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Jesus gun.jpg
당신이 이 글을 보는 동안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신들과 성인들과 정령,
각종 요정, 요물, 악마, 귀신들이 전쟁을 벌입니다!

이 글을 보는 동안 당신의 뒤쪽에서는 하나님, 알라, 붓다, 제우스와 올림포스 12신들, 힌두교의 수억 신들,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 및 기타등등의 모든 신들이 각자의 성인들과 함께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골때리는 종교 분쟁에 휘말리거나 참여하기 싫거든 조용히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거나 무시한 듯 시큼하게 이 문서를 보십시오.
백괴사전의 문서는 어느 한 종교로 쉽게 기울어질 수 있는 문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잘못해서 지옥에 들어가더라도 저희 백괴사전은 책임 못 집니다.
면책 조항 : 이 틀이 달린 글은 거의 사실이 아닐 수도 있고, 맞을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InternationTranslateErr.svg 이 글은 외국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이 글은 아직 확실하게 한국어로 전환되지 않은 부분이 많습니다. 한국적인 감각을 지닌 있는 문서가 되도록 해 주세요.

성경(性經)은 예수가 기원 전 1년에 쓴, 본인을 주인공으로 한 여러 권의 들을 모아서 한 권으로 엮은 초 장편 판타지 소설로, 300년 경부터 한 번도 베스트셀러에 10위권 안에서 떨어진 적이 없었다. 성경은 예수가 살던 곳의 전설을 예수 특유의 화려한 문체로 집필한 특이한 내용의 소설로, 유대교, 기독교, 개김교, 천주교, 그리고 개독교예수쟁이에게 맞추어 제작되었기 때문에 네가 위의 종교를 믿지 않는다면 굳이 성경을 읽을 이유는 없다. 문체가 너무나 화려한 나머지 개김교 등은 성경을 기준으로 예수를 으로 떠받들기도 한다. 성경은 1950년에 조로아스터, 미트라, 불타 등에게 표절시비가 붙었지만 개김교, 괴독교, 개또라익 신자들에 의해 뇌물을 받은 법원은 예수에게 무죄 판결을 내렸다. 여기에 힘을 얻은 예수는 비슷한 내용의 소설인 알라마호메트가 공동 저작한 꾸란저작권 침해로 고소하려고 했으나, 9·11 테러로 고소 사건은 중지되었다.

성경은 여러 책을 모아 만들어 각 종파마다 그 해설이 뒤죽박죽이기 때문에 매우 통일성없고, 교통정리가 하나도 안된 백괴스러운 소설이다. 예를 들자면 개김교의 성경은 구닥다리 약속과 신세대 약속으로 나누어지지만, 유대교의 성경은 구닥다리 약속만을 인정하고 있고, 개김교천주교의 성경에는 들어가 있는 내용이 약간 다르다. 또한, 수많은 오역역사 예술에 시달리고 있어, 를 미치게 만든다 카더라.

내용 요약[편집]

내용 요약은 개김교의 성경을 기준으로 한다. UFO를 보고 하악하는 사람들을 위해 UFO이야기도 끼워 줬다. 이 을 요약한다면 이렇게 된다 카더라.

구닥다리 기성세대 약속[편집]

구닥다리 기성세대 약속에 속하는 성경의 책들은 율법서, 역사서, 예언서, 문학서등으로 나뉜다. (아닐지도 모르지만, 알 게 뭐야.) 율법서는 모세가 썼다고 믿어지는 모세 오경(사실은 아닌 것 같지만, 알 게 뭐야)으로 구성되며, 역사서는 유대인들의 백괴스러운 역사들에 대하여 말하고 있다. 문학서는 다윗이 쓴 시들과, 저작권 침해인 전도서, 그리고 잠언으로 구성된다. 예언서들은 선지자들이 써놓은 책들로 구성되는데, 존재감 있는 아해와, 존재감 없는 아해로 구분된다.

