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돈

백괴사전, 너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저기 있다!저기야!구리구리한 엉덩이는 거기서라!.png 이 문서는 꽤 역겨울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다가 의 뱃속이 폭발하더라도 책임지지 않을 것입니다.
강만수 피규어.png 이 글은 안티 오타쿠가 쓴 글입니다. 그래서 이 글의 소재는 360도 비꼬아져 있습니다.
혹시 당신이 이 소재의 팬이라면 "삐–이런 미친 새끼들"이라고 말할 수 없으며, "아름다운 나라눈깔괴물 미소녀가..."라고 말했을지도 모르죠.
No otaku.jpg

수돈 영어: Water Money, 듕귁어: 水豚)은 대한민국에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진 생명체이다. 이 생명체는 오로지 대한민국에서만 살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3.81.26.35의 옆에 있을지도 모른다.

기원[편집]

수돈의 기원은 다음과 같다. 일본의 오덕후들은 어느날 자신들이 눈깔 괴물들과 언제나 함께일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로 인한 상실감으로 그에 대하여 깨달은 오덕후들은 암지로 숨어들었고 몇년 동안 그 모습을 세상에 드러내지 않았다.

오래 지나지 않아 한국에서는 특이한 형태의 사람이 관찰되기 시작했다. 작고 동그란 안경, 돼지코, 뱃살, 마치 방금 수영을 한 듯한 땀을 가진 이 생명체를 사람들은 처음에 "오덕후" 또는 "덕후"라고 칭했다. 그러나 얼마가지 않아 사람들은 이들이 사람이 아닌 것 같다는 추측을 하기 시작했고, 곧 그들이 인간이 변종되어 만들어진 돼지라는 것을 알아내어 "수돈"이라는 말이 생기기 시작했다.

특징[편집]

돼지와 유사하며 땀이 아주 많이 나고, 냄새가 역겹다. 처음 사람들이 수돈이라고 불렀을 때는 그것이 인줄 알았으나, 주 분비샘이 겨드랑이와 가랑이라는 정황상 땀이라는 것을 알아냈다.

종류[편집]

수돈의 종류는 아주 다양하다. 대표적인 예 몇가지를 간추려보겠다.

* 눈깔 괴물 수돈
* 윤희왕 카드 수돈
* 모에 수돈
* 에반게리온 수돈
* 건담 수돈
* 조성인