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General Calculus/공사중/경찰관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잠깐만! 혹시 이쥐명박 친위대 문서로 가려다가 실수로 이 문서에 온 게 아닌가?
Achtung.svg 이 문서를 편집하시기 전에
어떤 사람이 보기에는 이 문서의 내용이 너무 가짜 같아서 실제 내용으로 수정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곳은 유머를 즐기는 백괴사전입니다. 진지한 내용으로 문서를 채우고 싶으시다면 위키백과가십시오.
백괴사전의 이러한 특성을 무시하고 편집하는 경우, 문서를 망치는 짓거리로 몰릴 수 있습니다.
사문
편가
이 문서는 용자 문서이지만, 서의 주인 이외의 사용자도 집이 능한 문서입니다.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제 스스로 포맷을 할 것이며,
['Press Any Key to Boot From Brain'....]
컴퓨터마저 모니터와 본체가 따로 놀 것입니다.
낚시그림.jpg 이 문서에는 소량의 낚시가 들어 있습니다.
슬기를 발휘하여 낚이지 않게 조심하십시오.
낚시질.jpg
저기 있다!저기야!구리구리한 엉덩이는 거기서라!.png 이 문서는 꽤 역겨울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다가 의 뱃속이 폭발하더라도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Warning icon.svg 이 문서를 읽기 전에 다음과 같은 것을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기도 할 겁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경찰관은 도덕성이 그리 좋지 않은 부류에 대한 설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도덕성이 좋은 경찰관에 대한 설명은 님께서 알아서 찾으십시오.
방법:생물 분류 읽는 법생물 분류 읽는 법
경찰관
경찰관들이 회의하는 모습
경찰관들이 회의하는 모습
멸종위기등급
멸종할 리 없음
생물 분류
계: 동물계
문: 척삭동물
강: 포유
목:
과: 멧돼지
속: 돼지
종: 경찰관
학명
Sus Scrofa Policicus
아종
  • Sus Scrofa (멧돼지)

“이들의 진화 경로는 매우 경이로워서 말로 다 설명할 수 없다.”

오스카 와일드

경찰관(영어: Police Officer)은 자본주의돼지가 특이하게 분화되어 등장한 생명체로, 등이 속한 식육목에서 소목의 돼지 계열의 종으로 워프진화한 특이한 생명체이다. 어떻게 분화되었는지 제대로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많은 전문가들은 개과에 속한 犬찰이라는 생명체를 키울 때 그들의 먹이로 배추을 아~주 많이 주면 이 생명체로 워프진화한다고 추측하고 있다.

역사[편집]

경찰관이란 계급 자체는 아주 오래 전사람들에게 사유 재산이라는 것이 생기면서 그 시대 당시의 귀족들이 자신의 재산을 다른 귀족이나 사람들에게서 보호하기 위해 등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당시의 경찰관들은 귀족 아래에 속해 있었지만 현재의 돼지같은 경찰관과 달리 정의감이 투철하여 자신이 속했던 귀족이 잘못된 길에 빠지려고 하면 그가 올바른 길로 돌아올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자신이 모시는 귀족이 위기에 처하면 몸을 바쳐 귀족을 위기에서 구하는 집사와도 같은 역할이었다. 그러나 귀족 사회가 붕괴되면서 많은 경찰관들이 직업을 잃게 되었고, 경찰관의 수는 크게 줄어들었다.

그 후, 영국에서 일어난 산업 혁명으로 인해 자본가와 노동자 계급이 생겨나고, 노동자들이 자본가가 가진 을 부러워하여 자본가 몰래 돈을 훔치는 행위가 빈번히 일어나자 국가에서는 그러한 행위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국가적인 시험을 치러 그 시험에 합격한 자만이 경찰관이 될 수 있도록 으로 제정하고, 경찰관들의 봉급을 매우 높은 값으로 지정하면서 경찰이라는 직업은 국가 공무원 중에서도 톱클래스로 자리잡게 되었다.

이후의 기록은 경찰관들이 지워 버려서 알 수 없지만 많은 역사학자들은 경찰이라는 직업이 공무원 중에서 최고라 할 수 있는 위치에 오르고 나서 돈맛을 알게 된 경찰들은 스스로 犬찰이 되었고, 돈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자본주의의 돼지로 진화(?)하게 되었다는 설이 매우 큰 지지를 받고 있다.

