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전

From 백괴사전
Jump to: navigation, search
Denohbuckle.svg 막장 문서라고!
이 문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막장이라고! 그러니 주의해서 읽으라고! 안 그러면 위키백과가 덮친다고! 그걸 알아야 한다고!

지하드!!!~~ 알라 후 아크비르!”

아라비안

성전(듕귁어: 聖战, 영어: Holy War, 아랍어: جهاد)는 십자군 전쟁같이 쓸모없고 할짓없는 교황이 일으키는 종교전쟁을 뜻하는 말이었으나 근대 사회부터는 그 뜻이 바뀌어 마땅한 명분을 찾지 못한 독재자들이나 세계깡패 쌀나라가 종종 다른 나라를 침략할 때 사용하는 말로 알려져 있다.

성전의 기원[edit]

옛날 옛날 호랑이 담배 피던 시절 참 할 일도 없던 교황은 다 망해가는 비잔티움 제국을 살린다고 옆에있는 호전적인 이슬람 민족들을 건드려서 된통 얻어 터지고 왔는데 이때 마땅한 침략 명분을 찾지 못하여 "성지 예루살렘을 되찾자!"유럽인들을 세뇌하여 십자군 전쟁에 내보냈고,이렇게 성스러운 목적으로 일으키는 전쟁을 성전이라고 한다 카더라!

세계 여러나라의 성전[edit]

대한민국[edit]

대한민국에서는 오래전 삼국시대백제, 고구려, 신라가 적절한 명분을 찾을 수 없고 서양놈들처럼 하느님의 이름도 못 걸어서 하늘 아래 세 개의 태양은 있을 수 없다 라는 너무나도 성스러운 명목으로 서로 침략했다.

왜국[edit]

1941년 왜국쌀나라에게 선빵을 날린 모습

이 나라는 틈만 나면 성전을 입에 달고 사는 나라인데, 됴요토미 히데요시가 일본을 통일한 후 국민들의 관심을 적절하게 다른 곳으로 돌리기 위해 그나마 만만한 옆나라 조선에게 "명나라에 가니까 길만 빌려줘!"라고 말은 했는데...원래부터 이건 다 훼이크고 도요토미 히데요시는 조선에게 전쟁을 선포했다. 이 전쟁은 너무나도 성스러운 명분이었는데도 실패했다.?

그 후 1800년대 후반에 원숭이 놈들쌀나라 페리 제독의 협박으로 근대화 한 이후에 이등박문이 국민의 관심을 적절히 돌리기 위해 또다시 조선을 침략하고 이번에는 아예 꿀꺽한다.

조선을 꿀꺽한 것도 모자라서 이번에는 동아시아 전체를 먹어서 서양 제국주의자들을 물리치겠다는 삐–존나 병신같은 대동아공영권이라는 슬로건을 내새워서 듕귁을 침략하고 쌀나라, 영길리, 네덜란드등이 단합해서 석유를 안 준다고 무심한 듯 시크하게 미국한테 개기다가 히로시마나가사키김밥 2개를 맞고 항복했다. 왜국이 패배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극우세력(고이즈미 준이치로 포함)들은 아직도 대동아공영권조선침략의 정당성 그리고 덴노 헤이카 반자이!!를 외치고 있는 게 왜국의 현실이다.

듕귁[edit]

듕귁티베트를 대상으로 성전을 벌이고 있는 모습

듕귁은 항상 조선이나 고려같은 나라를 자신의 SS급 조공셔틀로 생각해왔고 이는 변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가끔가다 원래 듕귁에 있던 나라가 망해서 다른 나라가 생기면 조선이 개길 때가 있었는데 이때는 1등급 조공 셔틀주제에 듕귁에게 대든다!는 성스러운 명분으로 조선을 침략해서 SSS급 빵셔틀로 만들었다. 이런 사건의 대표적인 예로는 몽골인들이 고려가 조공을 안바친다고 빡쳐서 왕을 강화도로 몰아낸 사건이나 청나라명나라 셔틀 조선을 자신의 셔틀로 만든 사건 등등이 있다.

최근에는 짱깨들만 인정하지 않는 독립국인 티베트에게 듕귁의 일부가 되라며 성스러운 명분으로 시비를 거는데 티베트는 꿈쩍도 안하고 있으므로 듕귁놈들의 성전은 실패할 것이 뻔해보인다.

러시아[edit]

러시아에서는 성전이 러시아를 선포합니다!, 러시아는 추운 땅이라 항구가 겨울이면 얼어서 가 나가지도 못했다. 그런 이유로 남쪽 땅의 항구를 얻는다는 명목으로 영길리, 불났어, 오스만과 그 이름도 맛있는 크림전쟁을 일으켜서 항구를 얻고 이빨빠진 호랑이인 청나라의 땅을 뺏어서 "우리가 동쪽의 지배자에염 뿌우~"라는 뜻의 "블라디보스토크"라는 항구를 얻게 된다.

1939년 2차 세계대전이 일어났을 때는 스탈린히틀러랑 약속했으니까 일단 침략하겠다능;;라는 이유로 소련폴란드를 침략하여 폴란드 동쪽을 꿀꺽했다.

그 후 냉전 때는 공산국가였던 쿠바미사일기지를 지어준다고 해서 쌀나라와 전쟁좀 해보려다가 케네디의 협박에 쫄은 흐루시초프가 양보해서 성전은 일어나지 않았다.

빵상아줌마의 세뇌를 받은 고르비초프소련을 무너뜨린이후, 2008년 푸짜르베이징 올림픽에 딱 맞춰서 아래쪽의 그루지야를 침략하는데...

