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난 고3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대갈백과
정가 29만 원짜리 백과사전
언어의 부적절성.svg 이 글에는 부적절한 언어가 들어 있습니다!!
한국마약산업진흥원에서 이 문서에 안 좋은 말이 많다고 하여 청소년 이용 불가 판정을 내렸습니다. 이 땅의 청소년 여러분, 좋은 말만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알 게 뭐야.

奀까!

Adultgame.svg
True.svg 이 문서는 사실을 근거로 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비록 백괴사전에 등록되어 있지만 최대한 사실에 근거하여 만들어진 문서입니다.

면책 조항: 이 틀이 달려 있더라도, 사실이 아닐 수 있습니다.

Tokyo University Entrance Exam Results 6.JPG 자네, 수능은 잘 봤는감?뭐, 잘 봤다고? 그럼 이럴 게 아니라 면접 논술 뭐 이런거 슬슬 준비해야지.

뭐, 면접 논술을 벌써 다 준비했어? 그럼 대학교에 갈 준비를 해야지.
뭐, 망쳤다고? 아니면 재수하든가 아님 슬슬 입대할 준비 하든가. (만약 댁이 여자거나 아님 이미 갔다 왔거나 그것도 아님 면제면 패스)
뭐, 고등학생이 아니라고? 그럼 시험은 얼마 남았어?
뭐? 벌써 대학생이라고? 너의 꿈은 10급 공무원이 아니더냐?
뭐? 공대생이라고? 너의 꿈은 엔지니어가 아니더냐?
뭐? 사관생도라고? 너의 꿈은 박정희, 전두환마냥 쿠데타를 일으키고 나라를 파탄내는 독재자가 아니더냐?
뭐? 의대 다닌다고? 너의 꿈은 장준혁을 능가하는 의사가 아니더냐?
뭐? 예술대를 다닌다고? 너의 꿈은 예술가가 아니더냐?
뭐? 대졸이라고? 너의 직장은 어ㄸ..퍽퍽 그만해 새꺄!!
뭐, 고딩은 맞는데 3학년은 아니라고? 그럼 이제부터 시작일세. 뭐, 반박할 게 있다고?

촉새의 최후 edit.jpg 이 문서가 설명하는 대상은 너무나도 같습니다.
"지씹쌔야."
링크=‎
위키백과의 사람들은 유머 감각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 항목을 만들 수 없습니다. 위키백과에서 찾거나 만들 생각은 꿈도 꾸지 마십시오! 만약 만들었다간 어떻게 될지 관리자도 모를 것입니다.
방법:생물 분류 읽는 법생물 분류 읽는 법
수능 끝난 고3
수능 끝난 고3들이 대학 결과에 발광하는 모습. 헹가래 들리는 인물은 100% 열성이다.
수능 끝난 고3들이 대학 결과에 발광하는 모습. 헹가래 들리는 인물은 100% 열성이다.
멸종위기등급
멸종위기등급: 멸종될 리 없지만 대부분의 경우 생존 기간은 4달을 넘지 못함.
생물 분류
계: 동물계
문: 척색동물문
강: 포유강
목: 영장목
과: 사람과
아과: 무개념아과
속: 미친고딩속
종: 수능 끝난 고3
학명
Homo sapiens finem Su-neung
아종
Homo sapiens finem Su-neung

“ 옘병 땀병에 갖다버릴 속병이 시베리아 벌판에서 얼어 죽어 버릴 년아

썅하이썅년이 똥병이 나가지고 꼼짝도 못하고 죽어버릴년아 똥병이 나가죽을

개나리개새끼 썅하이썅년이 똥병이 시베리아시발라마

개나리개새끼 썅하이썅년이 똥병이 시베리아시발라마

개나리개새끼 썅하이썅년이 똥병이 시베리아시발라마

개나리개새끼 썅하이썅년이 얼어죽을년아


4만원 3만원 다 처먹고 나이값좀 해라

돈이 많아서 다 먹어치우면 뵈는 게 없나

어디 감히 남의 귀한 동생한테다가 칠푼이 팔푼이

돈 있다고 돈 없다고 다 너처럼 돈없고 말란다 너는

칠푼이 팔푼이 너나 다 처먹고 칠푼이 팔푼이 욕 한번 다 처먹고

똥병이 나가지고 꼼짝도 못하고 얼어죽어볼래? U-A!? ”

할미넴, 수능 끝난 고3들을 보고

“당신 같은 사람들을 세상에서 뭐라 그러는 줄 알아요? 구제불능, 민폐, 걸림돌, 많은 이름들이 있는데, 난 그중에서도 이렇게 불러주고 싶어요. 똥.덩.어.리.