워프진화[편집]

경찰관이 되는 과정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워프진화로, 돈맛을 알게 되었다고 해도 犬찰이 곧바로 돼지가 되는 것은 아니다. 돈맛을 적절하게 많이 받고, 배추를 적절히 많이 먹어야만 식육목 개과의 犬찰에서 소목 멧돼지과의 경찰관이 될 수 있다. 이와 비슷한 예는 환형동물인 지렁이가 땅 위로 나왔을 때 태양열기를 받아 척삭동물인 으로 진화하는 것을 들 수 있다. 지렁이와 뱀에 비해 개와 돼지 사이는 매우 가깝기 때문에 보통 수만 년이 걸리는 진화라고 하더라도 犬찰에서 자본주의의 돼지로 진화하는 과정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고, 현재 우리가 볼 수 있는 경찰관들 중 일부가 돼지같은 이유도 犬찰이 자본주의의 돼지로 굉장히 빨리 진화했기 때문이다.

생태[편집]

도덕성과 관계없이 대부분의 경찰관들은 서로 비슷한 생활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 그 이유는 진화적으로 봤을 때 서로 다른 개체라 할지라도 하는 일이 비슷할 경우 서로 비슷해지는, 이른바 '수렴 진화' 현상이 일어나기 때문이다.

운반[편집]

경찰관들을 대량으로 운송할 때 사용하는 차량. 차량에 붙은 그림은 양심적인 경찰관이지만 내용물은 자본주의의 돼지일 수도 있다는 것에 주의하자.

자본주의의 돼지들은 왼쪽 그림과 같이 깨끗한 버스를 타는 반면에, 양심적인 경찰관은 명박산성 근처에서 서민들의 奀불 시위를 막는 데 사용된 버스에 실려 운반된다고 한다. 그 이유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양심적인 경찰관들이 이쥐명박‎의 잘못을 끝까지 물고 늘어지기 때문에 이쥐명박‎짜증을 불러일으킨 벌로 상태가 좋지 않은 버스에 탄다고 알려져 있... {{사망 확인|이 글을 쓰던 사람이 있던 자리에 '[[국정원]]'이라고 적힌 쪽지가 남겨져 있더랍니다.|어쨌거나 이 문서를 만들었던 사람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답니다.}}

서식[편집]

경찰관들은 경찰서라 하는 우리 안에서 무리를 지어 생활한다. 가끔 경찰서에 자신들만 있는 것이 지루하면 죄를 지은 것 같은 서민을 끌고 와서 잠시 그 우리 안에 가두고 쓸데없는 말을 내뱉는다. 이것을 흔히 '유도심문'이라고 한다.

업무[편집]

경찰관은 여러 가지 업무를 하지만, 이 업무의 대부분은 돈과 관련되어 있으며, 돈과 별 관계가 없는 업무는 하지 않으려고 하는 경우도 많다. 그들이 하는 일들은 대표적으로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 서민의 재산을 뜯어 부자의 실종된 비자금 찾아주기
  • 높으신 분들 앞에서 굽신거리기
  • 범인 풀어주기
  • 서민의 말 무시하기
  • 기타 등등...

무기[편집]

경찰관이 총으로 범죄를 저지른 고양이를 제압하는 모습

경찰관들은 서민을 제압하기 위해 각종 무기를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많다.

  • 총 : 그들이 주로 가지고 다니는 무기는 으로, 총 중에서도 BB탄 총 같은 싸구려는 도덕성이 좋은 쪽에 주고, 자본주의의 돼지들은 마사칠과 같이 살상력이 좋은 총을 가진다.
  • 방패 : 경찰관들은 서민의 육탄 공격을 효과적으로 막아내기 위해 단단한 방패를 들고 다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서민이 창을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될까?
  • 물대포 : 엄청난 중독성을 가진 마약일산화 이수소를 크고 아름다운 압력으로 발사하여 서민을 중독시켜 죽음에 이르게 하는 무기이다.
  • 수갑 : 양팔에 끼는 모양의 팔찌로, 흔히 금속팔찌라고 불린다. 경찰관들이 서민을 강제로 서에 끌고 갈 때 사용한다.
  • 기타 : 경찰관이 기타를 직접 가지고 연주하는 모습은 볼 수 없지만, 카더라 통신에 따르면 그들은 기타를 연주하여 소음을 발생시킴으로써 서민들의 귀를 멀게 한다 카더라.

도보시오[편집]

ThreeCoins.svg

이 문서는 사회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돈없는 시궁창같은 현실이 보이시나요? 서로의 힘을 모아 시궁창을 정화해 나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