율법서는 대부분을 모세 오경이 차지한다. 사실, 그 책들은 모세가 쓴 게 아니라지만, 알 게 뭐야. 이 부분은 이스라엘의 건국 과정을 주변 국가들의 건국 신화 및 기타 신화들은 표절하고 있다 카더라.(사실 성경 자체가 표절 논란에 시달리고 있지만, 알 게 뭐야) 여하튼 이 율법서들은 초기 이스라엘의 건국 과정을 묘사하면서, 바빌론의 법을 그대로 표절한 율법의 성립을 말하고 있다.

역사서의 내용은 다음과 같이 구성된다. 이스라엘의 영광 -> 이스라엘의 배신 -> 이스라엘 奀망 -> 이스라엘 부활 이 무한정 반복된다. 이게 전부다! 이것이 무한 반복되는 것이 바로 역사서 부분이다! 참으로 백괴스럽다!

문학서는 문자 그대로 문학들이 모여있다. 부실한 신세대 약속 부분의 보충을 위하여 억지로 출처를 만드는 용도로 사용되는 시편과, 솔로몬 대왕의 이름을 표절한 전도서, 그리고 를 보고 잔소리를 늘어놓는 잠언으로 구성된다.

신세대 약속[편집]

이 부분은 천주교, 기독교, 개김교, 개독교의 신앙의 기본이 되는 부분이다. 특별히 개독교 신앙의 핵심이라카더라. 이 부분은 주석이 부족하여 신뢰성에 의문을 받고 있는데, 출처 필요의 정도가 지나쳐서 천주교, 기독교, 개김교 신학계에서 조차 이 부분에 대해 상당히 회의적인 의견이 나올 지경에 이르렀지만, 알 게 뭐야.

신세대 약속들은 전부 다 내용이 부실하기 짝이 없고, 구세대 약속에 있는 책들을 억지로 출처로 삼은 내용들이다. 하지만, 온갖 역사 예술로 인하여 인정받고 있다.

1절[편집]

이 장에는 신이 하라는 공부는 안 하고 자신의 공부방을 꾸미다가 지구라는 것을 창조한 기록이 있다.

  1. 처음에 신은 하늘과 지구를 창조하였다.
  2. 그리고 지구는 신의 놀이터에 있던 나선형 미끄럼틀 모양이었으며, 수렁 위에는 암흑이 세워졌으며, 신의 영혼은 수면을 떠돌고 있었다.
  3. 그리고 신이 학교에서 배운 수식을 읊으며 빛이 있으라 하시니, 빛이 있었다.
  4. 그리고 신은 빛이 마음에 들자, 빛을 훔쳐갔으며, 빛을 뺏긴 곳에는 어둠이 있었다. 그 후에 신은 마마몬에게 혼났다.
  5. 그리고 신은 빛을 자신이 좋아하는 낮에 주고, 어둠을 자신이 싫어하는 밤에 주었으며, 저녁과 아침이 지나자 1일이 되었다.
  6. 그리고 신은 돔이 빛보다 먼저 생긴 물이라는 존재 속에 있을 것이라 하였다.
  7. 그리고 신은 돔을 만들었으며, 하수도를 돔 아래로, 상수도를 돔 위로 만들자 하였으니, 그리 되었다.
  8. 그리고 신은 하늘이라는 돔을 만들었으며, 그곳이 장신구를 달 자신의 공부방이라 하였으니, 그것이 둘째날이었다.
  9. 그리고 신은 하늘 아래 하수도 배관공사를 마치면 마른 땅이 보일 것이라 하였으니, 그리 되었다.
  10. 그리고 신은 그 마른 땅을 땅이라 불렀는데, 물로 이루어진 하수 겸 자신의 수영장을 바다라 하였으니, 신이 보시기에 좋았다 카더라.
  11. 그리고 신은 자신의 앞마당인 초원에 씨앗을 뿌려, 과일나무가 땅에서 씨앗을 품은 과일 같은 걸 만들 것이라 하였으니, 그렇게 되었다.
  12. 그리고 땅에는 감자에 싹이 나서 잎이 나서 가위바위보를 하고, 식물은 씨를 뿌리며, 과일은 씨앗을 품게 되었는데, 신이 보시기에 좋았다 카더라.
  13. 그리고 저녁이 지나고 아침이 되었는데, 이것이 셋째날이니라.
  14. 그리고 신은 자신의 공부방 조명에 자동으로 켜지고 꺼지는 전등을 달아 밤과 낮을 구분할 수 있다고 하였다. 이것이 계절이며, 날이며, 해(년)다.
  15. 그리고 돔에 빛을 설치하여 지구를 밝힐 것이다 하였으니, 그리 되었다.
  16. 그리고 신은 두 종류의 큰 빛을 만들었는데, 하나는 낮을 통치하는 태양이요, 다른 하나는 밤을 통치하는 별 모양 야광 스티커였다.
  17. 그리고 신은 자신의 방 조명이 지구를 비추도록 하였다.
  18. 그리고 낮과 밤이 조명 따라 달라지고, 빛과 어둠이 나뉘어졌으니, 신이 보기에 좋았다 카더라.
  19. 그리고 저녁이 지나고 아침이 되니, 넷째날이 되었더라.
  20. 가 본 정체를 알 수 없는 7인의 NaNa가 7개의 금빛 램프 스탠드의 오른편에 놓여 있다. 이 7개의 Na는 7개 교회의 노예며, 7개의 다른 Na는 7개 교회를 나타낸다고 한다.

