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의 꽃보다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Disambig grey.svg 이 문서는 예수토닉에 관한 것이거든. 그니깐 히로인 여왕님 샤론에 대해서는 퀴즈 매직 아카데미 문서를 보란 말이다.
Eighth notes and rest.svg 이 페이지의 배경 음악은 샤론의 꽃보다입니다. End 키를 눌러서 이 페이지의 맨 밑으로 내려가서 음악을 켜고 Home 키를 눌러 다시 이쪽으로 올라와서 읽어 주세요.
중독자.png Achtung.svg경고! 이 미디어는 보면 볼수록 헤어나오기 어렵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응 아니야~, 한 뚝배기 하실래예?, 란란루™, 비둘기야 먹자, 간 때문이야, 내가 고자라니··· 또는 이들에 버금가는 중독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항시 세뇌 당하지 않도록 알아서 각자 조심하십시오!

샤론의 꽃디시인사이드합성-필수요소 갤러리에서 쓰이는 필수요소 중 하나로, 동영상 감상 중에는 손발을 조심하여야 한다. 가사와 음악, 율동을 만든 사람은 일명 목사토닉이라고 불리는 김용식 목사이다.

내용[edit]

가사만 보아도 개독의 찬송가임을 알 수 있으며, 제목의 샤론의 꽃(영어: Rose of Sharon) 또한 개독경전에서 예수를 비유하여 쓴 용어이다.

제작[edit]

화면 우측 상단의 로고와 작곡자의 이름으로 말미암아 볼 때, 이 동영상을 만든 단체는 外KCEM(한국어린이교육선교회)이며 춤추는 인물 또한 작곡자와 동일인물로 사료된다. 선교회 사이트의 멀티미디어 자료실에서 작곡자의 이름으로 검색하면 이분의 춤사위를 유료로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동영상에 등장하는 목사는 말 그대로 샤론이라고 불리고 있다. 한편 백괴스럽게도 현대 이스라엘에는 '샤론'이란 지명이 남아 있는데, 감귤류 과수원이 많은 비옥한 농토라고 한다 카더라. 과연 이 영상을 접하게 된 샤론 주민들이 어떻게 생각할 지는 알 게 뭐야.

반응[edit]

이 항목이 생긴 이유는 역시 위의 동영상에 나오는 인물의 백괴스러운 춤사위로, 보는 사람의 실소를 자아낼 정도로 깜찍발랄하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눈높이를 맞춘 율동 비디오라 당연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이는 큰 잘못으로, 사실은 판단력이 부족한 어린이들을 꾀어내기 위해 개김교에서 펼치는 간사하고 현실성없는 백괴스러운 계획의 일부이다. 역시 웃음이 나오는 건 어쩔 수 없다.

합필갤러들의 주장에 따르면 에뢰 장이나 킬러조같은 다른 필수요소와는 달리 까는 목적없이 순수하게 웃겨서 합성요소로 쓴다고. 그런데 가끔 저 춤에 에뢰 장의 얼굴을 합성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카더라. 한편 합성의 절대 다수가 동영상 편집으로, 유행을 타서 그런지 음악 자체도 합성요소로 쓰는 경우가 가끔 있다 카더라.

2010년 6월 이후 합필갤에서 합성소재로 다시 인기를 얻었다는데 알 게 뭐야.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키넥트를 출시하고 컴퓨터에서 모션 스캐너로 사용되기 시작한 이후, 한 용자는 키넥트를 사용해서 샤론의 꽃보다를 재현해 보았다. 키넥트의 특성 상 허우적대는 게 매우 일품이니 여기에서 감상해 보자.

또 다른 어느 용자는 MMD로 하츠네 미쿠에게 이것의 안무를 재현해 보도록 하게 한 바 있다.

영상[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