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새는 새도 잡아먹는다.

“한 마리 새가 되기를 바라는 것과 "날개, 날개애애애애애!!!!!"라고 발악하는 것은 적인 정신을 드러내 준다.”

귀스타브 플로베르, 《통상 관념 사전》에서

는 날아다니는 새로운 것이다. 아, 안 날아다니는 것도 있다. 예를 들어 먼치킨이라던지. 아니다. 먼치킨은 날 수 있다. 날아다니지 않는 새는 아마도 삼계탕정도 있을 것이다. 아님 말고.

새의 다른 이름은 조류이다. 여기서 조류는 풀을 뜻한다라고 내가 말했습니다.

새의 모습[편집]

새의 일종인 새의 모습.

새는 매우 많은 종류가 있지만, 공통점이 있다. 날개가 있고, 부리가 있고, 깃털이 있고, 닭발이 존재한다. 그리고 새는 항상 새 것이다. 낡은 것은 절대로 새가 아니다.

새들은 매우 깨끗하고 최신형이며, MP3형태의 새들은 각종 기능을 포함해 심지어는 사과깎이 기능도 있다. 예를 들어 닌텐도DSI LL정도가 새라고 할 수 있다. 닌텐도DSL은 새가 아닌 것이다.

새 것[편집]

새로운 물건이라는 뜻의 새 것이라는 말이 있지만, 틀렸다. 사실은 새가 가진 물건이라는 뜻이다. 그렇기에 최신상품은 모두 새의 차지이다. 사람은 새가 쓰던 것을 사용해야 하는 것이다. 다음 예문을 보자.

A:이 MP3 새 것이다. 얼마전에 샀어.

B:그래? 나좀 빌려줄 수 있어?

A:아니, 새한테 물어봐. 이건 새 것이라고. 삼계탕이라는 못 날아다니는 새 것이야.

B:???

그 예시는 새 폴더만 봐도 알 수 있다.

새의 지능[편집]

새는 매우 똑똑하여 사람보다 똑똑하다. 물고기보다는 아니지만, 매우 높은 지능을 소유하고 있는 것이다. 그렇기에 한 사람이 보고 새대가리라고 한다면 그것은 칭찬인 것이다. 뭐 너에게 칭찬을 했다는 말이 모순이지만, 하지만 는 너한테 칭찬을 한번 해주겠다. 어이 새대가리. 너 별명은 새대가리 ㅇㅋ?

새 문명[편집]

저멀리 하늘섬부근에는 거대한 새들의 문명이 존재한다고 한다. 새들의 문명에서는 새똥을 발사하는 새가 강력한 폭격기로 사용된다고 하는데, 이는 얼마 전에 카더라 통신에서 밝힌 사실이다.

새 폴더[편집]

이 부분의 본문은 새 폴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