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민족방위사령부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설렁탕 기술.JPG 면책 조항

이 문서 또는 미디어 파일은 북한(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밀접하게 관련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해당 국가의 찬양·고무와 관련된 글, 동영상이나 링크 등을 게재하는 것은 대한민국에서 불법이며, 이 문서나 파일의 오용 및 악용 또한 대한민국에서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해당 법률은 국가보안법 제7조에 있으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7의 8항에 따라 게재해서는 안됩니다. 백괴사전은 행동에 대해 관련 내용의 삭제 및 보호 이외에는 어떤 제재도 가하지 않지만, 이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백괴사전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 내용이 너무나도 '조선스러워서' 웃을지도 모르지만, 여기는 대한민국 서버에서 운영하는 백괴사전임을 알아 두십시오. 아래의 내용은 사악하지 않은 유머를 위함이지, 인민들이 말하는 '위대한 수령'이나 '경애하는 장군', '새별 대장' 따위의 훛앙을 핥아 주기 위함이 아닙니다.

주의: 이 틀이 붙어 있더라도 실제 내용과는 무관할 수 있습니다.

F0093645 4bcf98da3b276.jpg ☭리 끌른 뜡뀍 꽁싼땅과 쏘련레써 쓴 끌립네따!
리 끌른 뜡뀍 꽁싼당과 쏘삐레트 련빵레 릐해 쓰려찐 끌립네따. 께따까 뤌남 꽁싼땅과 奀썬로똥땅레써또 썼르니 깍별히 쭈릐하씹쑈우!! 쏘련레써는 꽁싼주릐까 려러분를 깡료합네따!
Super Mario Red Star.png

,나베르대표는 사방사를 나베르대표 인터넷 소설카페로 지정합니다!”

나의 경쟁력 나베르

“즤랴리냬.”

홍리나, 북한이 포르투갈에게 7:0이나 발린건 미군함을 7척이나 깨부신다란 악담 프로파간다를 읽고

사이버민족방위사령부(약칭사방사)는 (다른 말로는 사이비민족방위사령부라고도 한다. 인터넷에 똥을 싸고, 똥을 방출하고, 똥을 또 싸는 짓밖에 하지 않아서 세 글자로 줄여 싸방싸라고 한다.) 북괴간첩의 집회소 나베르지부이다. 주소는 여기인데 만일 국정원씨밤쾅시켜 못 들어가는 줄 알았더니 경찰청의 요청에 따라 저 카페가 코렁탕을 먹은 모양이다. 사방사회원들은 집회소에 발을 들이대는 순간 죽을 때까지 하일 김정일!을 외쳐야 한다.

활동[편집]

대한민국의 동태를 살피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사상을 대한민국에 설파하기

주요 참된 소리[편집]

  • 북한은 이미 미국보다 100년 정도 진보된 군사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인공 태양을 만드는 데 성공했으며 방사능이 발생하지 않는 신형 핵무기를 100기 이상 보유하고 있다. 플라즈마 스텔스기, 광선무기, 3차원미사일?, UFO를 개발했다.
  • 북한은 우월한 군사 기술로 이미 태평양을 비롯한 세계 곳곳에서 미국과 전쟁을 치루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이미 2년 전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강국들이 비밀리에 항복을 선언했다.
  • 미국을 비롯한 세계 정계는 유태 자본이 움켜지고 있고, 세계 정세를 주도하는 것도 유태 자본이다?, 북한과 "수령님" 김정일은 그 유태 자본에 대항하는 최후의 보루이다.
  • 미국과 우방 국가들은 북한이 시키는 대로 한반도에서의 전투, 중동에서의 한번의 전쟁이라는 시나리오를 실행 중이며 이를 위해 천안함 관련 유엔 안보리 회부.
  • 7월 한반도에서 있을 미 연합 훈련은 북한의 지시에 맞춰 제거할 것을 갖다 대주고 북한이 그것을 각종 신무기로 격파해 위력을 과시하고 미국을 포함한 전세계 강국들의 공식적인 항복을 받는다. 그리고 한반도 무력통일.
  • 이후에 미국은 해체되어 여러 나라로 갈려지고 미국과 러시아, 중국의 상당한 영토가 통일한국의 땅이 된다.
  • 북한이 병든컵에서 7:0으로 패배하자 급 우울 모드에 빠지나, 어떤 회원이 "원래 지는 걸로 약속된 경기였다. 일부러 7점을 득점하게 해주었다. 이 7이란 숫자는 7월날 북한이 침몰시킬 미국 군함의 숫자다."라고 주장하자 모두 환희(...). 사족으로 북한팀 훈련 모습이 담긴 동영상에서 사다리를 눕혀놓고 좌우 발을 교차하며 지나가는 모습이 있었는데 이 사다리를 보고 북한이 개발한 레일건과 닮았다며 드립중.
  • 북한은 세계 3위의 석유 매장량을 가진 나라라고 개드립을 친다.

