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쿈그림1.jpg 이 문서는 보통의 인물을 다루고 있습니다.
평범하다 못해 묻힌 인물들이 평범하다고 하지 마!할 정도로 분개하고 있습니다.
Guy.png
New Bouncywikilogo 60px.gif
누구를 막을 수 없다. 삼! 정! 톤! 끼에에에에에엙
서민
New Bouncywikilogo 60px.gif
이집트 디제이의 기우제가 홍수를 일으켰다. 아래 링크로 튀어라!
서민
New Bouncywikilogo 60px.gif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은 유로 1996 이후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축구 대회에서 우승한 적이 단 한번도 없다. 위키백과는 2001년 1월 15일에 설립된 이후 단 한 번도 재미있어 본 적이 없다.
서민

서민(庶民, 鼠民瑞民)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주거지 불명, 신원 불명의 신분을 가진 사람을 일컫는다. 이명박 정부 때부터 더욱 서민에 대한 언급이 두드러지는데, 이는 이명박 자신한테 유리한 세력인 서민을 긁어모으기 위해서 부르는 것이라고 카더라 통신에서 언급하고 있다.(현재, 이명박 정부의 정책으로 인해 대한민국 내에서 서민이 차지하는 비율을 0%에 가깝다.) 그리고 가난에서 벗어나려고 돈슨을 만들었으며, 최근에는 기생충 연구에 매달리고 있다.

활동[edit]

서민은 역사적으로 오랫동안 가난을 벗어나지 못해 대대로 가난을 물려주고 지내곤 하였다. 돈은 없었으나 국가의 주인으로서 권력빨이 받쳐 주었던 서민은 그 권력으로 국립정신병동에서 공부를 하였으나 아무 소득이 없었다. 마침 이명박 정부 당시 정부의 혜택을 누려 그 돈으로 돈슨을 세우고 운영하기 시작했으며, 그 돈으로 매우 잘 먹고 잘 살기 시작했다. 그렇게 여유가 생기자 그는 평소에 관심이 있던 기생충에 대해 연구하기 시작했으며, 인터넷에서 기생충에 대한 각종 칼럼을 쓰며 활동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 서민이라는 사람이 도대체 어떤 사람인지 알려지지 않았으며, 권력을 쥐고 있는 허상의 존재라는 소문만 무성하다.

서민의 근황[edit]

원래 이명박정부 때에는 서민을 위한 정책이라고 하여 6억원까지의 주택 매매에는 취득세 등을 감면해 주었는데 이번 바끄네정부에 들어서면서 서민을 위한 정책의 세금 감면이 9억까지로 늘어났다. 이걸로 보아 서민은 요즘 재산이 3억 이상 늘어났으며, 집을 바꿀 정도로 경기가 활성화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근데 왜 대한민국 GDP는 3억이 안 늘어났냐고? 그러게, 왜일까.

서민의 위력[edit]

대통령들이 앞다투어 서민을 위한 정책을 외치면서 달려드는 걸 보면 서민의 위력은 엄청나다. 근데 효과가 없는 정책이라고? 그렇다. 사실 서민은 민주공화국이라는 대한민국에서 선거권을 독점하고 있기 때문에 서민에게 잘못 보이면 대통령이 될 수 없어 서민한테 매달려가지고, 바짓가랭이에 매달려가지고, 응딩이, 서민 응딩이 뒤에서 숨어 가지고, 형님 형님 형님 빽만 믿겠다.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특징[edit]

아직 서민에 대한 정확한 특징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대부분이 문화시의 시민처럼 ' 없이도 살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는 것은 분명하다. 이를 정확히 알아내려고 하면 불확정성 원리가 작용하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서민의 존재는 확률적인 이론에만 근거하고 있다. 물론 서민의 소득도 불확정성 원리를 따르기 때문에 정확한 산출은 불가능하다.[출처 필요]

그 외에도 서민은 좌익 신문에 기사를 기고하기도 한다.

이들이 누릴 수 있는 것들[edit]

  • 등록금 반값
  • 누구든지 주택을 살 수 있음
  • 누구든지 좋은 휴대폰을 살 수 있음
  • 학자금 및 일반 대출을 마음대로 할 수 있음
  • 이명박이 말한 '친서민 정책'에 해당하는 항목들을 누릴 수 있음. 안타깝지만 17대 대통령께서는 대한민국 내에 서민 비율을 0%로 만들었다고...

도보시오[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