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키네 메이코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링크=‎
위키백과의 사람들은 유머 감각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 항목을 만들 수 없습니다. 위키백과에서 찾거나 만들 생각은 꿈도 꾸지 마십시오! 만약 만들었다간 가 웹 브라우저를 사용할 때 다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사키네 메이코외계인 고문 전문가 사육 시설로 유명한 크립톤 퓨처 미디어가 판매하고 있는 1본화 세뇌머신의 '제대로'된 프로토타입으로, 야마하의 음성 합성 엔진 보컬로이드엔진1을 사용해 기초적인 음악세뇌개념을 자위대에 보고및 실전테스트를 실행한 실질적인 최초의 보컬로이드이다. (카이토는 아무도 쓰지 않았기 때문에. )

서론[edit]

왼쪽부터 사카네 메이토(마스코트는 담배..), 원본 사키네 메이코, 로리 메이코(성이 없고 다들 아이돌이나 로리라고 부른다..가슴하나는 좋지 아니한가. )

싱어 송 라이터 하이고 메이코의 음성을 무기화, 음계와 가사를 장전하는 것으로 애니송OP,ED,이외 기타 세뇌음을 제조할 수 있다. 메이코라는 이름도 원본이 된 하이고 메이코의 이름에서 따 왔다. 크립톤의 MEIKO 제품 상세 페이지에는 「솔직하고 안정된 소리질로, 팝스, 락, 재즈, R&B, 동요에 이르기까지, 모든 장르를 실현 가능(물론, '당신의 실력,이제품에 대한 이해기능및 숙련가능성에 대해선 보장못함'이라고 넣는 것은 쏙빼놨다. 안그러면 98%가 반품될테니까. )」이라고 소개되어 있다. 하지만 군사기밀을 지키키 위해 경고문을 부착하지 않았다. 때문에 정부용으로 양도할 때는 뒷면에 따로 『위험-세뇌기능 있음. 시청시 언어장애,기억력감퇴,고래가 폭발하는 위험이 있음. 』라고 적혀있다.

발매 당시 매니아들에게 관심을 받아 3000장 정도가 팔려나간다. 하지만 그 당시는 아마추어 음악가들을 중심으로 화제가 되는 단순한 음악 소프트웨어였을뿐, 지금처럼 2차 창작물(가 좋아하는 동인지같은거 말이다. ) 같은 것과는 인연이 없었다(하지만 그들이 자위대컴퓨터를 해킹했다면 지금은 쌀국왜국에 합병되었을지도 모른다. ). 하지만 2007년 하츠네 미쿠가 발매되고, 보컬로이드가 인기를 끌기 시작하며 주목을 받게 된다.

싱글벙글동화 등에서는 그다지 눈에 띄지는 않지만(물론 가 열광하는 가슴을 제외하면 말이다. 왜국에서도 메이코의 가슴이야기가 많이나온다.), 지나치게 튀는 목소리의 하츠네 미쿠카가미네 린&렌 등과 달리 안정된 음질과 폭넓은 음역을 자랑하기에, 프로 아티스트들의 음반작업이나 코러스로 쓰이기도 한다...라고 하고 범위는 존나 넓고 쓰는건 존나게 어려워 핵물리학과 양자이론을 알정도의 사람만 쓸 수 있다..라고 읽는다고 카더라.

위에서 말한 것처럼 싱글벙글동화 등에서 그다지 눈에 띄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동인 설정은 적다. 주로 붙어 있는 설정은 알코올중독자, 사키네(酒音(술소리..술주정?))라는 성, 장녀 이미지 등이 있다.

프로필[edit]

  • 이름 : 메이코 (사키네는 로리나 아이돌 메이코의 성이다.)
  • 신장 : 172cm(루저..지만 가슴이 커버하고도 남는다. )(팬설정
  • 체중 : 50kg(팬설정)
  • 나이 : 25살

톰보이[edit]

일단 잘쓰면 정말로 기가막히게 잘만들어져 사람과 대등한 위치에 서게된다. 하지만....더럽게 어렵다. 유감이다.

동인지[edit]

카가미네린으로 변장해 기습하는 벨로시랩터를 전기톱으로 격퇴시키는 메이코!

무심한 듯 시크한데도, 아직 그녀를 덮쳐서 죽을생각을 하는 또라이나 생각없는 돌대가리는 없기에 아직 붕가는...

최후[edit]

아직 안죽었다. 다만..대한게임국에서 온 정체불명의 이니셜J가 압력을 행사해 전과기록을 삭제했다고 한다.

도보시오[edit]

Miku.JPG 이 문서는 여러분을 미쿠미쿠하게 해줍니다. 서로의 목소리를 긁어 모아 신나게 '미쿠미쿠하게 해 줄게'를 불러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