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패스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사이코패스(왜말: 最高(さいこう)パス)는 왜국의 철도 패스 중 최고 등급을 가진 패스로, 외국인이 특정한 기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는 JR 패스와 달리 가지고만 있다면 모든 외국인이 영원히 이용할 수 있는, 그야말로 파격적인 패스이다. 그러나 현재는 이 사이코패스를 얻기 위한 경쟁 때문에 사람들이 미쳐버리는 일이 자주 일어나자 이 사이코패스를 얻으려다 미쳐 버린 사람들 역시 사이코패스라고 칭하기 시작하였다.

유래[편집]

JR 패스는 외국인이 왜국의 JR을 이용하기 쉽게 하기 위해 JR에서 만든 철도 패스이다. 이 패스에는 여러 등급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 최고 등급인 사이코패스는 가지고만 있으면 모든 외국인이 모든 등급의 JR을 영원히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을 가진 패스였다. 그러나 이 패스가 너무 많이 보급되면 JR에서 적자를 볼 것은 보듯 뻔하기 때문에 JR에서는 이 패스를 아주 조금만 제작하였다. 조건은 파격적이지만 그 수가 많지 않아서 여러 외국인들은 사이코패스를 차지하기 위해 각종 싸움을 벌였고, 그 과정에서 정신줄을 놓게 되는 사람도 생겨났다.

이에 따라 현재 왜국의 철도 패스에는 사이코패스라는 패스가 사라졌지만, 현재는 사이코패스를 얻으려다 미쳐 버린 외국인들처럼 정신줄을 놓아 미친 사람들을 부르는 의미로 완전히 변하게 되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편집]

왜국에서는 외국인들이 사이코패스를 얻으려는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사이코패스를 얻기 위해서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는 규정을 만들었다.


ThreeCoins.svg

이 문서는 사회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돈없는 시궁창같은 현실이 보이시나요? 서로의 힘을 모아 시궁창을 정화해 나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