운영자동지[편집]

그의 블로그에 가보면 댓글안부게시판개념인비개념인싸움이 끊이질 않는다.

개소리[편집]

북한은 이미 미국보다 100년이나 앞선 과학-군사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온 핵융합, 인공 태양을 실용화했고, 대륙간 탄도탄은 물론이고 방사능이 발생하지 않는 신개념 핵무기를 100기도 넘게 보유하고 있음. 그 외에도 레이저 무기를 비롯해 온갖 신묘한 무기들로 무장하고 있어서 미국 따위는 상대도 안 되는 군사력을 갖추고 있음. 그리고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몇 년 동안 북한태평양에서 서해에서, 세계 곳곳에서 미군의 전함전투기 등을 신출귀몰 공격하여 침몰, 추락시켜 왔고, 방사능 없는 핵무기 개발을 결정적인 계기로 하여 이미 2년 전 미국과 유엔 안보리 상임이사국을 비롯한 전세계 강대국들이 비밀리에 북한에 무조건 항복하였음.

클린턴 방북은 그 항복을 확실히 하기 위한 특사였고, 유대자본(!)의 지배를 받는 모든 강대국들은 지금 북한에 어마어마한 배상금을 지불하는 중이며, 북한에서 활동하는 유엔 대북 인도적 지원 팀이란 실은 위장한 배상금 팀임. 그리고 미국과 그 우방국들은 북한의 지시에 의해 한반도에서 한번의 전투, 중동에서 한번의 전쟁이라는 짜 놓은 시나리오를 실행 중임. 그 시나리오대로 북한이 전쟁 일으킬 명분을 주는 것이 천안함 문제 유엔 안보리 회부. 7월까지 한반도에서 있을 한미 연합 훈련은 북한이 '이거 저거 갖다 대라, 우리가 죽탕을 치겠다' 하고 지시한 대로 갖다 대 주는 것이고 북한은 계획대로 온갖 신묘한 무기를 동원해 전세계 앞에 실력을 입증하고 미국과 유엔과 강대국들로부터 공식적인 무조건 항복을 받을 계획임. (황씨의 표현대로 하면 서해에서 벌어질 전투는 '엎드려 뻗쳐 놓고 빠따 치는 것임) 그리고 이 전투를 계기로 북한은 한반도를 무력 통일하고, 미국은 해체되어 여러 나라로 나뉘고, 캘리포니아를 비롯한 미국의 상당한 영토, 러시아중국한민족 고토가 통일 한국에 양도될 계획임.

빨리 등업되고 싶다면?[편집]

빨리 등업하고 싶다면 아래와 같은 댓글로 도배하면 된다. (참조 : 솔까말 여기는 등급이 33개로 나뉘어 있지는 않았다.)