그루지야 안에있는 남오세티야의 러시아인들을 보호해야겠다! 그런고로 니들한테 전쟁선포 ㅅㄱ

푸간지의 전쟁명분

몽골[edit]

이 나라는 한때 잘나가던 원나라였다. 징기스칸은 틈만 나면 심심하다는 성스러운 명분으로 SS급 셔틀인 고려를 침략했다.

베트남[edit]

베트남은 애초에 불났어에게 지배당할 때부터 독립한다는 성스러운 명분으로 전쟁을 일으켰고 독립한 후에도 호치민 동무가 "왠지 남쪽을 침략하고 싶다!"라고 하여 남베트남을 침략해서 성전이 발생했다.

인도파키스탄[edit]

그들만의 병림픽이 일어나는 장소 카슈미르

인도는 옛부터 심심할 때마다 국경선을 가지고 성스러운 명분으로 파키스탄과 전쟁을 벌였고 파키스탄도 이를 당연한 것으로 여거 인도와 파키스탄은 항상 성전을 벌였다. 심지어는 비폭력주의자 간디도 이것을 즐겼다고 한다 카더라~

하도 전쟁이 많이 일어나서 이 전쟁은 아예 두 국가간의 스포츠가 되었다고 한다 카더라~

스리랑카[edit]

타밀족들이 성전에서 승리한후 기뻐하고 있다.

스리랑카에서는 부처핸섬을 믿는 싱할라와 라마를 믿는 타밀이 대립하는데 타밀족들이 자신들을 차별하고 억압하니까 독립한다는 성스러운 명분으로 항상 내전이 일어나는 동네이다.

호주뉴질랜드[edit]

영국의 충실한 시다바리였던 이 두나라는 영국이 가라면 가고 오라면 오는 충성스러운 국가이다. 그런 이유로 1차 세계대전2차 세계대전에서도 영국이 하니까 우리도 한다는 성스러운 명분으로 전쟁에 참여했고 걸프전쟁이라크전쟁에서도 영국이 하니까 한다는 이유로 참가했다.

이라크[edit]

이라크의 후세인은 항상 성스러운 이유로 옆나라를 침략했다. 틈만나면 이란을 침략하는 건 다반사였고, 어느 날은 석유가 부족하다는 성스러운 명분으로 쿠웨이트를 침략해서 전쟁을 일으켰다가 세계 일진 쌀나라에게 얻어터져서 지금은 쌀나라의 괴뢰국 상태이다.

이스라엘[edit]

이스라엘의 취미는 팔레스타인 폭격이다. 심심하면 팔레스타인 반동분자들이 테러를 일으켰다는 성스러운 명분으로 팔레스타인 난민촌에 폭격을 하기 일쑤이다! 하지만 그들은 이것이 성스럽고 정당하다고 느낀다. 너와버락 오바마가 이것을 대대적으로 비난했지만 이 성전은 끝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터키[edit]

오스만 제국 시절 나라가 다 망해갈 때 왜국처럼 국민의 관심이라도 돌려보자는 성스러운 명분으로 독일과 함께 1차 세계대전을 일으켜서 왕창 망했다.카더라 통신에서는 성스러움이 부족해서 패배한 것이라고 보도했다.

캐나다[edit]

캐나다 역시 쌀나라영국시다바리여서 미국하고 영국이 참가한 전쟁엔 무조건 참가했다.

이탈리아[edit]

성전의 영웅들을 비교

이탈리아는 무대리가 집권한 후 독일과 동맹을 맺어 우리도 로마 제국의 영광을 되살리는거다!라는 성스러운 명분으로 전쟁을 일으키긴 했는데... 멍청한 무대리로마에서 파스타나 만들고 있었기 때문에 독일에게 있어서 가장 쓸모없는 빵셔틀이었다.

독일[edit]

독일프로이센시절에 적당한 통일 명분을 찾지 못하여 프랑스에게 성전을 선포했고 2차 세계대전이 일어날 당시에도 적당한 구실을 찾지 못하여 동네북을 침략하였다.

불났어[edit]

불났어영길리한테 뒤지면 안 된다는 열등감으로 영길리에게 뒤쳐지는 것은 수치라는 성스러운 명분으로 식민지를 많이 많들었는데..20세기가 되어서 식민지들이 다 독립해서 망했다. (ㅠㅠ)

영길리[edit]

영길리는 우리는 가 지지 않는 나라이므로 해가 지지 않도록 식민지를 많이 만들어 불났어에게 대영제국의 힘을 보여주어야 한다는 성스러운 명분으로 식민지를 만들었는데..영길리불났어처럼 식민지들이 다 독립해서 망할뻔했으나, 영연방이라는 전 영국 빵셔틀 연합회를 만들어서 간간히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형편이다.

쌀나라[edit]

세계깡패 쌀나라는 철저히 자신들의 이익과 이윤을 위해 성스러움을 만들어냈다. 이라크의 석유가 탐나서 이라크를 침략했고 냉전시절에는 틈만나면 소련을 협박했다. 그리고 미국 빵셔틀 연합인 나토를 만들어서 자기 눈에 거슬리는 나라는 모두 폭격하는 등 엄청난 만행을 저지르고 다니지만 다른 나라들은 세계깡패의 위엄 때문에 외교 정책상으로는 미국의 똥꼬를 빨고 있으나, 요즘 듕귁쌀나라에게 깝쳐서 성스러운 명분으로 전쟁이 날 기세이다.

奀썬민주주릐린민공화국[edit]

조썬민주주릐린민공화국에써는 미제놈들과 남조선 괴뢰국들놈들를 때려부수는 성스러룬 전쟁를 1950련 6월 25릴 선포하였다. 그 후에도 남조선 괴뢰놈들과 미제놈들리 도발를 해오자, 우리 장군님어버이 수령님께서는 뜨거운 맛을 보여주셨다,조썬민주주릐린민공화국 만세! 수령님 만세! 장군님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