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이것을 찾으셨나요? 사탕

벌레.gif 이 문서는 백괴사전내에 인지도가 높고, 유명하나 그에 비해 문서의 양이 너무 적습니다!
당신이 글을 길게 써 주신다면 미국산 쇠고기 세트를 드리겠습니다.
Bb trsh.svg 이 문서는 편집 지침에 맞춰 다듬어야 하는데, 이 문서를 정리해 주면 안 잡아먹지~
New Bouncywikilogo 60px.gif
나는 10점 만점에 12점짜리 위키백과!!
사탄

“교수님 진도가 너무 빠릅니다”

사탄, 가 사는 나라의 현실을 보고 경악하며

사탄(Satan 또는 사탕 또는 死呑? 밑에서 천사노릇을 하다가 야훼가 싫어져서 사탕을 먹고 깝치게 된 흔한 돌덩어리이다. 개김교인들은 사탄이 악독한 놈이라고 구라까지만, 천국에뢰 장가카가 있으리라 예측되므로, 차라리 지옥에 쳐 떨어지는 게 더 낫기 때문에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신상[edit]

야훼밑에서 졸개노릇을 하던 시절엔 '루시퍼'라고 불렸다고 전해진다. 그 이유는 본인도 몰라.

신체 사이즈는 알려진 바가 없지만, 적어도 그의 성기야훼의 성기보단 크다고 한다. 그 까닭은 야훼는 고자라서 성기가 없기 때문이다.

진실[edit]

Satan slay.jpg

예수쟁이들이 신봉하는 성경에 따르면 본래 천사였는데 야훼를 엿먹여서 의 상징이 되었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자신보다 훨씬 더 악한 살인마인 야훼의 빵셔틀 노릇을 하는 것에 대한 반발로 갱생한 것으로 오히려 착해진 것이다. 위의 표에 따르면 사탄은 성경에서 총 열 명을 죽였는데, 사탄이 실제로 살인하고 싶었던 것이 아니라 못된 살인마 야훼가 살인을 시켰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저지른 것이다.

Hume.svg

이 문서는 사람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사람이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몸을 보태어 인간을 만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