 않아 눈까리의 죽음으로 후퇴할 수밖에 없었다.

케리건이 만든 유닛[편집]

바퀴벌레[편집]

식칼여왕은 땅을 파는 생물이 없구나 하면서 낙담하여 바퀴벌레를 만든다. 바퀴벌레는 잠복한상태로도 이동할 수 있어서 기습용에 아주좋았다. 게다가 미친 생존력을 가지고 있어서 체력이 바로 차버리는 무시무시한 생물이다.

여왕[편집]

식칼여왕은 여왕이 날아다니는 것과 자기와 이름이 비슷하다는 것에 대해 못마땅했다. 따라서 여왕의 몸에 날개를 떼버리고 다리를 달아버려서 더 이상 날 수 없고 점막 밖에서는 걸어다니지도 못하는 신세가 되어버렸다.

감염충[편집]

여왕이 사라지자 여왕의 능력을 받을 후계자를 찾던 식칼여왕은 감염충이라는 새로운 유닛을 하나 창조했다. 이 감염충은 항문에서 쫄쫄이를 생산할 수 있는데, 맛이 우주 최고라고 해서 쫄쫄이로 다른 종족들을 유인할 수 있다. 하지만 별들의전쟁의 신, 얼음벼락이 감염충을 닥 하향시켜버려서 원한을 사고 있다.

홍어(무리군주)[편집]

식칼 여왕은 스타 1의 캐리어의 강력함을 보고 캐리어 같은 가디언을 만들려고 노력한 결과, 50%의 무리군주와 50%의 쓰레기를 만들었다. 이 쓰레기들은 타임 워프로 과거의 지구에 버려졌고... 훗날 홍어로 불리우게 되는데...

일베[편집]

식칼 여왕은 일베충에게 다음과 같은 능력을 하사하였다.

  • 감염된 계엄군 생산
  • 신경 감염충: 맞으면 온국민이 종북좌빨!!
  • 진균 번식

그외의생물[편집]

etc..

별들의전쟁2를 참조

그후[편집]

짐 조심 레이너는 케리건을 다시 원래대로 돌리기위해 X나가 의 유물을 수집하기 시작한다.

X나가는 3종족 대한민국 초그 프로배구선수 들을 창시한 신이다.

X나가의 유물을 모두 모은 짐내려놔는 결국 케리건을...

되돌렸고 다익었어 핀들레이를 죽였다.

참고로 다익었어 핀들레이를 죽인이유는 , 사실 핀들레이는 어떤 누군가의 임무를 받고 몰래 짐 조심 레이너에게 접근한 놈이었다.

그 임무는 케리건을 죽이면 자신을 출소하게 해준다고 해서 그랬다 카더라

이에 화난 짐 조심 레이너는 다익었어를 고자로 만든다.

도보시오[편집]

주석[편집]

  1. 이 번역본에서는 짐 내려놔 를 짐 조심 레이너로 수정 기술 했지만. 이전 번역본에서는 짐 내려놔 로 기술되어 있었음을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