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이것을 찾으셨나요? 사탕

벌레.gif 이 문서는 백괴사전내에 인지도가 높고, 유명하나 그에 비해 문서의 양이 너무 적습니다!
당신이 글을 길게 써 주신다면 컴퓨터 20000000000 배럴을 드리겠습니다.
Bb trsh.svg 이 문서는 편집 지침에 맞춰 다듬어야 하는데, 이 문서를 정리해 주면 안 잡아먹지~
I am not shadow.PNG 이 사람은 굉장한 살인마입니다!

이 사람은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아기고기.png
242 Day.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한시간마다 최루액뚝배기를 마십니다. 그리고 이제 숯례문 복구 현장에 달려들어 을 지르려 합니다!!
Bouncywikilogo small.gif

아 이건 좀

하는 사탄

사탄(Satan 또는 사탕 또는 死呑? 밑에서 천사노릇을 하다가 야훼가 싫어져서 사탕을 먹고 깝치게 된 흔한 돌덩어리이다. 개김교인들은 사탄이 악독한 놈이라고 구라까지만, 천국에뢰 장가카가 있으리라 예측되므로, 차라리 지옥에 쳐 떨어지는 게 더 낫기 때문에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신상[편집]

야훼밑에서 졸개노릇을 하던 시절엔 '루시퍼'라고 불렸다고 전해진다. 그 이유는 본인도 몰라.

신체 사이즈는 알려진 바가 없지만, 적어도 그의 성기야훼의 성기보단 크다고 한다. 그 까닭은 야훼는 고자라서 성기가 없기 때문이다.

진실[편집]

Satan slay.jpg

예수쟁이들이 신봉하는 성경에 의하래는 천사였는데 야훼를 엿먹여서 의 상징이 되었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자신보다 훨씬 더 악한 살인마인 야훼의 빵셔틀 노릇을 하는 것에 대한 반발로 갱생하여 오히려 착해졌다. 위의 표에 따르면 사탄은 성경에서 10사람을 죽였는데, 이것은 사탄이 실제로 살인을 저지르고 싶어 저지른 것이 아니라 못된 살인마 야훼가 살인을 시켰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저지른 것이다.

Hume.svg

이 문서는 사람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사람이 토막난 게 보이시나요? 서로의 몸을 보태어 인간을 만듭시다.

예수믿는 사람은 삭제할지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