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랄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당신의 뇌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폭주하는 모습 이 문서는 그 내용이 위키백과처럼 진지하고 어려워서, 읽는 순간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는 순간 가 급증하는 정보량을 이기지 못하고 타버릴 것이며,
컴퓨터마저 포맷될 것입니다.
Bouncywikilogo small.gif
못난 위키백과를 둔 백괴에게 정말 미안하다AaaaaAAaaaAAAaaAAAAaAAAAA!!!
삼국지랄
Bouncywikilogo small.gif
귓속에 위키백과가 있습니다! 여러분! 귓속에 위키백과가 있습니다! 저는 가리봉1동 136-35번지에 사는 소창영이라고 합니다!
삼국지랄

삼국지랄(蔘鞫芷辣)은 나관중이 쓴 듕귁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듕귁의 고전 소설이다.

평가[편집]

삼국지랄을 읽다 보면 어느새 푹 빠져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이것이 바로 듕귁 특유의 세뇌이다. 하지만 잘 보면 이 삼국지랄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대부분 고도의 개념을 소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특히 조자룡의 개념은 듕귁인이라 보기 어려울 정도로 우리에게 감동을 주기에 충분하다. 이것을 읽은 각국 학자들은 듕귁인이 불과 수천 년 전만 해도 개념이 넘치는 인간들이었고 듕귁 또한 개념있는 선진국이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한다. 하지만 지금 그 모습은 어디 가고 없으며 현재는 바퀴벌레보다 못한 인간들이 드글거리는 돼지우리로 변하고 말았다. 근데 수천 년 전이 불과 소리를 들을 세월인지는 모르겠지만 알 게 뭐야

나관중이 유비를 좋아하고 를 싫어해 역사 왜곡을 했다고 하지만 어차피 소설인데 알 게 뭐야.

삼국지랄의 등장인물[편집]

너무 많아서 소개하기 어렵다. 그 중에 유명한 인물들만 소개하자면...

 이 글을 보려면 오른쪽의 "펼치기"를 눌러 주세요.

삼국지랄병[편집]

삼국지랄를 너무 많이 읽다보면 삼국지랄병이라는 특수한 병에 걸리는데, 남보다 우월하다는 착각을 가지게 된다는 증상이 있다. 이것이 위에서 설명한 듕귁 특유의 세뇌 중 하나인 것이다.

게임 삼국지랄의 주옥같은 명대사들[편집]

삼국지랄 최대의 찌질이 4인조 F4[편집]

삼국지랄에서 능력치가 땅을 기는 장수 4인방 소위 F4 목록이다.

(혹자는 4번째 자리를 양송, 유선 이라고도 하는데 진짜 4번째자리는 누구일지 알 게 뭐야.)

여기에 양송, 마막, 손호, 유선을 첨가하면 백하팔인(스텟총합 100 미만의 8명)이 된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