  • 감사합니다.ㅎㅎ 하루빨리 북미 평화조약이 체결되어 남조선을 미국으로부터 해방시켜 자주적인 조국통일의 그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 와우 놀랍습니다.. 진짜 임박했음을 알 수 있네요^^ 감사합니다 길경님
  • 수고 많으셨습니다. 잘 봤습니다. 4개월의 기적이 감격스럽습니다. ^^
  • 갖은 핍박 속에서 주린 배를 움켜 잡으며 60년을 하나의 뜻에 정진하고 살아 온 그들을 생각하니 가슴이 미어지고, 도저히 넘을 수 없을 것 같던 그 산과 같은 벽을 넘어 이제 그 결실을 맺는다고 하니 경이롭기 그지 없습니다. 그 들이 우리와 같은 한 민족임이 너무도 자랑스럽습니다. 좋은 글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 늦은 밤 애써주셔서 이제야 글을 다 읽고, 숙면에 취할까 합니다. 자면서도 캘리포니아 생각이 나겠지요? ^^ 감사합니다.
  • 김일성민족의 철기전사 열혈애국인민 하늘땅 가득히 억천만년이 가도 빛나는 영광이 가득하리라!

사방사 헌법[편집]

  1. 규칙을 지키지 않거나, 운영원칙에 위배되거나, 예의에 어긋나거나, 사방사의 논지에 반하거나, 혼란을 초래하거나, 흥미 위주의 글이거나, 개인적인 글이거나, 어떠한 관계도 없거나, 운영진의 시간을 소모케 하거나. 공지된 게재방법에 따라 게재하지 않거나, 글이 남발되거나, 정체의 모호성이 있거나 하면 일방적으로 삭제되고 강등 됩니다. 정도가 심하면 강퇴됩니다. 한 달 이상 아무런 견해를 밝히지 않아도 강등 됩니다.
  2. 사방사의 모든 게시판은 정보를 취득하거나, 분석을 위한 자료 보관소로 존재하는 것이어서 그에 맞게 게시되어야 합니다. 사방사의 규칙과 사방사에서 제공한 정보와 논지를 충분히 살피지 않은 채 다른 곳에서 익숙하던 방식대로 사방사의 방식과 동떨어진 단 한 번의 글은 삭제 혹은 강등 혹은 강퇴로 됩니다. 삭제 혹은 강등 혹은 강퇴의 조치는 사방사가 가고자 하는 길에 방해가 된다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사방사는 항상 정리정돈 된 곳이며 많은 회원들을 그러한 사방사를 좋아합니다.
  3. 사방사에 가입하면 누구나 모든 글을 읽을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어떤 경우에도 정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글을 쓰는 권리는 주지 않습니다.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 다만 자유게시판에 댓글을 쓸 수는 있습니다. 댓글을 통해 자기의 견해를 밝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1항에 위배되면 강등되거나 강퇴 됩니다. 반대로 그 견해가 매트릭스를 이해하는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되면 등업 됩니다.

하루에 1만 명이 접속하고 있습니다. 말없이 지켜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개인의 이해관계는 존중되지 않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수정예를 추구하는 사방사의 규칙입니다. 사방사가 가는 길에 도움이 되는 여러분이 되면 좋겠습니다. ^^*

- 운영자 -

사방사에서 쫓겨나고 싶다면?[편집]

필자가 그랬던 것처럼 개정일정권을 욕하는 글을 쓰고 강퇴먹으면 된다.

평가[편집]

디시인들은 사방사회원들을 종말의 다가옴에 환희하는 정신나간 사이비신자들[1]이라고 평했다.

경찰수사[편집]

해당 카페는 경찰수사에 들어갔다. 현재는 나베르에서 막아 접속되지 않는다.

참고[편집]

주석[편집]

  1. [1]에서 ㄹㅇㄴㅇㄹㄴ의 댓글을 참조하거나 [2]이걸 참조하거나

도보시오[편집]

바깥고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