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I am not shadow.PNG 이 생물은 굉장한 살인마입니다!

이 생물은 살인마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아기고기.png
상어의 일종인 괭이상어의 모습

상어는 거대한 물고기이다. 주로 해초를 먹고 산다. 이 순한 상어를 인간들은 무차별로 사냥해가 죠스바로 개조해 먹었다.

왜곡된 상어[편집]

상어갈매기

그동안 미국영웅주의의 상징인 할리우드는 무섭게 생긴 순한 상어를 영화의 소재로 사용하기 위해 거짓으로 영화를 만들었다. 해초를 먹는 상어를 인육을 먹는 무지막지한 식인 상어로 바꾸고, 영화의 최종 부분에서는 죄 없는 상어를 죽이게끔 하였다. 이에 상어들은 "우리 상어들의 인권은 없는거냐!"라고 할리우드를 거세게 비난했다. 하지만 상어들에게 인권이 어디에 있겠는가? 인권은 사람의 권리를 뜻하는 단어인데, 뭐 어권은 있겠다.

상어들의 반란[편집]

육지 생활에 익숙하지 않은 상어는 자신의 몸을 제어하지 못해 목숨이 위태로워지자 바다로 돌아갔다.

이렇게 인간들에게 핍박당하던 상어들은 끝내 반란을 일으킨다. 상어들은 지옥훈련을 받으면서 힘을 키워, 억지로라도 고기를 먹도록 진화했으며, 지능도 발달해갔다. 상어들은 지속해서 해안가에 출현해 사람들을 잡아갔는데, 이에 분노한 인간들은 상어의 개조형태인 백상아리 죠스바 프로토타입을 만들어 상어들을 학살했다. 이때 고도의 발달한 문명을 가진 물고기들이 총출동하면서 전세는 역전된다. 결국 인간은 물고기에게 패배해 노예가 된다. 하지만 상어들은 숨이 막혀서 로 다시 돌아갔고, 인류는 해방된다.

현재의 상어[편집]

현재의 상어들은 고기를 먹게 되었다. 이제 해초는 거들떠보지도 않으며, 신경 쓰지도 않게 되었다. 그러나 일부 상어들은 아직도 해초를 먹는데, 해초를 먹는 대표적인 상어로는 철갑상어가 있다고 한다. 상어들의 현재 군주는 흑상아리이다. 현재 흑상아리는 분열되어 있던 상어세력을 통일해 막강한 제국을 세우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흑상아리가 백상아리가 아닌 이유는 흑상아리의 등이 검은색이기 때문이다. 음? 상아리는 배라는 뜻인데, 배가 하얀색이니까 백상아리라고? 알 게 뭐야

사실 예전에도 상어 세력들이 통일되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의 초대 군주는 메갈로돈이였다. 메갈로돈은 약 6500만 년 전 초딩이 던진 운석에 의해 멸종했다 카더라.하지만 알 게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