2절[편집]

  1. 천사들이 에베소에서 숭배하며 말하기를 "내 황금 전등을 월급으로 받고 근무하고 있는, 7개의 Na를 오른손에 쥔 애들아 들어라.
  2. 나는 네 직무 능력과 다이나믹 로동과 인내를 아주 잘 알고 있고, 너희들은 나쁜 놈을 보면 적절히 차단을 시도하는 능력이 있으며, 자칭 사도가 주최한 시험에서 컨닝하는 놈을 찾을 것이다.
  3. 그 때 보게 될 시험이야 꿋꿋이 참고 내 이름을 빌려서 시험을 잘 치루면 검은 것은 글씨요 흰 것은 종이 수준까지는 가지 않을 것이다.
  4.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이 하나 있다: 사랑을 하지 않으면 처벌받는다.
  5. 만약 사랑으로 다스리지 않을 시 내가 너를 떨군 곳에서 What is love를 10번 복창하면서 후회하고, 네 할 일이나 쳐해라. 후회하는 기색이 없으면, 내가 달려가서 네놈의 월급을 빼앗겠다.
  6. 시몬에게: 넌 디지몬의 자손이며 시무룩하구나. 그만 시무룩하고 잘 부탁한다.
  7. 유다에게: 유당의 자손아. 잘 부탁한다.
  8. 잇사갈에게: 잘 때 이 좀 그만 갈아라. 그리고 잘 부탁한다.
  9. 스불론에게: 누구세요? 누군지 모르겠지만 잘 부탁합다.
  10. 요셉의 아들들에게:너네는 민증 나오고 보자.

3절[편집]

  1. 42삶, 우주, 그리고 모든 것에 대한 해답이니라.
  2. 미카엘 팽송이 말하니 "Safe yourself"라더라.
  3. 그리하여 성 존이 기록하기를 : 너는 소 두 마리를 가지고 있다

성경의 주요 구절[편집]

“그 여자는 음경이 나귀의 것과 같고 정액을 말처럼 쏟는 그곳의 샛서방들을 갈망하였다. 그렇게 너는 이집트에서 남자들이 너의 젖꼭지를 어루만지고, 너의 어린 젖가슴을 누르던 때, 네 어린 시절의 추잡한 짓을 그리워하였다.”

에제키엘 23.19-21

비슷한 책[편집]

성경을 출판할 수 있도록 허가받은 업체는 단 하나뿐이라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