강마에, 수능 끝난 고3들을 꾸짖으며

“즤랴랴네。”

롑흔리나, 수능 끝난 고3들을 보고

수능 끝난 고3들은 오타쿠, 폐인, 히키코모리, 키보드 워리어, 말년병장, 백수, 알바 등과 맞먹는 사회의 적이고 잉여적인 존재이다. 이들이 주로 등장하는 장소는 학교, 노래방, CJ CGV, 편의점, PC방, 주점, 유흥가, 운전면허 학원 등 다양하지만, 어디에서나 잉여 취급 당하는, 어느 면에서 보면 불쌍한 존재이기도 하다.

등장[편집]

이들의 이름은 수능 끝난 고3이지만 이들은 오래 전부터 존재했다. 수능이 있던 1993년은 물론이고, 그 전의 본고사 세대에도 이들은 존재했고, 과거제 시대에도 존재했으며, 심지어는 석기 시대에도 존재했다는 것이 카더라 통신의 조사 결과 밝혀지게 되었다.

학교에서의 대처[편집]

학교에서는 이들은 전혀 막지 않는다. 수능 하루 전까지 두발 검사에 철저한 학교였다고 해도 수능만 끝나면 선생들은 그들에게서 완전히 손을 놓는다. 단지 진학 상담만 할 뿐이다. 물론 그들은 진학 상담에 나올 가능성도 적다. 그 전까지 그들이 아무리 모범생이었다 해도 수능이 끝나면 찌질이 중의 찌질이가 된다. 특히 이들이 친구들과 사이가 좋을 리가 없기 때문에 왕따의 가능성도 다분하다. 그러나 교사들은 그들이 무슨 짓을 하더라도 신경 쓰지 않는다. 거의 대부분의 학교에서 수능이 끝나면 단축 수업을 실시하고, 그마저도 수업을 하지 않는다. 물론 그들은 학교에 오지 않고 PC방이나 노래방, 영화관 같은 곳에 놀러 간다.

열역학 제2법칙[편집]

이 과정은 인생에서 유일하게 열역학 제2법칙이 무시되는 과정으로도 유명하다. 이 당시에 잠깐 퇴화하더라도 대학에 들어가서 진화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이 특징은 일방통행여백 부족에 유일하게 밀리는 점이라 한다... 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이 과정은 열역학 제2법칙을 반 정도 만족시킨다. 첫 번째 내용인 일방통행을 만족시키지는 않지만 두 번째 내용인 자연의 이치는 만족시키기 때문이다.

학명[편집]

그들의 학명은 Homo Sapiens end of Su-neung로, 수능 끝난 사람이라는 뜻이다. 일반적으로 수능을 보는 생물은 사람뿐이기 때문에 이 학명은 매우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그들의 특징을 설명하지 못하기에 학명을 바꾸자고 제안하는 사람이 많다.

특징[편집]

수능 끝난 고3을 대갈 순종된 고3이라고 부른다. 그 이유는 수능과 동시에 그들의 대갈게임에 순종되었기 때문이다. 그들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이 세상의 누구보다 한가하고 하는 것이 없다. 심지어는 폐인보다도 더 하는 것이 없다.
  2. 놀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는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러시아에서는 아르바이트를 위해 노는 곳을 전전합니다.
  3. 범죄를 저지르기도 한다.
  4. 을 자는 시간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다.
  5. 유흥가PC방, 노래방 같은 장소에 자주 출몰한다.
  6. 때로는 비둘기에게 라면을 먹이는 병크짓으로 하늘로 승천하기도 한다
  7. 불합격하면 자살을 시도한다.

문제점[편집]

수능 끝난 고3들이 흔히 하는 짓.

그들은 주입식 교육의 노예들인 만큼 엄청난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가진 문제점은 다음과 같다.

  1. 그들의 대갈은 그 뒤에 받을 교육 역시 주입식 교육을 원하게 변해 버린다.
  2. 유흥가 같은 곳에서 놀다가 경찰에게 걸리면 콩밥먹을 수도 있다.
  3. 수능 끝나고 2~3달 정도 인터넷 포탈 사이트에 알바가 늘어나기도 한다.
  4. 가진 교과서를 불태워 화재의 원인을 제공한다.

진화[편집]

그들은 워낙 잉여스러운 종족인 만큼 진화 역시 잉여스럽다. 그들은 고3이었을 때 우성이었나 열성이었나에 따라 다양한 대학으로 퍼지면서 수능 끝난 고3의 생을 마친다. 그러나 그 중 일부는 대학에 진학해도 이 상태로 남게 되는 백괴스러운 경우도 존재한다. 이러한 중생을 치료하려면 등록금이나 군대 영장이 약인데, 이 방법에는 이들을 히키코모리로 만들 수 있다는 엄청난 부작용이 존재한다.

도보시오[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